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군포상가인테리어 미용실 헤어샵 깔끔하고 트렌디하게 신뢰감을 주는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군포상가인테리어 미용실 헤어샵 현장은 소규모이지만 알찬 연출로 의뢰인분의 만족감을 높여드렸는데요. 미용실은 다른 사람의 스타일링을 도와주는만큼 트렌드에 민감한 직종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인테리어의 분위기만으로도 해당 업장의 실력을 평가하기도 하는데요. 외적인 이미지가 주는 느낌이 강렬한 업종인만큼 더욱 신경써서 깔끔하면서도 고객이 신뢰감을 느낄 수 있느 공간으로 연출해보았습니다.

    3D 디자인 제안

    예전에는 미용실에서 쓰는 약품이 많다보니 어두운 인테리어를 선호하기도 했지만, 이제는 군포상가인테리어 미용실 헤어샵도 화사하면서 손님들이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는 공간으로의 변신이 시작되었는데요. 이번 현장 또한 의뢰인분께서는 감성을 가득 담은 디자인을 원하셨습니다.

    그렇기에 전체를 화이트 컬러로 컨셉을 잡으면서 몰딩을 모두 삭제하여 공간을 더욱 넓어보이게 만들었는데요. 경대 앞의 거울은 반타원형으로 센스있는 느낌을 가미했으며 경대사이의 간격을 여유롭게 두어 동선을 편리하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직접적인 등보다는 전체 간접등같은 분위기로 은은하게 연출하였으며, 샴푸실의 경우 답답한 느낌이 들지 않도록 전체 가벽 보다는 파티션 느낌으로 시공 제안을 드렸는데요. 이미지를 보시고는 의뢰인분이 상상하던 그대로를 만들어낸 것 같다며 흔쾌히 단번에 OK 해주셨고 그대로 진행되었습니다.

    시공 진행 현장

    시공이 진행되고 있는 현장 모습입니다. 전체를 통일하여 깔끔하고 미니멀한 분위기로 진행되는만큼 아무런 가구가 들어오지 않았는데도 벌써 예쁨이 느껴지고 있는데요. 벽의 단차들이 하나의 디자인처럼 보이기도하고, 마감에도 모든 공을들여 어디 하나 부족하지 않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또한 기본 토대를 만들기 위해서 목공 작업을 진행하였는데요. 목공 작업은 디테일하고 섬세함이 필요하여 베테랑 전문가에의 손길이 필요합니다. 저희 916디자인은 모두 오랜 경력과 노하우를 가진 분들과 함께하고 있으며 전체적으로 모든 사항을 협의하고 시작되기 때문에 결과물 또한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데요.

    타일 작업은 물론 전기공사와 기타 다른 작업까지 동시에 진행되고, 각자의 분야별로 체계적으로 움직이기에 원하시는 시일까지 신속하게 맞춰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처음부터 마무리까지 나의 집이라고 생각하고 정성을 다하고 있으니 믿고 맡겨주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이렇게 모두의 노력으로 탄생한 군포상가인테리어 미용실 헤어샵현장 보실까요?

    시공 마감 현장

    우선 외관의 모습입니다. 멀리서도 보일 수 있도록 간판을 크게 제작하였습니다. 소형샵의 특징상 무심코 지나칠 수 있기 때문에 직관적인 느낌을 원하셨는데요. 한글로 간판 제작을 원하셔서 큼지막한 글씨를 양각으로 새기고 상단에 간접등을 시공하여 더욱 밝아보이게 도와드렸습니다. 

    또한 글자 후면에도 등이 매립되어 있으며 건물과 외관 컬러와 상반되는 화이트가 시야를 밝혀줍니다. 그리고 통창으로 인테리어 시공을 도와드렸기 때문에 내부가 훤히 보이게 되는데요. 미용실인테리어는 이렇게 통창으로 시공하면 내부에서 어떤 작업을 하는지 알 수 있어 신뢰감을 주고, 소형 평수가 더욱 넓어보이는 마법을 가져다 줍니다.

    처음 입구로 들어섰을 때 보이는 카운터입니다. 반아치형태로 제작하였으며 템바보드 디자인이 매력을 높여주는데요. 상판과 하단에는 대리석으로 마감하여 고급스러움까지 더했습니다. 또한 둥그런 모양이 고객과의 접점을 가깝게 만들어주는 완화작용을 도와주는데요. 동선에도 방해되지 않고 부드러운 느낌으로 다가갈 수 있습니다.

    내부는 깔끔하게 화이트와 우드의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경대 의자 색상도 브라운으로 통일하였으며 새하얀 화이트의 느낌이라기보다는 살짝 베이지톤으로 따뜻한 무드를 조성해주었느데요. 그리고 처음에는 긴 아치형태의 거울로 시공예정이었으나,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중간에 선반을 제작하였습니다.

    미용실 의자라고 할 수 있는 경대는 사이의 폭이 매우 중요합니다. 보통 미용실에서는 다양한 기구를 사용하는데 그 부피가 결코 작지 않기 때문에 여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동선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거울 사이 사이에는 벽등을 설치하여 더욱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으며, 콘센트를 곳곳에 배치해 전자기기를 많이 사용하는 업종의 특성을 살렸습니다.

    요즘은 미용실에서도 예쁜 감성사진을 찍기 위한 포토존을 마련하곤 하는데요. 이번 군포상가인테리어 미용실 헤어샵은 어디에서 찍어도 SNS 감성샷이 탄생할만큼 전체 분위기를 조화롭게 통일하였습니다. 그리고 별도로 시술대와 대기석으 마련하여서 오랜 시간이 걸리는 시술이나 대기시간을 편안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거울 후면에는 조명이 매립되어 있어서 더욱 아름다움을 높여주고, 우드&화이트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골드 프레임의 조명들로 세련되게 연출하였습니다. 미용실은 서비스업을 하는 곳이기도 하지만 위생업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깔끔한 상태에서 손님들에게 시술을 도와줘야 하는만큼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를 유지하기 위한 노력도 잊지 않았습니다.

    고객이 시술을 받는 경대 뒷편에는 샴푸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샴푸실은 보통 수건을 많이 사용하고, 샴푸와 린스등을 보관할 곳이 있어야하기에 우선 상부장과 하부장으로 수납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그리고 전면에는 파티션 형태의 가벽을 세워 답답하지 않으면서도 프라이빗한 느낌을 강조했는데요.

    내부는 아늑하면서도 답답하지 않아 고객을 편안하게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디자이너의 편의를 위해 수건을 바로 넣을 수 있도록 윗면에 타공을 도와드렸으며 넓은 공간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느 동선으로 제작하였습니다.

    샴푸실 바로 옆 아치형으로 되어있는 공간으로 들어가면 약장실 공간이 나옵니다. 디자이너들은 이 곳에 각자의 약품을 보관하기도 하고, 함께 쓰는 공용물품들이 비치되어있는데요. 미용실은 다양한 재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곳곳에 수납 공간을 잊지 않았습니다. 군포상가인테리어 미용실 헤어샵을 진행하면서도 의뢰인분이 가장 걱정하시던 것이 수납공간이기에 곳곳에 동선에 따라 배치를 도와드렸습니다.

    경대 뒷편에 위치하던 시술대는 상단에 디지털 기기와 셋팅 기계를 부착하였는데요. 그리고 테이블과 바로 앞에 콘센트를 시공하여서 고객님이 편안하게 오랜 시간을 기다리실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하였습니다. 미용실이라는 업종의 특성상 시술 기간이 길고 그만큼 예약 손님들도 대기시간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그 동안이라도 조금은 여유롭게 기다리실 수 있도록 배려한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군포상가인테리어 미용실 헤어샵의 현장을 완성하였는데요. 916디자인은 어떤 의뢰가 들어와도 해당 공간을 모두가 반할 공간으로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의뢰인분의 니즈를 충족하면서도 더 나은 방향으로 갈 수는 없을지를 모색하기에 항상 높은 만족감을 선사드리고 있다고 자부하는데요. 꼼꼼한 디테일과 합리적인 시스템으로 언제나 다가가고 있으니 미용실은 물론 상가 및 사무실 인테리어가 필요하실 때 아래의 번호로 언제든지 문의 부탁드립니다.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2021.07.04 - [미용실인테리어] - 청담동 교대 반포 미용실인테리어, 심플한 공간감 연출

     

    청담동 교대 반포 미용실인테리어, 심플한 공간감 연출

    청담동 교대 반포 미용실인테리어, 심플한 공간감 연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최근 청담동 교대 반포 미용실인테리어 컨셉트로 많이 활용되고 있는 심플한 공간감 연출 사례에

    dopamine7.com

    2021.07.03 - [미용실인테리어] - 동탄 광교 미용실인테리어, 최신 럭셔리 모던한 디자인 사례

     

    동탄 광교 미용실인테리어, 최신 럭셔리 모던한 디자인 사례

    동탄 광교 미용실인테리어, 최신 럭셔리 모던한 디자인 사례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최신 럭셔리 모던한 디자인 사례로 동탄 광교 미용실인테리어 현장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dopamine7.com

    2021.07.02 - [미용실인테리어] - 압구정 성수동 키즈미용실인테리어, 30평 40평 공간 디자인

     

    압구정 성수동 키즈미용실인테리어, 30평 40평 공간 디자인

    압구정 성수동 키즈미용실인테리어, 30평 40평 공간 디자인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압구정 성수동 지역에 키즈미용실인테리어 창업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30평 40

    dopamine7.com

    2021.07.01 - [미용실인테리어] - 문정동 세종 청주 미용실인테리어 공사, 견적 알아보기!

     

    문정동 세종 청주 미용실인테리어 공사, 견적 알아보기!

    문정동 세종 청주 미용실인테리어 공사, 견적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문정동 세종 청주 미용실인테리어 공사 사례를 통해 적절한 견적 알아보기!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dopamine7.com

    2021.06.30 - [미용실인테리어] - 대전 고덕 50평 60평 미용실인테리어 컨셉과 사진 확인하세요

     

    대전 고덕 50평 60평 미용실인테리어 컨셉과 사진 확인하세요

    대전 고덕 50평 60평 미용실인테리어 컨셉과 사진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대전 고덕 지역에서 50평 60평 미용실인테리어를 계획 중이신 분들을 위해 참고하실만한 사례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