티스토리 뷰

목차

    구로 가산동 금천구 사무실인테리어, 현대모던 스타일 소규모 공간분리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구로 가산동 금천구 사무실인테리어, 현대모던 스타일 소규모 공간분리 인테리어 현장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작은 소형 공간이지만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공간으로 멋진 분위기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3D 디자인  설계부터 시공이 완료된 모습까지 함께 만나 보시겠습니다.

    3D

    가장 먼저 구로 가산동 금천구 사무실인테리어, 현대모던 스타일 소규모 공간분리 현장의 전체 도면을 만나 보시겠습니다. 가운데 공용공간을 기준으로 하여 아래쪽으로 공간이 분리되어 있으며 전체적으로 멋진 분위기를 자아내기 위해 무게감 있는 컬러를 사용하여 디자인하였습니다.

     

    회사 사무실 입구에 들어서면 만나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한쪽은 진한 그레이 컬러를 사용하여 무게감을 주었으며 공간이 답답해 보이거나 어두워 보이지 않도록 천장에 간접조명을 추가적으로 설계하였습니다.

     

    앞서 보신 공간으로 나오면 만나 볼 수 있는 공용 공간입니다. 바닥에는 질감이 느껴지는 디자인에 그레이 컬러를 더하였으며 깔끔한 유리 파티션을 더하여 개방감 있는 모습 연출하였습니다. 거기에 깔끔한 밝은 그레이 컬러를 사용하여 심플 모던하지만 세련된 분위기를 보여주는 공간으로 디자인하였습니다.

     

    공용공간으로 사용될 곳으로 한쪽 벽면에 라인을 따라 간접조명을 설계하여 무게감 있는 공간에 화사함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바닥 역시 앞서 보신 질감이 느껴지는 타일을 이어 설계하여 통일감 있는 느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휴게실로 사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도시적인 느낌에 앞쪽에 디자인된 의자와 벤치가 싱그러운 포인트가 되고 있어 매력적입니다. 최대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디자인되었으며 모던한 매력을 제대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공사완료

    지금부터는 구로 가산동 금천구 사무실인테리어, 현대모던 스타일 소규모 공간분리 현장의 완성된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먼저 회사 사무실 입구 공간으로 어두운 컬러의 벽에 간접조명을 더하여 멋진 분위기를 보여주는 공간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앞쪽 부분에 배치된 소품이 공간을 매력적이게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공용 공간으로 한쪽 벽면에 등박스가 설치되어 있으며 천장에는 원형매입등으로만 채워 화사함을 높여 드렸습니다. 거기에 앞쪽 부분에는 멀티미디어를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넣어 실용적인 측면을 높여 드렸으며 가운데 깔끔한 디자인의 짙은 컬러의 테이블과 의자를 놓아 공간을 채웠습니다.

     

    공간 한쪽에는 이끼와 돌을 적절하게 매치하여 특별한 분위기로 연출한 공간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구로 가산동 금천구 사무실인테리어, 현대모던 스타일 소규모 공간분리 현장은 돌 모양이 공간의 포인트로 자리하고 있으며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회사 사무실 입구에 들어오면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는 공간으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으로 설계하였습니다. 그로 인해 작은 소형 공간이지만 공간이 넓어 보이는 느낌을 보여주고 있으며 세련되어 보입니다.

     

    앞서 보신 공용공간 앞쪽에는 싱크대가 설치되어 있으며 다양하게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수납공간과 함께 공간을 완성해 드렸습니다. 바닥 컬러와 비슷하게 진행하였으며 전체적으로 통일감 있는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싱크대 뒤쪽에는 바깥쪽 부분이 보이도록 타공을 하여 마치 액자 같은 느낌을 만나 볼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깔끔한 디자인에 어두운 컬러로 진행하여 바깥쪽 공간이 더욱더 돋보일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으며 완성도 높게 시공이 된 모습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싱크대 앞쪽에는 깔끔한 블랙 수납장을 오픈형으로 넣었으며 실용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도록 공간을 넉넉하게 채워 드렸습니다. 전체적으로 무게감 있는 컬러를 사용하였지만 간접조명을 곳곳에 많이 설치하여 어두워 보이는 느낌이 전혀 들지 않습니다.

     

    한쪽 벽면 위쪽에 등박스가 공간을 화려하게 비춰주고 있으며 천장 가득 원형 매입형 간접조명이 모던한 공간을 화사하게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 예쁜 멋진 공간으로 완성된 모습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싱크대를 제일 안쪽에 설치하고 나머지 부분은 아무것도 없이 깔끔하게 시공한 모습 보실 수 있습니다.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공간을 깔끔하게 마련하였으며 아래쪽 부분에는 수납공간을 넉넉하게 넣어 실용적이게 완성하였습니다.

     

    이번 현장 벽면은 페인트 시공을 하면서 질감이 느껴지도록 표현하였습니다. 그로 인해 공간이 밋밋해 보이지 않고 세련된 멋진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타공된 부분에 보이는 외부 배경이 도시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이번 현장과 잘 어울립니다. 모던함의 가장 기본적인 인테리어를 보여주는 현장으로 심플하면서 미니멀한 느낌까지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공용공간 테이블 앞쪽에 위치하고 있는 수납장은 티브이 사이즈에맞춘 맞춤장으로 만들어 드렸으며 사이드 부분에는 수납을 하거나 인테리어 소품을 놓을 수 있도록 설계하여 완성해 드렸습니다. 지금까지 구로 가산동 금천구 사무실인테리어, 현대모던 스타일 소규모 공간분리현장을 보여드렸습니다.

    916디자인과 함께 하시면 동종업계 중 가장 합리적인 비용에 만족스러운 견적을 받아 보실 수 있으며 특별한 공간으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 관련하여 맞춤 상담을 진행해 드리고 있으니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구로 가산동 금천구 사무실인테리어 #소규모 공간분리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05.26 - [사무실인테리어] - 강북 광진구 강동구 빈티지 사무실인테리어, 쇼핑몰 IT 사무공간 디자인

     

    강북 광진구 강동구 빈티지 사무실인테리어, 쇼핑몰 IT 사무공간 디자인

    강북 광진구 강동구 빈티지 사무실인테리어, 쇼핑몰 IT 사무공간 디자인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강북 광진구 강동구 빈티지 사무실인테리어, 쇼핑몰 IT 사무공간 디자인 현장으로

    dopamine7.com

    2021.05.25 - [사무실인테리어] - 남양주 별내 문정동 사무실인테리어, 가벽 시공으로 내부 공간분리

     

    남양주 별내 문정동 사무실인테리어, 가벽 시공으로 내부 공간분리

    남양주 별내 문정동 사무실인테리어, 가벽 시공으로 내부 공간분리 3D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사무실인테리어에 있어 내부 공간을 분리하는 가벽 시공을 중점적으로 한 디자인 제

    dopamine7.com

    2021.05.23 - [사무실인테리어] - 분당 판교 구리 칸막이공사 사무실인테리어, 업무공간 활용 3d 사례

     

    분당 판교 구리 칸막이공사 사무실인테리어, 업무공간 활용 3d 사례

    분당 판교 구리 칸막이공사 사무실인테리어, 업무공간 활용 3d 사례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저희는 사무실 인테리어 전문업체로 고객님과의 많은 대화를 통해 원하는 방향을 잡고 그에

    dopamine7.com

    2021.05.22 - [사무실인테리어] - 여의도 운정 고천 고급스러운 사무실인테리어 리모델링 시공사례

     

    여의도 운정 고천 고급스러운 사무실인테리어 리모델링 시공사례

    여의도 운정 고천 고급스러운 사무실인테리어 리모델링 시공사례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여의도 운정 고천 고급스러운 사무실인테리어 리모델링 시공사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

    dopamine7.com

    2021.05.21 - [사무실인테리어] - 부평 신림 관악 소형 사무실인테리어, 좁은공간 3d 디자인

     

    부평 신림 관악 소형 사무실인테리어, 좁은공간 3d 디자인

    부평 신림 관악 소형 사무실인테리어, 좁은공간 3d 디자인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부평 신림 관악 소형 사무실인테리어, 좁은공간 3d 디자인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작은 소형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