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문정동 세종 청주 미용실인테리어 공사, 견적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문정동 세종 청주 미용실인테리어 공사 사례를 통해 적절한 견적 알아보기!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미용실인테리어뿐 아니라 어떤 업종이든 창업을 계획하거나 인테리어를 바꾸려고 하면 그와 관련된 비용이 빠져나가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3D

    어차피 사용되어야 할 비용이라면 타당한 견적으로 진행하는 것이 현명한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3~4군데 이상의 다양한 업체에 견적을 의뢰해 비교한 후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그러나 예산을 훌쩍 넘는 비싼 업체를 선택할 수 없지만 터무니없이 싼 업체도 문제가 발생될 수 있으므로 선택하실 때 충분히 알아보시고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사례는 고객님과 많은 소통을 하며 공사를 진행한 미용실인데요, 처음부터 예산을 정확하게 공개해주셔서 그에 맞는 최적의 디자인과 설계를 계획할 수 있었고 그래서인지 저희와 고객님 모두 만족했던 현장입니다. 전체적으로 카운터, 머리를 하는 경대 공간, 대기 및 중화 공간, 샴푸 공간 등이 독립적으로 배치되면서 유기적으로 연결돼 있는 곳으로 구성된 미용실인테리어를 확인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요즘에야 미용실을 찾는 남성이 이상하지 않을 정도로 일상이 됐지만 과거의 미용실은 여성들이 모여 수다를 떨고 최신 유행을 구경하며 세상 사는 이야기를 하는 사랑방과 같은 곳이었습니다.

    그만큼 원장님과는 친밀한 사이였고 미용실은 편안한 공간이었으며 그 곳에서는 마음 편하게 속 얘기를 하면서 스트레스를 풀거나 힐링을 할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지금의 미용실은 그 정도만큼은 아니지만 정확한 헤어디자인을 하기 위해서 디자이너와 소통이 잘 돼야하므로 마음을 안정시켜 편안한 기분이 들게 하는 공간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공사완료

    입구 파사드입니다. 통유리창으로 내부가 훤히 보이는 모습인데요, 미용실의 파사드는 예쁜 미용실이면서 방문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도록 만들어줘야 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내부를 볼 수 있는 블랙 프레임의 통유리 창은 최적의 익스테리어가 아닐까 합니다. 물론, 내부 인테리어가 예뻐야 효과가 있다는 것은 당연한 것이고요.

     

    경대 공간은 미용실 인테리어의 전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중요한 요소입니다. 손님은 장시간 거울 앞에 앉아 시선이 오래 머무를 수 밖에 없고 디자이너는 거울을 통해 고객의 반응을 살피면서 스타일링을 조절해야 하며 인테리어 측면에서는 내부를 넓어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으므로 거울을 미용실 인테리어에서 중요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희 916디자인은 미용실 인테리어를 할 때 경대 디자인에 특별히 신경을 쓰는 편인데요, 그렇다고 너무나 뜬금없는 디자인을 내세우는 것이 아니라 전체 인테리어와 어울리면서 돋보일 수 있는 디자인으로 제안드리고 시공해드리고 힜습니다. 문정동 세종 청주 미용실인테리어 공사 견적을 알아보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경대 디자인이 가능한지도 반드시 체크한 후 산출액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전체 마감은 화이트톤으로 계획해 깔끔한 분위기를 조성했고 바닥은 오염에 강하고 청소하기 편리한 타일로 마감했습니다. 전체 조명은 천장에 레일 조명을 시공해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했는데요,

    레일 조명은 테이블 위치나 동선에 맞춰 각도를 조절하거나 위치를 이동할 수 있으며 전구 종류도 교체할 수 있어 상업 공간에 많이 활용되고 있답니다. 천장 테두리를 따라 간접등 박스를 시공해 전구색 조명을 설치했고 경대 공간에는 팬던트형 조명을 설치해 염색 색깔이나 스타일링된 모습 등을 정확히 볼 수 있도록 해드렸습니다. 

     

    디자인 조명이 인상적인 입구 카운터 공간입니다. 화이트톤 벽면에 블랙으로 헤어샵 상호명을 시공해 가독성을 높였고 수납장을 빌트인으로 제작해 깔끔하게 연출했습니다. 카운터 테이블 하단에는 템바보드를 시공해 부드러우면서 트렌디한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경대 공간 뒷편 샴푸 공간에는 비품을 보관할 수 있는 상하부장과 간접조명을 시공했고 멋스러운 포인트 벽부등을 시공해 아늑하고 편한안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습니다. 

     

    최근 비용을 더 지급하더라도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서비스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상업시설에도 럭셔리 인테리어를 선호하는 경향이 커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무조건 비싼 자재, 가구, 아이템을 사용한다고 럭셔리한 컨셉트를 구현할 수는 없답니다. 업종의 특성과 소비자 선호 등을 기반으로 확실한 컨셉트를 잘고 이에 어울리는 인테리어를 진행할 수 있는 저희 916디자인에 문의해 주세요. 전화 상담 혹은 플랫폼을 이용하시면 문정동 세종 청주 미용실인테리어 공사, 견적 알아보기!도 가능하니 언제든지 부담없이 활용해 주세요. 

    #문정동 세종 청주 미용실인테리어 #미용실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https://salon916.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06.30 - [미용실인테리어] - 대전 고덕 50평 60평 미용실인테리어 컨셉과 사진 확인하세요

     

    대전 고덕 50평 60평 미용실인테리어 컨셉과 사진 확인하세요

    대전 고덕 50평 60평 미용실인테리어 컨셉과 사진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대전 고덕 지역에서 50평 60평 미용실인테리어를 계획 중이신 분들을 위해 참고하실만한 사례

    dopamine7.com

    2021.06.29 - [미용실인테리어] - 공덕 명동 미용실인테리어 평당비용 및 3D 설계 디자인 확인하기

     

    공덕 명동 미용실인테리어 평당비용 및 3D 설계 디자인 확인하기

    공덕 명동 미용실인테리어 평당비용 및 3D 설계 디자인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공덕 명동 미용실인테리어 평당비용 및 3D 설계 디자인 확인하기와 관련된 사례를 소개해

    dopamine7.com

    2021.06.28 - [미용실인테리어] - 강동 서대문 미용실인테리어, 창업 준비시 공사비와 전문시공업체는 필수체크!

     

    강동 서대문 미용실인테리어, 창업 준비시 공사비와 전문시공업체는 필수체크!

    강동 서대문 미용실인테리어, 창업 준비시 공사비와 전문시공업체는 필수체크!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인테리어는 가게의 첫 인상을 좌우하는 것은 물론 잠재적 영업에도 큰 영향을 미치

    dopamine7.com

    2021.06.27 - [미용실인테리어] - 노원 양주 파주 소형평수 미용실인테리어, 바버샵 준비중이라면 참고하자!

     

    노원 양주 파주 소형평수 미용실인테리어, 바버샵 준비중이라면 참고하자!

    노원 양주 파주 소형평수 미용실인테리어, 바버샵 준비중이라면 참고하자!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노원 양주 파주 지역에서 소형평수 미용실인테리어 혹은 바버샵 준비중이라면

    dopamine7.com

    2021.06.26 - [미용실인테리어] - 강북 광진구 강동구 미용실인테리어 3D 디자인 설계, 무료견적 받기!

     

    강북 광진구 강동구 미용실인테리어 3D 디자인 설계, 무료견적 받기!

    강북 광진구 강동구 미용실인테리어 3D 디자인 설계, 무료견적 받기!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강북 광진구 강동구 미용실인테리어를 문의주시면 고객님의 요청을 적용한 3D 디자인 설계를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