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금천구 의정부 용산 30평 35평 영어 학원인테리어, 심플함과 합리적인

     

    공사진행

    오늘 소개해드릴 현장은 금천구 의정부 용산 30평 35평 영어 학원인테리어로 심플함과 합리적인 공간이 돋보이는 사례입니다. 그리 넓지 않은 평수에 학원을 오픈하시는 고객님이셨는데요, 화려한 장식보다는 학생들의 이동과 학습에 촛점을 맞춰 최대한 단순하면서 실용적으로 조성하기를 원하셨습니다.

    원하시는 인테리어가 명확하셨기 때문에 디자인설계부터 최종시안 확정까지 빠르게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이 과정이 빠르게 진행이 되면 공사 기간이 충분하기 때문에 서두르지 않고 안정하고 안정적인 시공이 가능해 굉장히 유리하답니다. 고객님께서 빠른 확정을 해주셨으니 저희 또한 베테랑 전문가들과 함께 빠르고 퀄리티 높은 시공을 진행해드렸고 고객님이 만족하실만한 공간으로 탄생했습니다.

     

    공사완료

    외부 파사드부터 심플하지만 명확한 느낌이 확 드는 모습입니다. 벽면에는 단차를 둔 라인 디자인을 적용하고 핑크 조명간판으로 포인트를 줘 학원으로 동선을 안내하는듯한 기분이 드네요. 평범한 합판 벽면이지만 끝에는 명문대학의 문장을 시트지로 시공한 유리도어를 시공해 학원의 신뢰를 높였습니다. 유리 도어로 보이는 내부 모습은 시원하고 쾌적해 홍보와 마케팅의 효과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내부는 복도식으로 동선이 구성되어 있는데요, 폭이 충분히 넓어 안정적으로 이동할 수 있고 벽면에 서포트 조명을 시공해 공간에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금천구 의정부 용산 30평 35평 영어 학원인테리어, 심플함과 합리적인 공간으로 꾸미기 위해서는 질리지 않는 디자인, 마감재, 조명의 선택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컬러를 각 벽면마다 다르게 적용해 디자인적 밸런스를 주면서 조명을 활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꾸몄는데요,

    천장은 화이트, 벽면은 그레이, 바닥은 우드톤으로 마감해 균형감을 이루게 했고 매립형 조명을 시공해 깔끔하면서 층고가 높아 보이도록 했으며 강의실 도어는 진그레이로 도장해 무게감을 주었습니다.

    평수가 작기때문에 연한 그레이나 밝은 계열의 컬러를 사용할 수도 있지만 그렇게 되면 공간은 넓어 보일 수 있지만 자칫 공간이 밋밋해지고 너무 밝은 분위기만 날 수 있어 포인트가 될 수 있는 바닥, 도어 등에는 진한 톤을 적용했고 벽면은 웜그레이톤을 적용해 아늑하면서 클래식한 분위기를 주었으며 화이트 천장이 높아보이는 효과를 낼 수 있었죠.

     

    강의실은 입구측에 2개, 가장 안쪽에 2개를 배치해 수준별, 학년별 수업 진행이 가능하도록 했고 학생의 동선이 서로 간섭되지 않도록 했습니다. 물을 마실 수 있는 정수기는 입구 강의실 쪽에 배치해 수업을 들어가기 전이나 수업이 끝난 후에 이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입구측에 강의실이 있어 소음에 방해가 되지 않을까 걱정하실 수도 있지만 강의실 배치와 사이즈에 따라 각각의 수준에 맞는 방음재를 시공해 방음과 견적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합리적으로 잡을 수 있었죠.

     

    강의실 내부의 벽면과 천장은 화이트를 적용하고 바닥은 우드톤을 그대로 받아들여 통일성을 주면서 복도와 다른는 차별성을 두었습니다. 특히, 조명은 스퀘어형의 크고 긴 조명을 여러개 시공해 충분한 조도를 확보할 수 있도록 했고 빛반사가 없는 화이트보드를 적용해 학생들의 눈 피로도를 줄였습니다. 강의실의 사이즈가 작다보니 수납을 할 수 있는 가구를 넣는 대신 코너부에 선반을 두어 텀블러나 컵 등을 둘 수 있도록 했습니다.

     

    사이즈가 조금 큰 강의실은 화이트보드가 시공된 교단 부분에 단차를 둔 스텝플로어링 시공을 통해 뒤에서도 잘 보이도록 했고 선생님 또한 학생 케어가 편하도록 했습니다. 작은 강의실과 마찬가지로 눈부심이 없는 화이트보드를 시공했고 코너부에 선반을 설치해 편의성을 높였으며 충분한 조도 확보에도 신경을 썼습니다.

     

    금천구 의정부 용산 지역의 30평 35평 영어 학원인테리어를 원하신다면 모던 컨셉트의 심플함과 합리적인 견적으로 퀄리티 높게 시공해드리는 저희 916디자인으로 문의해주세요.

    원장님이 추구하는 가치와 원하는 니즈를 반영하고 학생들이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을 만들어드리겠습니다. 카페같은 학원, 클래식한 학원, 고급스러운 학원, 모던한 학원 등 다양한 컨셉트의 수많은 시공을 통해 학원 인테리어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916디자인이라면 원장님의 고민을 해결해드릴 수 있습니다.

    #금천구 의정부 용산 30평 35평 영어 학원인테리어 #영어 학원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https://916er.com/category/academy/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12.08 - [학원인테리어] - 화성 고덕 안성 피아노 학원인테리어 추천!

     

    화성 고덕 안성 피아노 학원인테리어 추천!

    화성 고덕 안성 피아노 학원인테리어 추천! 3D 근 위드코로나 시대로 전환되면서 학원 인테리어에 대한 문의가 많아지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 오늘은 화성 고덕 안성 피아노 학원인테리어로 추

    dopamine7.com

    2021.12.07 - [학원인테리어] - 덕양구 강북 광진구 컴퓨터학원인테리어, 어떻게 할지 고민된다면!

     

    덕양구 강북 광진구 컴퓨터학원인테리어, 어떻게 할지 고민된다면!

    덕양구 강북 광진구 컴퓨터학원인테리어, 어떻게 할지 고민된다면! 3D 안녕하세요, 최근 코딩이나 컴퓨터를 다룰 줄 아는 능력이 중시되면서 이와 관련된 학원들이 다양하게 생겨났습니다. 그래

    dopamine7.com

    2021.12.06 - [학원인테리어] - 구리 남양주 별내 수학학원인테리어비용, 3D디자인 설계부터 철저하게!

     

    구리 남양주 별내 수학학원인테리어비용, 3D디자인 설계부터 철저하게!

    구리 남양주 별내 수학학원인테리어비용, 3D디자인 설계부터 철저하게! 오늘은 구리 남양주 별내 수학학원인테리어비용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3D디자인 설계부터 철저하게! 진행되어야 하는 이

    dopamine7.com

    2021.12.04 - [학원인테리어] - 안산 안양 의왕 90평 100평 학원인테리어, 높은 퀄리티의 시공사례 확인하세요!

     

    안산 안양 의왕 90평 100평 학원인테리어, 높은 퀄리티의 시공사례 확인하세요!

    안산 안양 의왕 90평 100평 학원인테리어, 높은 퀄리티의 시공사례 확인하세요! 3D 오늘은 안산 안양 의왕 90평 100평 학원인테리어를 사례로 준비했는데요, 그 높은 퀄리티의 시공사례 확인하세요!

    dopamine7.com

    2021.12.05 - [학원인테리어] - 인천 김포 마곡 학원인테리어 공사비용 합리적인곳에서!

     

    인천 김포 마곡 학원인테리어 공사비용 합리적인곳에서!

    인천 김포 마곡 학원인테리어 공사비용 합리적인곳에서! 3D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많이 힘들었던 시간들이 지나고 이제는 위드 코로나 시대로 전환이 되면서 학원인테리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