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용인 수지 사무실인테리어 아늑하고 클래식한 벽돌디자인이 돋보이는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여름이 다가오고 올해도 반틈이 지나가면서 많은 기업들이 새로운 마음으로 하반기를 준비하고 있는데요. 오늘 선보일 용인 수지 사무실인테리어는 마케팅 및 광고 홍보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으로 샘솟는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는 젊은 세대의 직원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곳이었습니다. 그리고 한편으로는 오랜 시간 집중해서 일을 해야하기 때문에 마치 내 집같은 편안함과 아늑한 공간을 원하셨는데요. 그렇다면 오늘의 현장 만나보실까요 ?

    3D 디자인 제안

    우선 배치도입니다. 입구로 들어섰을때 중앙에 미팅룸을 기준으로 사무공간이 둘러싸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휴게공간도 별도로 마련하였는데, 이 곳에는 아늑한 조명과 뒷편의 벽돌인테리어로 클래식한 멋을 내기 위해 노력한 공간입니다.

    중앙에 통유리창으로 위치한 미팅룸은 개방감을 높여주고 중앙에 위치하면서 공간을 모두 연결하는 느낌을 내주고 있는데요. 팀별로 회의가 많은 광고회사 특성을 살려 곳곳에 팀플로 활동할 수 있는 구조로 배치하였습니다.

    사무공간은 파티션을 낮게하여서 개방감을 높였고 시야에 거슬리는 것이 없고 탁 트여서 활용도를 높여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 쪽에는 전체 키큰장으로 수납 공간을 확보하여서 깔끔하게 수납 및 보관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렸습니다.

    입구 파사드는 전체적으로 화려하고 다른 색상을 죽이고 로고에 시선이갈 수 있도록 led 조명을 매립하였습니다. 또한 우드 포인트를 주어서 따뜻한 느낌을 강조하고 화합과 조화를 생각한 3D디자인으로 클라이언트분의 승낙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이렇게 916디자인은 먼저 3D 시뮬레이션을 통해서 인테리어의 기반을 다지고 똑같이 시공하기에 시간을 단축시키고 서로간의 소통을 더욱 원활하게 할 수 있습니다.

    공사 진행 현장

    우선 이번 용인 수지 사무실인테리어 현장은 공간을 나눠야하는 섹션이 많았는데요. 목공이나 철제프레임을 이용하여서 공간의 분리를 시도하였으며, 전체 구조와 채광 그리고 동선을 모두 고려하여서 미리 배치를 하였습니다.

    아무것도 없던 공간에서 목공 작업으로 뼈대를 만들고 화이트 컬러로 도장 후 유리작업을 시공하면 이렇게 멋스러운 미팅룸이 완성되는데요. 이처럼 시공에 있어서 철거작업부터 모든 공정 하나하나가 중요하기 때문에 전체를 아울러서 잘할 수 있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희는 모든 분야의 전문기사분들이 함께하고 계시고 미리 작업된 3D 이미지를 통해서 단계별로 진행되기에 신속하면서도 깔끔한 시공이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완성된 모습은 어떤지 보실까요?

    공사 마감 현장

    #입구

    입구의 모습은 벽돌 파사드로 진행하여 질감을 색다르게 표현하였습니다. 벽돌 하나하나 정성스레 수작업으로 작업하였으며 그곳에 블랙 컬러의 간판과 후면에 LED 조명을 매립하여서 주목할 수 있도록 하였는데요. 심플하면서도 클래식하게 멋을 낸 용인 수지 사무실인테리어입니다.

    #카페테리아

    입구에 들어서면 가장 처음 만나는 공간은 휴게공간이자 자유로운 미팅이 이뤄질 때 사용하는 카페테리아입니다. 동일하게 입구와 통일성을 주기 위해 벽면은 벽돌인테리어로 연출하였으며 블랙 상부장과 하부장으로 모던한 디자인을 가미하였습니다. 그리고 곳곳에 조명으로 화사함을 연출하였고, 우드 테이블과 블랙의자로 컨셉을 통일하였습니다.

    요즘에는 용인 수지 사무실인테리어에서 업무를 보는 공간도 중요하지만 워라밸과 복지를 중요시하는 트렌드로인해 이렇게 카페테리아 공간을 필수로 마련하곤 하시는데요. 이번 현장도 어김없이 클라이언트분의 요청으로 시공하였으며 레일조명이 곳곳을 밝히고 있습니다. 그리고 커피머신이나 다양한 가전들을 둘 수 있도록 넓은 ㅡ자 구조의 부엌을 시공하여 많은 사람들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회의실

    중앙을 차지하고 있는 회의실은 통창으로 만들어졌으며 내부와 외부가 훤히 연결되어있는듯한 느낌을 줍니다. 이는 자유로운 소통을 중요시하는 회사의 가치관을 그대로 반영하였는데요. 뒷편에는 화이트보드를 부착하여서 회의중에 메모가 필요하거나 공지사항을 바로 바로 반영하실 수 있도록 하였고 테이블을 중심으로 레일조명과 팬던트조명으로 시야를 밝히고 있습니다.

    이번 용인 수지 사무실인테리어에는 정말 다양한 형태의 미팅룸을 준비했는데요. 아무래도 회의하는 일정이 많은 광고회사다보니 전체 공간을 다채롭게 형태별로 미팅룸을 연출하였습니다. 전체를 화이트보드로 하고 소규모 회의가 가능하도록  자그마한 원형 테이블로 마련한 이곳은, 서로의 의견을 조금 더 세밀하게 조정하고 수평적이고 자유로운 분위기로 부탁하셔서 연출하게 되었습니다.

    또 이 곳은 전체 템바보드 스타일을 적용하여서 트렌디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벽돌과는 또 다른 느낌의 클래식한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으며 전체를 화이트로 하는 것이 아니라 아래에는 우드재질로 변화를 주었습니다. 하지만 하단의 단차를 좁히고 상부를 화이트로 넓게 활용하면서 더욱 넓어보이는 효과를 주었어요.

    이처럼 같은 미팅룸이라고 하더라도 어떤 소재를 사용하고 벽면을 꾸미느냐에 따라서 분위기는 달라지기 마련인데요.

    916디자인은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의 인테리어를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뻔한 사무실이 되지 않도록 센스있는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같은 공간이라고 하더라도 2가지 이상의 컨셉을 조화롭게 가져갈 수도 있으며 가구를 달리 하여 포인트를 줄 수도 있는데요. 클라이언트분이 생각하시는 모든 것을 말씀해주시면 저희가 지금까지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서로 장점만을 부각시키며 남부럽지않은 인테리어를 탄생시킬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블로그를 둘러보시면 다양한 시공사례가 준비되어있으니 한 번 보시기를 바라고, 아래의 번호로 문의 주신다면 신속하게 응대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2022.06.12 - [사무실인테리어] - 합정 공덕 쇼핑몰 사무실인테리어 , 쇼룸처럼 트렌디하고 넓은 공간 활용

     

    합정 공덕 쇼핑몰 사무실인테리어 , 쇼룸처럼 트렌디하고 넓은 공간 활용

    합정 공덕 쇼핑몰 사무실인테리어 ,  쇼룸처럼 트렌디하고 넓은 공간 활용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합정 공덕 쇼핑몰 사무실인테리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쇼핑몰은 유

    dopamine7.com

    2022.06.11 - [사무실인테리어] - 영등포 동작 사무실인테리어 화사한 조명과 눈에 띄는 입구 파사드 연출로

     

    영등포 동작 사무실인테리어 화사한 조명과 눈에 띄는 입구 파사드 연출로

    영등포 동작 사무실인테리어 화사한 조명과 눈에 띄는 입구 파사드 연출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화이트&원목 컨셉으로 화사하면서도 곳곳에 포인트가 들어간 세련된 영등

    dopamine7.com

    2022.06.10 - [사무실인테리어] - 수원 동탄 사무실인테리어 세련된 시공으로 특별한 공간 연출까지

     

    수원 동탄 사무실인테리어 세련된 시공으로 특별한 공간 연출까지

    수원 동탄 사무실인테리어 세련된 시공으로 특별한 공간 연출까지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조금 특별한 수원 동탄 사무실인테리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현장은 일반 사

    dopamine7.com

    2022.06.09 - [사무실인테리어] - 강서 구로 사무실인테리어 복층으로 효율적이게 공간 활용하기

     

    강서 구로 사무실인테리어 복층으로 효율적이게 공간 활용하기

    강서 구로 사무실인테리어 복층으로 효율적이게 공간 활용하기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복층으로 이루어져 공간의 활용도가 높은 강서 구러 사무실 인테리어 현장을 다녀왔는데요.

    dopamine7.com

    2022.06.08 - [사무실인테리어] - 강남 역삼 논현 사무실인테리어 차원이 다른 효율적인 업무 환경 구축을 고민하신다면

     

    강남 역삼 논현 사무실인테리어 차원이 다른 효율적인 업무 환경 구축을 고민하신다면

    강남 역삼 논현 사무실인테리어 차원이 다른 효율적인 업무 환경 구축을 고민하신다면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최고의 업무 환경을 자랑하는 강남 역삼 논현 사무실인테리어 시공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