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일산상가인테리어 30평 미용실 우아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사람들은 자신을 가꾸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관리를 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모두가 필수적으로 가는 곳이 있다면 바로 미용실이 아닐까요? 외모에 관심이 없으신 분들도 어쩔 수 없이 미용실은 정기적으로 다녀야 하기 때문이죠. 그리고 그만큼 미용실은 누군가의 스타일을 변신시켜주는 곳이라 트렌드에 민감할 수 밖에 없는데요. 인테리어에서도 그런 면모가 드러나는것이 고객 유치에 도움이 되기에 916디자인에서도 항상 더 나은 제안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3D 이미지 제안

    상가 인테리어 및 미용실 인테리어를 전문으로 하는 916디자인은 서울은 물론 인천 경기지역까지 시공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번엔 일산상가인테리어 30평 미용실 현장에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우하한 스타일을 원하셨기 때문에 따뜻한 느낌을 줄 수 있는 브라운과 화이트 컬러를 메인으로 선정했습니다.

    또한 곳곳에 곡선으로 된 아치형 가구들을 배치하여서 공간에 부드러운 느낌을 주었는데요. 타일로 된 바닥이 자칫 차가운 느낌을 줄 수 있지만 이렇게 유려한 선으로 된 가구들이 해당 분위기를 중화해주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가구와 경대 의자의 컬러를 통일하여서 조화로운 느낌을 주었습니다. 그리고 조명은 메인 판조명이 아니라 라인조명으로 은은한 느낌을 주고 개방감을 높였는데요. 중앙이 가득차지 않았기 때문에 조금 더 편안한 시야를 제공하고, 거울 뒷면과 필요한 공간마다 조명이 배치되어서 밝은 분위기를 연출해주고 있습니다.

    시공 완료 현장

    그렇다면 본격적으로 일산상가인테리어 30평 미용실현장을 살펴보겠습니다. 건물 내부에 위치한 미용실은 우선 전체가 통유리로 되어 있어 입체적인 느낌을 주고 있는데요. 화이트로 전체 마감을 하였으며 상단에 led 조명을 배치하였습니다. 그리고 고객님들이 매장을 들어서기 전이나 후에도 점검을 하실 수 있도록 대형 거울을 부착했습니다.

    또한 외부에서 내부가 훤히 보이는 구조는 심미적으로도 좋지만 해당 가게에 대한 신뢰성을 높여줄 수 있는데요. 손님이 얼마나 많은지, 혹은 어떤 시술을 어떻게 하는지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 입장에서는 더욱 믿음직스러운 공간이 됩니다.

    일산상가인테리어 30평 미용실의 점판대입니다. 마치 에스테틱에 온것 같은 느낌을 주는 고급스러운 연출을 위해 원형 프레임 선반을 활용하였습니다. 실용적으로 제품을 배치하면서도 디자인적으로도 훌륭해서 의뢰인분께서 매우 마음에 들어하신 디자인이기도 합니다.

    입구에서 들어서서 보이는 광경입니다. 저희 916디자인은 항상 매장에 들어섰을 때 고객님이 처음 받는 느낌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첫인상이 오래가기 때문에 강렬한 느낌을 드리기 위해 고심하여 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일산상가인테리어 30평 미용실현장은 들어서자마자 화사하면서도 탁트인 시야가 눈에 들어옵니다. 

    건너편으로 보이는 창가의 커텐 너머로는 살짝씩 푸르른 나무가 보이면서 마치 다른 공간에 있는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그리고 요즘 핫한 sns 감성 플레이스에 뒤쳐지지 않는 트렌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인데요. 고객 대기석도 일반 의자나 좌석이 아닌 아치형 등받이와 원목을 활용하여서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또한 모든 공간의 마감을 무몰딩 처리하여서 더욱 넓어보이는 연출을 시도했으며, 상단에는 천장과의 단차를 두고 led 조명을 매립하였는데요. 조금 더 신비로운 느낌이 들어 기분을 좋게 하는 곳이 될것입니다. 아무래도 미용실은 대기하는 시간도 길고 시술 자체가 오래걸리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답답하면 소비자 입장에서는 불만이 될 수 있기에 모든 것을 고려했습니다.

    카운터는 고급스러운 원목의 결이 그대로 느껴지게끔 제작하였으며 곡선 마감으로 부드러운 느낌을 주었습니다. 베이지색 타일과 어울리면서도 더욱 럭셔리하고 뒷편으로는 캐비넷 또한 우드로 제작하였는데요. 이렇게 소재로 통일감을 주다보니 조금씩 색상이 다르더라도 전체적인 조화가 우수합니다.

    요즘은 동네의 거리마다 미용실이 하나씩 생겨날 정도로 엄청난 대란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대형 프랜차이즈 매장에서부터 소형 1인샵에 이르기까지 그 종류도 다양한데요. 916디자인은 의뢰인분이 연출하려는 공간의 크기와 컨셉을 고려하여 최선의 제안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번 일산상가인테리어 30평 미용실의 내부 전경입니다. 블라인드를 설치하자는 의견도 있었지만 워낙 채광이 좋은 곳이었고, 화사한 분위기를 그대로 가져가기 위해 햇빛이 비치는 커튼으로 결정하였습니다. 그리고 중앙 시술대는 양쪽에서 바라보는 고객들이 서로 불편하지 않도록 가림막을 설치하여 프라이빗함을 높였습니다.

    또한 중앙 가림막은 스마트폰을 거치하거나 패드와 책등을 놓고 볼 수 있는 독서대 역할도 하게끔 만들었는데요. 916디자인은 항상  보기에만 좋은 공간이 아니라 실용적인 디자인을 보여드리려 노력하고 있어요. 그리고 창가에도 고객 대기석을 만들어 여유로우면서도 평화롭게 기다리실 수 있도록 도와드렸어요. 

    고객 대기석 위에는 팬던트 조명을 추가로 달아 더욱 시야를 확보하였으며 전체 동선에 따라 배치되어있는 조명이 일산상가인테리어 30평 미용실의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미용실은 다양한 기구들이 배치되고, 부피가 크기 때문에 처음부터 동선 및 배치에 신경을 써야 하는데요. 디자이너는 물론 고객까지 모두가 편안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많은 고민을 하였습니다. 경대의 사이는 적정한 간격으로 만들었으며 앞의 거울 뒷편에는 led 조명을 부착하였어요.

    또한 거울 하단에는 벽선반으로 간단한 다과와 고객님의 소지품을 올려 놓을 수 있도록 만들었구요. 경대의자 밑에도 콘센트가 있지만 벽에도 각각의 콘센트를 비치하여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그리고 디자이너들이 사용하는 약품과 기구들이 많기 때문에 자리마다 캐비넷을 설치하는 것도 잊지 않았어요.

    일산상가인테리어 30평 미용실에는 곳곳에 화분도 눈에 띄이는데요. 화이트와 우드 색상과 조화로운 플랜테리어가 공간을 더욱 멋스럽게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너무 과하지 않고 여유롭게 공간 활용을 하면서 복잡한 느낌보다는 편안하게 시술을 받으실 수 있는 공간임에 초점을 두었어요.

    미용실에서 빠질 수 없는 샴푸실은 프라이빗함을 강조하였습니다. 샴푸를 받는 동안에는 외부와 차단된 느낌을 주면서도 손님의 입장에서는 앞이 보이기 때문에 답답하지 않게 만들었어요. 그리고 천장에는 조명을 설치하지 않고 뒷면의 수납장에 간접 조명으로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보다 심리적으로 편안할 수 있게 연출했습니다.

    이렇게 일산상가인테리어 30평 미용실은 곳곳에 다양한 포인트를 주면서 뻔하지 않고 매력적인 공간을 만들어냈는데요.

     

    한 눈에 보아도 화사하고 마치 유럽의 궁전같은 미용실 인테리어를 원하신다면 916디자인으로 연락주시기를 바랍니다. 해당 공간은 물론 다양한 미용실 및  상가 인테리어와 사무실 인테리어 사례를 보유하고 있으니 블로그를 둘러봐주시면 더욱 좋을 것 같고요. 서울을 비롯한 인천 및 경기 지역 어디에라도 달려가고 있으니 아래의 번호로 편안하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2022.08.03 - [미용실인테리어] - 군포상가인테리어 미용실 헤어샵 깔끔하고 트렌디하게 신뢰감을 주는

     

    군포상가인테리어 미용실 헤어샵 깔끔하고 트렌디하게 신뢰감을 주는

    군포상가인테리어 미용실 헤어샵 깔끔하고 트렌디하게 신뢰감을 주는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군포상가인테리어 미용실 헤어샵 현장은 소규모이지만 알찬 연출로 의

    dopamine7.com

    2021.07.04 - [미용실인테리어] - 청담동 교대 반포 미용실인테리어, 심플한 공간감 연출

     

    청담동 교대 반포 미용실인테리어, 심플한 공간감 연출

    청담동 교대 반포 미용실인테리어, 심플한 공간감 연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최근 청담동 교대 반포 미용실인테리어 컨셉트로 많이 활용되고 있는 심플한 공간감 연출 사례에

    dopamine7.com

    2021.07.03 - [미용실인테리어] - 동탄 광교 미용실인테리어, 최신 럭셔리 모던한 디자인 사례

     

    동탄 광교 미용실인테리어, 최신 럭셔리 모던한 디자인 사례

    동탄 광교 미용실인테리어, 최신 럭셔리 모던한 디자인 사례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최신 럭셔리 모던한 디자인 사례로 동탄 광교 미용실인테리어 현장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dopamine7.com

    2021.07.02 - [미용실인테리어] - 압구정 성수동 키즈미용실인테리어, 30평 40평 공간 디자인

     

    압구정 성수동 키즈미용실인테리어, 30평 40평 공간 디자인

    압구정 성수동 키즈미용실인테리어, 30평 40평 공간 디자인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압구정 성수동 지역에 키즈미용실인테리어 창업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30평 40

    dopamine7.com

    2021.07.01 - [미용실인테리어] - 문정동 세종 청주 미용실인테리어 공사, 견적 알아보기!

     

    문정동 세종 청주 미용실인테리어 공사, 견적 알아보기!

    문정동 세종 청주 미용실인테리어 공사, 견적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문정동 세종 청주 미용실인테리어 공사 사례를 통해 적절한 견적 알아보기!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