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동탄 광교 미용실인테리어, 최신 럭셔리 모던한 디자인 사례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최신 럭셔리 모던한 디자인 사례로 동탄 광교 미용실인테리어 현장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미용실 인테리어 공사 진행은 현장 실측을 하면서 진행되는 미팅부터 시작합니다. 

    3D

    미팅을 진행할 때는 고객님의 의견을 충분히 듣고 충분히 반영해 컨셉트 연출을 협의하고 여러 가지에 대한 정보를 수렴한 후 공사비용 견적 산출 작업에 들어갑니다. 시공해야할 현장의 조건과 고객님의 예산에 맞춰 제안드린 레이아웃입니다. 전체적인 공간을 벽면을 따라 배치했는데요, 샴푸실이 카운터 옆에 배치된 것이 좀 특색있죠?

    공사진행

    헤어샵인테리어 디자인설계 2D 및 3D 작업을 제시해드리고 최종적으로 고객님과 시안을 협의하고 컨펌이 완료되면 공사가 징행됩니다. 만약, 인테리어 공사를 하는데 이런 과정없이 공사를 진행하는 업체가 있다면 차후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도 분란이 생길 수도 있으므로 반드시 설계 도면을 요구하시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저희 916디자인은 고객님께서 컨펌한 최종시안을 토대로 전문 인력을 투입해 공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철거작업을 진행하면서 도면에 맞는 전기와 수도를 사용할 수 있도록 배선과 배관 작업을 진행한 후 목공 작업으로 레이아웃을 나누고 간접등박스, 몰딩, 웨인스코팅 등의 치장 작업을 시공합니다. 

     

    웨인스코팅작업이 들어간 대기공간 벽면입니다. ㄷ자형태의 현장이었기 때문에 벽면이 돌출돼있었는데요, 이 곳을 활용해 대기 및 중화 공간으로 사용하기로 하고 선반을 달아 사용성을 높였습니다. 카운터 공간 옆 샴푸 공간의 가벽에도 웨인스코팅이 디자인 적용돼 시공했습니다. 

     

    동탄 광교 미용실인테리어에서 최신 럭셔리 모던 디자인이 적용된 경대 공간 사례입니다. 입구를 들어와 왼쪽 벽면으로 배치된 경대 공간 역시 거울이 부착될 알판을 벽면에 부착해 완공 후 입체적인 연출이 가능하도록 시공했습니다. 

    공사완료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으로 마감을 했고 바닥은 밝은 색의 타일 시공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샴푸 공간은 동선을 배려해 평면 안쪽으로 깊숙히 넣지 않고 카운터 옆에 배치했는데요, 파티션 형태의 낮은 가벽을 계획해 공간이 답답하지 않도록 해드렸습니다. 가벽의 높이는 카운터 테이블과 비슷하게 맞춰 디자인적으로 통일성을 줬고 전체 공간의 시퀀스 흐름에 방해되지 않도록 했습니다. 

     

    다양한 물품이 많은 미용실에는 수납을 충분히 할 수 있는 수납장이 필요한데요, 특히 샴푸공간에는 수건과 샴푸 용품을 둬야하기 때문에 상부장과 하부장을 계획해 사용성과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천장 단차와 상부장 하단에 간접조명을 적용해 은은한 빛이 비추도록 함으로써 샴푸를 하는 동안 아늑하고 편안한 공간이 되도록 했습니다. 

     

    고객 대기 및 중화 공간입니다. 화이트톤의 웨인스코팅 마감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데요, 여기에 포인트 벽부등을 설치하니 고급스러운 느낌이 배가되었습니다. 

     


    헤어샵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경대공간은 저희 916디자인에서는 상당히 공을 들이는 작업 중 하나입니다. 이 곳 역시 럭셔리하지만 모던한 컨셉트를 위해 심플하면서도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시공해드렸습니다. 경대 공간은 특히 고객님과의 많으 소통이 필요한 시공인데요, 이 현장의 경우에도 고객님과의 피드백 과정을 상당히 여러번 거치면서 완성을 했습니다. 

     

    전체적인 조명은 라인조명, 레일조명, 간접조명을 활용해 럭셔리 모던한 디자인 컨셉트를 완성했습니다. 천정에는 동선에 따라 라인 조명을 시공했고 경대 공간과 중앙에는 레일 조명을 시공했으며 대기공간 및 카운터 공간에 포인트 조명을 설치해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경대 공간에는 둥근 스퀘어형의 거울을 붙이고 뒤편에는 간접조명을 더해 시술 받는 분의 얼굴이 더욱 예뻐 보일 수 있도록 했고 경대 공간 바로 위 천장에 레일형 조명을 시공해 스타일을 정확히 보고 판단할 수 있도록 조명을 더했습니다. 천장의 레일형 조명은 인테리어적으로 트렌디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각도와 위치를 바꿀 수 있기 때문에 차후 인테리어에 변화가 생기더라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습니다. 

     

    동탄 광교 미용실인테리어를 계획 중이시라면 다양한 업체들과 비교해보시고 오늘 소개드린 최신 럭셔리 모던한 디자인 사례 외 많은 시공 사례를 충분히 살펴보시고 마음에 드신다면 연락 주세요. 고객님이 원하시는 디자인과 컨셉트 연출에 맞는 컨설팅을 하고 고퀄리티 시공을 합리적 비용으로 진행해드리겠습니다.

    #동탄 광교 미용실인테리어 #미용실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https://salon916.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06.30 - [미용실인테리어] - 대전 고덕 50평 60평 미용실인테리어 컨셉과 사진 확인하세요

     

    대전 고덕 50평 60평 미용실인테리어 컨셉과 사진 확인하세요

    대전 고덕 50평 60평 미용실인테리어 컨셉과 사진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대전 고덕 지역에서 50평 60평 미용실인테리어를 계획 중이신 분들을 위해 참고하실만한 사례

    dopamine7.com

    2021.06.29 - [미용실인테리어] - 공덕 명동 미용실인테리어 평당비용 및 3D 설계 디자인 확인하기

     

    공덕 명동 미용실인테리어 평당비용 및 3D 설계 디자인 확인하기

    공덕 명동 미용실인테리어 평당비용 및 3D 설계 디자인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공덕 명동 미용실인테리어 평당비용 및 3D 설계 디자인 확인하기와 관련된 사례를 소개해

    dopamine7.com

    2021.06.28 - [미용실인테리어] - 강동 서대문 미용실인테리어, 창업 준비시 공사비와 전문시공업체는 필수체크!

     

    강동 서대문 미용실인테리어, 창업 준비시 공사비와 전문시공업체는 필수체크!

    강동 서대문 미용실인테리어, 창업 준비시 공사비와 전문시공업체는 필수체크!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인테리어는 가게의 첫 인상을 좌우하는 것은 물론 잠재적 영업에도 큰 영향을 미치

    dopamine7.com

    2021.06.27 - [미용실인테리어] - 노원 양주 파주 소형평수 미용실인테리어, 바버샵 준비중이라면 참고하자!

     

    노원 양주 파주 소형평수 미용실인테리어, 바버샵 준비중이라면 참고하자!

    노원 양주 파주 소형평수 미용실인테리어, 바버샵 준비중이라면 참고하자!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노원 양주 파주 지역에서 소형평수 미용실인테리어 혹은 바버샵 준비중이라면

    dopamine7.com

    2021.06.26 - [미용실인테리어] - 강북 광진구 강동구 미용실인테리어 3D 디자인 설계, 무료견적 받기!

     

    강북 광진구 강동구 미용실인테리어 3D 디자인 설계, 무료견적 받기!

    강북 광진구 강동구 미용실인테리어 3D 디자인 설계, 무료견적 받기!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강북 광진구 강동구 미용실인테리어를 문의주시면 고객님의 요청을 적용한 3D 디자인 설계를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