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압구정 성수동 키즈미용실인테리어, 30평 40평 공간 디자인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압구정 성수동 지역에 키즈미용실인테리어 창업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30평 40평 공간 디자인 사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미용실이나 카페, 식당 등에서 통제가 어려운 아이들의 출입을 막아 일반 고객들에게 편안하고 안락한 공간을 보장하겠다는 의도로 아이들의 출입을 금하는 노키즈존(No Kids Zone)을 선언하는 곳이 많았습니다.

    3D

    특히 미용실은 가위, 기계, 헤어 스타일링기 등에 대한 두려움을 갖는 아이들이 많아 큰 소리로 울거나 떼를 써 다른 고객들에게 민폐를 끼치는 경우가 많아 곤란한 경우가 많은 곳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이에 일부 미용실에서는 별도의 키즈존을 설치해 일반 고객과 아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이번 현장 역시 차별화된 단독 키즈존을 설치를 의뢰한 곳으로 아이들의 시선을 끄는 인테리어가 시공이 필요했습니다. 

     

    전체적으로는 블랙 그레이 계열의 컬러를 적용하고 경대가 배치되는 벽면은 적색 파벽돌 타일로 마감 처리한 뒤 포인트 조명으로 표현했습니다. 중앙에는 원목 테이블을 활용해 고객 대기 및 중화공간을 구성했습니다. 

     

    샴푸실로 들어가는 입구는 노출형 슬라이딩 도어를 계획해 모던한 분위기를 내면서 공간 활용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입니다. 샴푸실 공간은 3개의 샴푸대를 배치하고 뒷폄으로는 헤어용품이나 각종 집기류를 수납할 수 있는 하부장을 계획했습니다. 

    공사진행

    노출 천장을 그대로 활용해 층고가 높은 30평 40평 공간 디자인을 제안드렸고 고객님의 최종 컨펌 후에 공사를 시작했습니다. 키즈미용실인테리어든 일반 미용실인테리어든 공간을 나누고 치장을 하기 위해서는 목공작업을 기본적으로 해줘야 하는데요,

    그 전에 기존 시설을 철거하면서 소방시설, 공조시스템, 배관, 배선 등을 점검한 후 수정 보완해줘야 합니다. 이 과정에서 조명 시공에 필요한 조명선을 연결하고 전기를 사용할 공간의 배선을 정리해야 완공 후에 전선이 밖으로 보이지 않는 깔끔한 공간을 만들 수 있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목공사로 가벽과 골조를 세우면 벽면 마감 작업을 진행합니다. 적색 파벽돌로 경대 공간 베이스를 꾸며주는 중입니다. 

     

    키즈존은 독립공간으로 조성될 예정인데요, 유리가병과 철제 프레임으로 개방감과 독립성을 동시에 부여했고 부드러운 채도의 컬러로 벽면을 마감해줬으며 아이들을 위한 샴푸 공간을 따로 시공할 예정입니다. 

    공사완료

    시원한 통유리로 내부가 보이게 시공한 외부 파사드로 내부의 주백색 조명이 예쁜 미용실로 보이게 합니다. 

     

    입구에서 손님을 맞고 배웅하는 카운터 테이블과 서비스 바(bar)를 같은 선상에 배치해 직원의 동선을 효율적으로 설정했습니다.  

     

    어린이 전용 키즈존입니다. 전용 자용차 미용의자와 토끼 모형이 아이들이 너무나도 좋아할만한 공간을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전체 조명은 천장 레일 조명을 시공해 가구 배치에 따라 각도와 위치를 유동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고 경대 공간에 벽면등을 간접조명으로 활용해 은은한 빛을 받을 수 있도록 했는데요, 적색 파벽돌과 주백색 조명이 매우 잘 어울려 빈티지한 느낌을 한껏 살려주고 있습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공간 디자인에서 전체 마감재와 컬러도 중요하지만 조명의 역할 또한 중요하기 때문에 이 모든 것들이 유기적으로 어울릴 수 있는 인테리어 계획을 잡아야 하는데요, 수 년간 다양한 업종의 많은 시공 실적을 통해 실력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저희 916디자인에 맡겨주시면 최신 트렌드를 기반으로 한 멋진 공간을 만들어드리겠습니다. 

     

    중앙에 대기 및 중화 공간을 구성했더니 경대 공간, 서비스바, 샴푸공간 등으로의 동선이 효율적으로 실현됐습니다. 

     

    샴푸 공간은 단조로운 느낌을 없애고 간접조명을 상부수납장엡 넣어 색다른 디자인을 줬더니 공간 속의 또 다른 공간으로 멋스럽게 보입니다. 

     

    압구정 성수동 키즈미용실인테리어로 30평 40평 공간 디자인을 계획중이시라면 저희 916디자인으로 연락주세요. 센스있는 디자인력과 책임있는 시공으로 고객님과 소통하며 합리적인 고퀄리티 헤어샵인테리어를 약속드리겠습니다. 

    #압구정 성수동 키즈미용실인테리어 #키즈미용실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https://salon916.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07.01 - [미용실인테리어] - 문정동 세종 청주 미용실인테리어 공사, 견적 알아보기!

     

    문정동 세종 청주 미용실인테리어 공사, 견적 알아보기!

    문정동 세종 청주 미용실인테리어 공사, 견적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문정동 세종 청주 미용실인테리어 공사 사례를 통해 적절한 견적 알아보기!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dopamine7.com

    2021.06.30 - [미용실인테리어] - 대전 고덕 50평 60평 미용실인테리어 컨셉과 사진 확인하세요

     

    대전 고덕 50평 60평 미용실인테리어 컨셉과 사진 확인하세요

    대전 고덕 50평 60평 미용실인테리어 컨셉과 사진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대전 고덕 지역에서 50평 60평 미용실인테리어를 계획 중이신 분들을 위해 참고하실만한 사례

    dopamine7.com

    2021.06.29 - [미용실인테리어] - 공덕 명동 미용실인테리어 평당비용 및 3D 설계 디자인 확인하기

     

    공덕 명동 미용실인테리어 평당비용 및 3D 설계 디자인 확인하기

    공덕 명동 미용실인테리어 평당비용 및 3D 설계 디자인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공덕 명동 미용실인테리어 평당비용 및 3D 설계 디자인 확인하기와 관련된 사례를 소개해

    dopamine7.com

    2021.06.28 - [미용실인테리어] - 강동 서대문 미용실인테리어, 창업 준비시 공사비와 전문시공업체는 필수체크!

     

    강동 서대문 미용실인테리어, 창업 준비시 공사비와 전문시공업체는 필수체크!

    강동 서대문 미용실인테리어, 창업 준비시 공사비와 전문시공업체는 필수체크!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인테리어는 가게의 첫 인상을 좌우하는 것은 물론 잠재적 영업에도 큰 영향을 미치

    dopamine7.com

    2021.06.27 - [미용실인테리어] - 노원 양주 파주 소형평수 미용실인테리어, 바버샵 준비중이라면 참고하자!

     

    노원 양주 파주 소형평수 미용실인테리어, 바버샵 준비중이라면 참고하자!

    노원 양주 파주 소형평수 미용실인테리어, 바버샵 준비중이라면 참고하자!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노원 양주 파주 지역에서 소형평수 미용실인테리어 혹은 바버샵 준비중이라면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