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미사 분당 판교 공부방 학원인테리어 공사비용

     

    공사진행

    미사 분당 판교 지역에 공부방 학원인테리어 공사비용을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의 포스팅을 준비해봤습니다. 일반적으로 인테리어를 진행할 때 가장 먼저 정하는 것은 예산일 것입니다. 정해진 예산 안에서 원하는 스타일로 꾸미되 실용적이면서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하도록 만들고 싶은 것이 고객님의 바램인데요, 916디자인은 이런 분들의 니즈를 충족시켜드리게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번 현장은 그리 크지 않은 면적에 강의실, 교무실, 상담실을 배치하는 공사였습니다. 일반적으로 인테리어 견적에는 입구 파사드와 철거 비용을 포함되지 않는데요, 현장을 둘러본 결과 노출천장이었기 때문에 따로 철거를 할 필요는 없었지만 방음재를 넣기 위해 덱스 시공을 진행해야 했습니다.

    방음재를 넣는 공정은 교육 공간에서 반드시 진행되어야할 작업이죠. 하지만 모든 공간에 방음재를 최대로 넣는다면 견적이 높아질 수 있기 때문에 설계때부터 철저한 계획을 세워 적당한 수준의 방음재 시공이 부분별로 필요합니다.

     

    입구 파사드 시공도 함께 하기를 원하셔서 추가로 시공을 진행했습니다. 상업공간이나 사무공간에서 입구는 첫인상을 좌우하는 곳이기도 하고 홍보와 마케팅으로 활용할 수 있는 매우 좋은 공간이죠. 학원 또한 학생을 모집하고 돈을 버는 상업 공간이나 마찬가지이기 때문에 입구의 모습은 매우 중요하답니다.

    그렇다고 너무 상업적인 느낌이 들면 교육공간으로서의 신뢰가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디자인에 있어 굉장히 신중해야 하죠. 그러면서 내부 인테리어와 통일성을 이뤄야 세련되기 때문에 익스테리어와 인테리어를 아우를 수 있는 전문업체에 맡기셔야 합니다.

     

    공사완료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적용함으로써 시공에 들어갈 공사비용은 줄였지만 독창적인 공간으로 탄생된 미사 분당 판교 공부방 학원인테리어를 한 번 둘러볼까요? 엘리베이터가 있는 로비공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많은 학원이 모여있는 층이어서 눈에 띠지 않으면 있는지도 모를 수 있다는 긴장감이 있는 현장이랍니다.

    하지만, 코너를 도는 순간 블루와 그레이톤이 섞인 차분한 벽면에 격자 디자인을 넣고 벽부등을 설치해 마치 갤러리에 온듯한 느낌이 드는 외부 파사드를 보는 순간 고급스러우면서도 신뢰감을 느낄 수 있답니다. 도어는 유리로 시공해 개방적이면서 내부가 훤히 보이도록 했는데요, 그 곳에 아트월을 시공해 적나라한 노출과 동선을 차단했고 CCTV를 달아 방문객의 진입을 통제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각 강의실은 가벽을 세워 완벽히 분리했고 그러면서 생긴 복도를 통해 동선이 진행되도록 했습니다. 물론, 복도측 가벽에는 소음을 차단하는 방음재를 넣었고 글래스월이 적용된 강의실은 방음 유리를 적용했습니다. 모든 벽을 가벽으로 설치했다면 소음 차단에는 더욱 완벽할 수 있겠지만 그렇게 되면 복도 공간이 꽉 막혀 아이들이 답답함을 느낄 수 있어 한 쪽 벽면은 글래스월을 적용했고 대신 불투명 시트지를 시공했습니다.

     

    각 교실의 문은 컬러를 다르게 마감하고 출입문에는 룸넘버 사인물을 부착해 가독성을 높였고 인테리어적 요소로도 활용했습니다. 교실 내부는 깔끔한 화이트를 적용하고 바닥은 그레이톤으로 마감해 밸런스를 맞췄으며 눈부심이 없는 화이트보드와 하단부 우드를 시공해 눈피로를 줄일 수 있도록 배려했습니다.

     

    입구 정면으로 보이는 가장 안쪽에는 교무실을 배치했고 슬라이딩 도어를 설치해 공간 활용을 높였습니다. 상담을 위한 내방객은 깊숙한 곳까지 마음대로 이동하지 못하도록 입구측에 상담실을 두어 통제가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미사 분당 판교 공부방 학원인테리어 공사비용을 알아보고 계시다면 고객님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한 최적의 디자인설계를 제안드리고 합리적인 견적으로 퀄리티 높은 시공을 진행하는 916디자인으로 문의해주세요.

    #미사 분당 판교 공부방 학원인테리어 #공부방 학원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https://916er.com/category/academy/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12.08 - [학원인테리어] - 화성 고덕 안성 피아노 학원인테리어 추천!

     

    화성 고덕 안성 피아노 학원인테리어 추천!

    화성 고덕 안성 피아노 학원인테리어 추천! 3D 근 위드코로나 시대로 전환되면서 학원 인테리어에 대한 문의가 많아지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 오늘은 화성 고덕 안성 피아노 학원인테리어로 추

    dopamine7.com

    2021.12.07 - [학원인테리어] - 덕양구 강북 광진구 컴퓨터학원인테리어, 어떻게 할지 고민된다면!

     

    덕양구 강북 광진구 컴퓨터학원인테리어, 어떻게 할지 고민된다면!

    덕양구 강북 광진구 컴퓨터학원인테리어, 어떻게 할지 고민된다면! 3D 안녕하세요, 최근 코딩이나 컴퓨터를 다룰 줄 아는 능력이 중시되면서 이와 관련된 학원들이 다양하게 생겨났습니다. 그래

    dopamine7.com

    2021.12.06 - [학원인테리어] - 구리 남양주 별내 수학학원인테리어비용, 3D디자인 설계부터 철저하게!

     

    구리 남양주 별내 수학학원인테리어비용, 3D디자인 설계부터 철저하게!

    구리 남양주 별내 수학학원인테리어비용, 3D디자인 설계부터 철저하게! 오늘은 구리 남양주 별내 수학학원인테리어비용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3D디자인 설계부터 철저하게! 진행되어야 하는 이

    dopamine7.com

    2021.12.05 - [학원인테리어] - 인천 김포 마곡 학원인테리어 공사비용 합리적인곳에서!

     

    인천 김포 마곡 학원인테리어 공사비용 합리적인곳에서!

    인천 김포 마곡 학원인테리어 공사비용 합리적인곳에서! 3D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많이 힘들었던 시간들이 지나고 이제는 위드 코로나 시대로 전환이 되면서 학원인테리

    dopamine7.com

    2021.12.04 - [학원인테리어] - 안산 안양 의왕 90평 100평 학원인테리어, 높은 퀄리티의 시공사례 확인하세요!

     

    안산 안양 의왕 90평 100평 학원인테리어, 높은 퀄리티의 시공사례 확인하세요!

    안산 안양 의왕 90평 100평 학원인테리어, 높은 퀄리티의 시공사례 확인하세요! 3D 오늘은 안산 안양 의왕 90평 100평 학원인테리어를 사례로 준비했는데요, 그 높은 퀄리티의 시공사례 확인하세요!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