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은평구 구로 학원전문인테리어 공사견적과 퀄리티가 중요!

     

    공사완료

    오늘은 은평구 구로 학원전문인테리어 공사견적과 퀄리티가 중요!한 이유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일반적으로 학원인테리어를 생각하면 공간을 잘 구성하고 예쁘게 만들면 될 거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학원은 학원법 기준을 적용하기 때문에 조금 더 까다로워 설계단계에서부터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각 지역의 학원법을 충분히 숙지한 후 학원인테리어에 반영한 후 완공 후 허가까지 수월하게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번 현장 역시 디자인설계 단계에서부터 학원인테리어 전문 디자이너와 함께 작업한 결과물로 전체적으로 깔끔한 화이트 인테리어를 적용했고 복도를 통해 각 강의실로 진입할 수 있는 구조로 시공해 동선을 단순하면서 명확히 설정했으며 학생과 강사의 사용성과 편의성에 중점을 두고 시공했던 사례입니다.

     

    비포 & 애프터 모습을 통해 현장을 좀 더 디테일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입구측에 시공되어있는 월플렉스 가구는 최근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를 예방하고 위드코로나 시대를 안전하게 지내기 위해 소독제를 비치하고 체온측정계를 둘 수 있는 공간으로 콘센트를 설치해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더불어 하부장은 쓰레기통으로 시공해 외부 오염물질을 내부로 유입되는 것을 막고 상판에는 정수기를 두어 아이들이 언제든지 이용하고 종이컵은 휴지통에 바로 버릴 수 있도록 함으로써 학원의 청결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상단은 선반형 진열대를 두어 홍보나 마케팅을 위한 전시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고 상부 벽면에 전자시계를 설치해 학원에 오는 학생들이 정확한 시간을 알 수 있어 수업시간에 늦는 것에 대해 경각심을 줄 수 있습니다.

     

    소음이 발생할 수 있는 입구 측에는 상담실을 두어 학부모 및 학생 상담이 이뤄질 수 있도록 했고 창을 크게 시공해 복도가 답답해 보일 수 있는 것을 해소했습니다.

    복도는 양측이 꽉 막힌 목공 가벽으로 시공하면 내부 집중력을 높일 수는 있지만 공간이 답답하고 어두워 좁게 느껴질 수 있는데요, 이렇게 유리를 활용해 창문을 뚫거나 도어에 적용하면 개방성과 확장성을 확보할 수 있어 좀 더 넓어 보일 수 있습니다. 학원이라는 특성을 고려해 방음 유리와 시트지 시공 등을 적용해 수업에 방해되지 않도록 해드렸습니다.

     

    복도의 가벽은 웨인스코팅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조성하면서 프레임 두께를 얇게 시공해 고풍스러운 느낌보다는 현대적인 느낌을 강조했습니다. 웨인스코팅은 크기, 프레임 두께, 모양 등에 따라 공간의 분위기를 좌우하는데요, 청소년이 주로 머무는 학원인테리어에는 고풍스럽고 로맨틱한 느낌보다는 고급스러우면서 현대적인 느낌이 더 잘 어울리므로 얇은 사각 프레임을 시공한 것이죠.

    이것이 바로, 은평구 구로 학원전문인테리어 공사견적과 퀄리티가 중요!한 이유입니다. 같은 시공법이어도 어떤 디자인으로 하느냐에 따라 공간의 분위기와 품위가 달라지지만 어느 공간에 어떤 프레임을 적용하는 것이 좋은지는 디자이너의 감각과 경험에서 우러나오므로 반드시 포트폴리오를 통해 이를 확인하신 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강의실 내부는 화려하거나 복잡한 치장을 하는대신 벽면의 상단과 하단에 몰딩을 시공해 단정하고 깔끔한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천장 조명은 매립형으로 시공해 층고를 확보했고 밝고 환한 전구를 적용해 눈이 피로하지 않을 정도의 적합한 조도를 확보했습니다. 복도공간의 아이보리 컬러가 아닌 연한 그레이와 푸른빛이 도는 도장으로 마감해 차분하고 경쾌한 분위기에서 수업이 이뤄질 수 있도록 했습니다.

     

    강의실은 방음재에 좀 더 신경을 썼습니다. 학원이라는 특성과 강의실이 인접해있고 소음이 발생하는 입구와 정면으로 배치된 강의실도 있다보니 방음이 매우 중요했습니다. 하지만 모든 공간에 동일한 수준의 방음재를 넣으면 견적이 올라가기 때문에 공간별, 벽면별에 맞는 적당한 수준의 방음재를 적용했습니다.

     

    인포메이션 공간은 입구에서 가장 먼 곳에 배치해 아이들이 출입을 관리하고 외부인을 통제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한 번에 모든 강의실을 관리할 수 있어 위치상 유리하고 대신 상담실은 입구측에 배치해 방문객 동선은 제한했으며 대기공간 역시 상담실 앞에 마련해 소음이 내부로 퍼지지 않도록 했습니다.

     

    인포메이션 공간은 멀리서도 알아볼 수 있도록 팬던트형 디자인조명을 달아 가독성을 높였고 인포테이블은 아이보리 컬러 템바보드와 우드를 적용해 통일성을 주면서 포인트가 되도록 했습니다. 은평구 구로 학원전문인테리어 공사견적과 퀄리티가 중요!한 이유는 인테리어 업체에서 운영하는 SNS나 홈페이지의 포트폴리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답니다.

    다양한 과목의 수많은 학원 시공을 통해 경험과 실력을 쌓아온 916디자인의 포트폴리오를 보시고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거나 견적을 알아보시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은평구 구로 학원전문인테리어 #학원전문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https://916er.com/category/academy/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12.29 - [학원인테리어] - 범계 성동구 학원인테리어견적, 25평 35평 45평 공사비용은

     

    범계 성동구 학원인테리어견적, 25평 35평 45평 공사비용은

    범계 성동구 학원인테리어견적, 25평 35평 45평 공사비용은 공사완료 범계 성동구 학원인테리어견적, 25평 35평 45평 공사비용은 얼마나 들지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 포스팅을 준비했습

    dopamine7.com

    2021.12.28 - [학원인테리어] - 반포 압구정 성수동 50평 60평 스터디카페 학원인테리어 추천!

     

    반포 압구정 성수동 50평 60평 스터디카페 학원인테리어 추천!

    반포 압구정 성수동 50평 60평 스터디카페 학원인테리어 추천! 3D 오늘은 반포 압구정 성수동 50평 60평 스터디카페 학원인테리어 추천!해드릴만한 현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스터디카페로 시

    dopamine7.com

    2021.12.27 - [학원인테리어] - 대구 광주 대전 영어학원인테리어업체 전문적으로 하는곳에서!

     

    대구 광주 대전 영어학원인테리어업체 전문적으로 하는곳에서!

    대구 광주 대전 영어학원인테리어업체 전문적으로 하는곳에서! 3D 대구 광주 대전 영어학원인테리어업체 전문적으로 하는곳에서! 하셔야 수월하게 진행실 수 있습니다. 학원은 교육기관이기 때

    dopamine7.com

    2021.12.26 - [학원인테리어] - 고천 고덕 평촌 미술학원인테리어에 걸맞는 창의적인 공간 디자인

     

    고천 고덕 평촌 미술학원인테리어에 걸맞는 창의적인 공간 디자인

    고천 고덕 평촌 미술학원인테리어에 걸맞는 창의적인 공간 디자인 3D 오늘은 고천 고덕 평촌 미술학원인테리어에 걸맞는 창의적인 공간 디자인으로 제안드렸던 시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학

    dopamine7.com

    2021.12.25 - [학원인테리어] - 위례 송도 배곧 20평 25평 학원인테리어전문으로 하는 곳에서!

     

    위례 송도 배곧 20평 25평 학원인테리어전문으로 하는 곳에서!

    위례 송도 배곧 20평 25평 학원인테리어전문으로 하는 곳에서! 공사진행 위례 송도 배곧 지역에 학원 개원을 계획하신다면 20평 25평 학원인테리어전문으로 하는 곳에서! 진행하시기를 강력 추천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