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동탄 기흥 여주 헬스장인테리어 아치형 도어와 곡선 마감으로 부드러운 분위기 연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동탄 기흥 여주 헬스장인테리어 현장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은 헬스장도 단독으로 진행하기 보다는 필라테스 혹은 요가와 복합적인 공간을 사용한다거나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할 수 있는 포인트를 가지고 있는 곳들이 많은데요. 이번에 진행하게 된 곳 또한 필라테스 레슨을 받는 룸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었으며 화사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강조하여서 남녀노소 모두에게 어필할만한 연출을 원하셨습니다.

    3D 디자인 제안

    한 눈에 들어오는 3D 디자인은 916디자인의 자랑이자 대표적인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공간의 도면을 입체화하여 배치도는 물론 어디에 어떤 가구가 들어가고 조명이나 소재, 그리고 전반적인 모습을 미리 시각적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눈에 보이는 디자인이 있으면 클라이언트분과 소통하기도 쉽다는 특징이 있는데요.

    3D 이미지로 구현해낸 동탄 기흥 여주 헬스장인테리어입니다. 마치 실제와 같은 느낌을 내고 있으며, 이대로 결과물도 거의 흡사하게 시공된다고 봐주셔도 손색이 없는데요.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원목으로 이루어진 느낌이며, 곳곳에 골드 컬러의 포인트가 들어가고 있습니다.

    또한 헬스장 기구들은 대체로 블랙 컬러와 무거운 느낌을 주는 것들이 많기 때문에 다른 공간에서라도 라이트한 무드를 잡아주어야 서로 조화롭고 밸런스가 맞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클라이언트분과 이야기하여서 부드러운 이미지를 줄 수 있는 아치형 도어와 곡선 마감을 곳곳에 연출하였는데요. 딱딱하거나 무서운 느낌이 아니라 통통 튀는 밝은 이미지를 주면서도 활기찬 분위기를 가져가는 헬스장이 될 수 있도록 제안해드렸어요.

    시공 마감 현장

    #입구

    실제 현장을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외관 입구는 커다란 원목 소재의 아치형 창문으로 연출하였는데요. 클래식한 느낌은 물론 그냥 통창보다는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오며 외벽의 컬러도 차가운 느낌의 화이트가 아니라 살짝 따뜻한 온도의 크림 컬러로 도장하였습니다.

    또한 신발장은 화이트로 수납을 마련하여서 상단에 조명을 설치하였으며, 왼쪽에 대리석 기둥은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무드에 보탬이 되고 있으며 색감의 조화를 만들어주는데요.

    그 옆에는 웨인스코팅으로 클래식한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으며 마치 기차에서 보는 듯한 창문을 라운딩 마감으로 타공하여 특색을 주었습니다. 이렇게 외부에서 내부가 훤히 보이기 때문에 방문하는 고객들로 하여금 이 곳이 얼마나 활기차고 어떤 방식으로 진행되는지에 대한 암시를 줄 수 있습니다.

    #로비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건 바로 카운터입니다. 어느 상업 공간이던지 고객을 맞이하는 카운터는 인테리어에서 중요한 요소라고 할 수 있는데요. 고객의 응대의 처음과 마지막을 장식하기 때문에 항상 청결하고 쾌적하게 유지해야 합니다. 그렇기에 잡다한 물건들이 올라와있지 않도록 뒤편과 하단에 수납공간을 마련하였습니다. 그리고 템바보드 시공과 중간에는 골드 컬러의 포인트로 세련되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보여주었는데요. 전체 마감은 곡선형으로 부드러운 이미지를 강조하면서도 상판과 하단을 대리석 소재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움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카운터의 뒷편에는 동탄 기흥 여주 헬스장인테리어에서 빼놓을 수 없는 컨설팅룸이 있었습니다. 고객의 현재 상태를 체크해주는 인바디 기계와 아치형으로 되어 있는 룸으로 들어가면, 프라이빗한 상담실이 마련되어 있고요. 옆에는 고객들이 편하게 운동복을 가져가실 수 있도록 사이즈별로 원형 타공 수납함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바로 반납할 수 있도록하여 동선을 최소화하여 효율적인 면을 강조하였습니다.

    락커룸 또한 아치형 도어로 되어 있었으며 짙은 브라운 컬러의 커튼으로 가려져 있었는데요. 이러한 색상 포인트가 하나의 센스라고 할 수 있으며 전체적으로 클래식한 무드를 이어가기 위해 헤링본 스타일 바닥재와 곳곳에 아치형 유리 창문과 웨인스코팅으로 공간 외벽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메인 공간

    동탄 기흥 여주 헬스장인테리어의 메인 공간인 운동 ZONE은 우선 바닥은 블랙 탄성 매트로 시공을 도와드렸습니다. 무거운 하중을 버티면서도 바닥을 보호하고 운동하는 사람의 관절에도 무리가 가지 않도록 실용적인 방식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또한 전체적으로 아늑한 분위기를 맞추기 위해서 기구들도 브라운 가죽 시트 아이템을 선정하여 조화로움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천장은 노출 형태로 시공하여서 천고를 높여 탁 트인 곳에서 마음껏 운동을 즐기실 수 있는 환경을 만들었는데요. 헬스장을 만들어내는것은 저희와 같은 인테리어 업체이지만, 막상 사용하는 것은 몸소 체육관을 사용하러 오는 고객님들이기에 항상 그 시선에서 바라보려고 노력하는데요. 그래서 부피가 큰 운동기구들을 보다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배치에 중점을 두고 , 동선에 불편하지 않는 간격과 효율성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유산소 ZONE은 서로 자신의 운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유리 가벽을 세워두었는데요. 여기에서는 다른 동탄 기흥 여주 헬스장인테리어과 다르게 창 밖을 바라보는 구조가 아닌 자신만의 시간을 가지고, 보다 운동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거울이 아닌 세로 템바보드 형태의 가벽으로 심미적인 요소도 빼놓지 않았습니다.

    #필라테스룸

    필라테스룸은 개별적으로 사용하는 공간이기에 가벽을세워 공간을 분리하였는데요. 

     

    내부는 넓지 않지만 전면 거울을 설치하여서 넓어보일 수 있도록 시각적인 착시 효과를 만들어내었습니다. 인테리어에는 이렇게 시각적인 효과를 사용하는 기법을 많이 이용하는데 제대로 실력과 노하우를 갖춘 전문업체와 함께할수록 이런 디테일한 방식에 의해서 더욱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우물형 천장으로 가운데가 천고가 높고 테두리에 전부 조명을 설치하여서 화사하게 만들어주었는데요. 헤링본스타일 바닥은 넓은 공간에는 유용하게 쓰이지만 좁은 공간에는 자칫 더 좁아보이게 만들 수 있어, 필라테스룸에는 일반 방식으로 장판 시공을 도와드렸습니다.

    또한 해당 현장의 탈의실 및 샤워실은 깔끔하고 미니멀한 연출을 도와드렸는데요. 골드 컬러의 벽등과 골드 프레임의 팔각거울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모든 수납 공간은 화이트로 통일하였습니다. 그리고 샤워실은 대리석 타일로 시공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연출하였는데요.

    이번 동탄 기흥 여주 헬스장인테리어 현장은 고급스러우면서도 곳곳에 곡선으로 마감을 처리하면서 부드럽고 여성분들에게도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었습니다.

    916디자인은 현재 서울 경기 인천 지역에서 활발하게 시공을 진행하고 있으며 피티샵이나 헬스장 인테리어는 물론 다양한 공간을 다채롭게 변화시키고 있는데요. 항상 합리적인 예산안에서 고퀄리티의 결과물을 만들어내고 있으며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베테랑 시공팀에 의해서 깔끔한 마감까지 놓치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니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아래의 번호로 문의주시고, 신속하면서도 친절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2022.06.22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잠실 송파 문정 필라테스 피티샵인테리어 소형평수도 아늑하고 화사하게

     

    잠실 송파 문정 필라테스 피티샵인테리어 소형평수도 아늑하고 화사하게

    잠실 송파 문정 필라테스 피티샵인테리어 소형평수도 아늑하고 화사하게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점점 무더운 여름이 찾아오고, 옷이 짧아지는 계절이 되면서 자기 관리를 위해 피티

    dopamine7.com

    2022.06.21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금천구 신림 신대방 필라테스 헬스장인테리어 센스 넘치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금천구 신림 신대방 필라테스 헬스장인테리어 센스 넘치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금천구 신림 신대방 필라테스 헬스장 인테리어 센스 넘치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금천구 신림 신대방 헬스장인테리어 현장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요

    dopamine7.com

    2021.10.20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하남 미사 분당 헬스장 피티샵인테리어, 화이트그린 포인트가 매력적인

     

    하남 미사 분당 헬스장 피티샵인테리어, 화이트그린 포인트가 매력적인

    하남 미사 분당 헬스장 피티샵인테리어, 화이트그린 포인트가 매력적인 3D 오늘은 하남 미사 분당 헬스장 피티샵인테리어 시공 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화이트그린 포인트가 매력적인

    dopamine7.com

    2021.10.19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판교 구리 남양주 요가 피티샵 인테리어 고려중이라면 참고하자!

     

    판교 구리 남양주 요가 피티샵 인테리어 고려중이라면 참고하자!

    판교 구리 남양주 요가 피티샵 인테리어 고려중이라면 참고하자! 공사완료 오늘은 요가 피티샵인테리어 시공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판교 구리 남양주 요가 피티샵 인테리어 고려중

    dopamine7.com

    2021.10.17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안성 천안 아산 요가원 헬스장인테리어 30평 40평 화이트 내츄럴 분위기로!

     

    안성 천안 아산 요가원 헬스장인테리어 30평 40평 화이트 내츄럴 분위기로!

    안성 천안 아산 요가원 헬스장인테리어 30평 40평 화이트 내츄럴 분위기로! 공사완료 여름 내내 지치고 힘들었던 몸을 채워주고 힐링하면서 단련할 수 있는 방법으로 운동을 선택하는 분들이 많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