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이천 용인 수지 스크린골프장&헬스장인테리어 추천! 고급스러운 디자인 연출!

     

    3D

    오늘은 이천 용인 수지 스크린골프장&헬스장인테리어 추천! 고급스러운 디자인 연출!로 시공된 사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직사각형의 평면에 헬스장과 스크린골프장을 구성하고 운동 전후 씻을 수 있는 탈의실 및 샤워장을 만드는 공사였습니다. 회원제로 운영되는 곳이다보니 고급스러우면서 프라이빗한 분위기로 인테리어하는 것이 중요했기 때문에 헬스장과 골프장의 영역을 명확히 나눠 동선을 깔끔하게 계획했습니다.

    공사완료

    외부 파사드부터 살펴보겠습니다. 화이트를 베이스로 골드 컬러와 유리를 매치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연출했습니다. 화이트 벽면은 웨인스코팅을 시공해 유럽 감성의 센터 로고와 잘 어울리도록 했고 유리 도어를 시공해 디자인적으로 세련되면서 내부 인테리어를 차경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벽면에는 로고를 시공하고 도어 상단에는 클럽명을 시공했는데요, 모두 골드 컬러를 적용해 포인트가 되면서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했고 상단부에 간접등 박스, 간판에는 후광 조명을 시공해 은은하면서 세련된 느낌이 들도록 했습니다.

     

    내부로 들어가면 회원을 맞이하고 배웅하는 로비 공간이 나옵니다. 인포메이션 테이블을 두어 회원을 안내할 수 있도록 했고 철제 테이블 세트를 배치해 운동 시간까지 잠시 대기할 수 있도록 했으며 벽면에 감각적인 디자인의 시계를 설치해 멋스러움과 실용성을 잡았습니다.

    인포메이션의 오른쪽은 골프 영역으로 진입하는 동선으로 왼쪽은 트레이닝 영역으로 진입하는 동선으로 나뉘는데요, 헬스 영역에는 운동을 하기 위해 옷을 갈아입을 수 있는 탈의실 및 샤워실을 배치해 사용성을 높였습니다.

     

    헬스장은 화이트와 우드톤으로 마감하고 머신은 블랙으로 배치해 고급스러우면서 모던한 분위기로 인테리어했습니다. 화이트 천장에 매립형 조명을 시공해 층고를 확보하면서 깔끔한 느낌이 들도록 했고 바닥은 우드톤으로 마감해 안정적인 느낌이 들도록 했습니다. 프리웨이트존에는 벽면 거울과 간접조명을 더해 정확한 동작으로 올바른 운동을 할 수 있도록 했고 바닥에 고무 매트를 깔아 부상을 방지하고 층간소음을 줄였습니다.

     

    유산소 운동을 할 수 있는 런닝 머신이 있는 공간입니다. 벽면에 로고를 사인물로 시공하면 센터의 정체성과 가독성을 높일 수 있는데요, 벽면을 타공해 단차를 주고 간접조명을 심으면 이천 용인 수지 스크린골프장&헬스장인테리어로 추천할만한 고급스러운 디자인 연출이 가능하죠. 기둥과 내력벽엔 유광타일을 시공해 조명이 반사돼 공간이 더욱 화사해보이도록 의도했습니다.

     

    스크린 골프를 할 수 있는 골프 영역은 아치형 출입구를 따로 두어 트레이닝 영역과 완벽하게 구분했습니다. 골프영역은 고급스러운 진한 컬러로 마감을 했고 각 스크린룸은 가벽을 세워 개별 공간으로 조성했으며 가벽을 세워 생긴 복도라인으로 이동하도록 동선을 유도했습니다. 타일로 마감한 헬스장 기둥과 달리 골프 영역의 기둥은 파벽돌로 마감해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줬으며 골드 메탈 벽부등을 시공해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했습니다.

     

    각 룸 출입구는 아치형으로 만들어 진입부 아치형과 통일성을 이루고 있습니다. 아치형 가벽은 부드러운 곡선형태를 만들어 공간을 좀 더 부드럽게 하는데요, 도어를 달지 않아 좀 더 넓게 활용할 수 있으며 무장애 공간으로 쉽게 진출입할 수 있어 사용성과 편의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스크린룸 내부입니다. 1:1 맞춤 레슨이 이뤄지는 공간으로 크림색과 브라운을 매치해 답답하지 않으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조성했습니다. 스크린이 설치되는 공간은 원근감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을 적용했고 공이 튀어나오는 것을 대비한 안전장치를 시공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트레이닝 영역에 있는 탈의실 & 샤워실은 크림색 복도라인을 따라 이동하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당연히 남여 구분해 배치했고 사인물을 시공해 가독성을 높였습니다. 탈의실 내부는 깔끔하고 청결함을 강조한 화이트로 시공했고 거울을 부착해 공간이 넓어 보이도록 했으며 물에 강한 바닥재를 적용했습니다.

     

    최근 프라이버시 확보를 위해 피트니스 인테리어에 많이 시공되고 있는 개별 샤워룸입니다. 이천 용인 수지 스크린골프장&헬스장인테리어를 할 때 고급스러운 디자인 연출!을 위해 추천드리고 싶은 요소입니다. 한 번 시공하면 오랜 기간 운영하는 피트니스 인테리어는 업종의 트렌드를 담으면서 유행 디자인을 적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양한 종목의 수많은 시공을 진행해 온 916디자인에 문의하시면 세련되고 실용적인 디자인과 고객님의 니즈를 반영한 1:1 맞춤 인테리어를 제공해드리고 있답니다. 합리적인 견적으로 퀄리티 높은 시공을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부담없이 연락주세요.

    #이천 용인 수지 스크린골프장&헬스장인테리어 #골프장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https://916er.com/category/fitness/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10.17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안성 천안 아산 요가원 헬스장인테리어 30평 40평 화이트 내츄럴 분위기로!

     

    안성 천안 아산 요가원 헬스장인테리어 30평 40평 화이트 내츄럴 분위기로!

    안성 천안 아산 요가원 헬스장인테리어 30평 40평 화이트 내츄럴 분위기로! 공사완료 여름 내내 지치고 힘들었던 몸을 채워주고 힐링하면서 단련할 수 있는 방법으로 운동을 선택하는 분들이 많

    dopamine7.com

    2021.10.16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수원 영통 광교 헬스장인테리어 추천, 심플 모던

     

    수원 영통 광교 헬스장인테리어 추천, 심플 모던

    수원 영통 광교 헬스장인테리어 추천, 심플 모던 공사완료 오늘은 수원 영통 광교 헬스장인테리어 추천으로 심플 모던한 스타일의 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회원들의 운동 공간을 최우선

    dopamine7.com

    2021.10.15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과천 성남 강남 필라테스 피티샵인테리어, 운동하며 머물고 싶은 공간으로

     

    과천 성남 강남 필라테스 피티샵인테리어, 운동하며 머물고 싶은 공간으로

    과천 성남 강남 필라테스 피티샵인테리어, 운동하며 머물고 싶은 공간으로 공사완료 아침 저녁으로 쌀쌀지면서 일교차가 커진 것을 보니 하늘은 높고 말이 살 찐다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

    dopamine7.com

    2021.10.14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일산 부천 광명 필라테스 헬스장인테리어 추천!

     

    일산 부천 광명 필라테스 헬스장인테리어 추천!

    일산 부천 광명 필라테스 헬스장인테리어 추천! 최근 일산 부천 광명 필라테스 헬스장인테리어 추천!을 받으셨다면서 문의를 주시고 의뢰를 하시는 고객님들이 많아졌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실

    dopamine7.com

    2021.10.13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오산 평택 고덕 헬스장인테리어, PT샵 대형평수 시공사례

     

    오산 평택 고덕 헬스장인테리어, PT샵 대형평수 시공사례

    오산 평택 고덕 헬스장인테리어, PT샵 대형평수 시공사례 공사완료 최근 오산 평택 고덕 헬스장인테리어, PT샵 의뢰가 많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어려운 시기이지만 운영 시간에 제한이 생기고 회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