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잠실 송파 문정 필라테스 피티샵인테리어 소형평수도 아늑하고 화사하게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점점 무더운 여름이 찾아오고, 옷이 짧아지는 계절이 되면서 자기 관리를 위해 피티샵을 찾는 분들도 늘어나고,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 운동을 하시는 분들도 많으실거라 생각하는데요. 이렇게 사람들의 수요가 늘어나는만큼 잠실 송파 문정 피티샵인테리어를 원하시는 클라이언트분들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런 때일수록 자신의 브랜드 정체성을 나타낼 수 있는 인테리어를 활용하여서 남들과는 다른 매력을 어필하고, 고객들을 더 끌어모을 수 있는 아이디어를 내야하는데요. 저희 916디자인은 항상 공간의 활용성을 높일 수 있는 것은 물론 클라이언트분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디자인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3D 이미지 제안

     

    우선 이번 잠실 송파 문정 피티샵인테리어는 필라테스와 함께하는 곳으로 공간을 분리하여서 마치 두 가지가 한공간에 있지만 각자의 공간에서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드렸는데요. 분리된 느낌을 높여주기 위해서 바닥재를 달리 사용하는 기법을 활용하였습니다. 또한 저희는 이렇게 3D 이미지로 먼저 디자인을 제시하는만큼 공간을 이해하는데에 더욱 쉬우시리라 생각합니다.

    전체적인 컨셉은 화이트로 설정하였으며 곳곳에 템바보드 기법으로 세련된 인테리어를 연출하였는데요. 또한 모던한 느낌을 내기 위해서 무채색으로 일정하게 유지하면서도 곳곳에 골드 포인트를 두었습니다.

    카운터 또한 고급스러운 느낌을 위해서 템바보드 시공을 하는 것은 물론 아래의 골드컬러 포인트와 후면의 로고 파사드가 일치하도록 컨셉을 통일하였는데요.

    헬스장과 다르게 피티샵은 프라이빗하다는 느낌이 강한 곳이기 때문에 아늑하면서도 수업에 집중할 수 있는 배치를 신경썼습니다. 또한 기구들이 전부 부피가 크기 때문에 동선과 배치를 단순화하여서 많은 이용자들이 한 번에 사용하더라도 서로 불편하지 않을 수 있게끔 모든 것을 고려하였는데요. 이렇게 탄생한 현장의 실제 모습을 한번 살펴보실까요?

    시공 마감 현장

    #입구

    먼저 입구 외관 전경입니다. 처음 눈에 들어오는것은 전체 화이트로 통일하였기에 깔끔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실버 프레임으로 된 현관은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주고 있으며 전체적으로 템바보드 시공을 통해 화이트로 통일하였지만 그 속에서 특별한 포인트를 놓치지 않았습니다. 또한 간판은 골드컬러의 원형을 입체적으로 부착하였고 뒷면에 조명을 설치하였습니다.

    #카운터

    고객들이 이용할 때 매장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마주하는 공간입니다. 처음 등록하시는 분들의 상담을 도와드리기도하고 매번 출입과 퇴장시에 인사를 나누는 곳인만큼 청결하고 정갈한 이미지를 주기 위해 노력했는데요. 클라이언트분께서도 그렇게 화사한 이미지이기를 바라신다고하여서 처음 제시한 3D 이미지와는 다르게 화이트로 통일하였으며 골드 컬러 포인트도 하단 뿐만 아니라 중간에도 한번 더 추가하여 가시성을 높였습니다. 또한 고급스러운 잠실 송파 문정 피티샵인테리어를 위해서 원형 팬던트 조명과 후면에 로고를 배치하였고요. 카운터의 마감을 라운드로하여 부드러운 이미지를 주었습니다.

    중앙에는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마련하여서 고객님들의 마음을 이끌 수 있는 캐치포인트를 설정하였으며, 골드프레임으로 이루어진 유리가벽 뒤에는 간단하게 앉아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휴게 공간을 마련하였습니다.

    또한 잠실 송파 문정 피티샵인테리어의 바닥은 헤링본으로 시공하여서 고급스러우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을 뽐내었고 런닝머신은 창가쪽으로 배치하여서 시야를 넓히고 지루하지 않고 운동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었는데요. 이처럼 916디자인은 보기에 예쁜것만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이용하는 사람들의 입장에서 실용적이고 목적에 맞는 배치를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한 쪽에 마련되어 있는 필라테스룸으로 들어가는 문은 아치형으로 부드럽게 연출하였는데요. 유리 중앙에는 반투명의 시트지가 부착되어있어서 통유리로 이루어진 창이 답답하지 않으면서도 공간의 분리가 이루어진 느낌을 유지하였습니다. 또한 내부도 천장 노출 시공으로 되어 있어 천고가 매우 높은편이며 모서리를 따라 전부 조명이 부착 되어 있는데요. 이는 화사한 디자인의 기반이 되며 전면에 부착된 전면 거울이 공간을 더욱 확장되어 보이는 효과를 주고 있습니다.

    또한 블라인드가 아니라 커텐으로 시공하여서 미니멀한 느낌 보다는 고풍스러운 느낌을 주기 위해 노력하였으며, 일직선으로 기구들을 배치하여서 동선을 단순하게 만들었습니다. 

    잠실 송파 문정 피티샵인테리어를 진행할 때에는 운동기구 뿐만 아니라 필라테스에 쓰이는 모든 기구들이 부피가 크고 한번 위치하면 다시 바꾸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처음부터 어떤식으로 배치를 할것이며 동선 루트를 정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일이라 할 수 있는데요. 모든것을 결정할 때에 클라이언트 분의 의견을 적극반영하고 있으며, 더욱 좋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연락 주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이번 현장은 전체적으로 밝고 MZ세대의 감성에 맞는 디자인을 추구하면서도 모두가 이용하기에 부담스럽지 않도록 많은 노력을하였는데요.

    916디자인은 현재 서울 경기 인천지역에서 시공을 진행하고 있으며 아래의 번호로 연락주신다면 언제든지 빠르게 답변 드리고 있으니 우선 상담 문의 부탁드립니다. 잠실 송파 문정 피티샵인테리어는 물론 다양한 상가 상업 인테리어, 사무실 등 목적에 맞고 브랜드의 가치에 부합하는 새로운 공간으로의 창출을 돕고 있는데요. 맡겨만 주신다면 시작과 끝을 모두 좋은 결과로 마무리 지을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2022.06.21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금천구 신림 신대방 필라테스 헬스장인테리어 센스 넘치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금천구 신림 신대방 필라테스 헬스장인테리어 센스 넘치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금천구 신림 신대방 필라테스 헬스장 인테리어 센스 넘치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금천구 신림 신대방 헬스장인테리어 현장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요

    dopamine7.com

    2021.10.20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하남 미사 분당 헬스장 피티샵인테리어, 화이트그린 포인트가 매력적인

     

    하남 미사 분당 헬스장 피티샵인테리어, 화이트그린 포인트가 매력적인

    하남 미사 분당 헬스장 피티샵인테리어, 화이트그린 포인트가 매력적인 3D 오늘은 하남 미사 분당 헬스장 피티샵인테리어 시공 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화이트그린 포인트가 매력적인

    dopamine7.com

    2021.10.19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판교 구리 남양주 요가 피티샵 인테리어 고려중이라면 참고하자!

     

    판교 구리 남양주 요가 피티샵 인테리어 고려중이라면 참고하자!

    판교 구리 남양주 요가 피티샵 인테리어 고려중이라면 참고하자! 공사완료 오늘은 요가 피티샵인테리어 시공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판교 구리 남양주 요가 피티샵 인테리어 고려중

    dopamine7.com

    2021.10.18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이천 용인 수지 스크린골프장&헬스장인테리어 추천! 고급스러운 디자인 연출!

     

    이천 용인 수지 스크린골프장&헬스장인테리어 추천! 고급스러운 디자인 연출!

    이천 용인 수지 스크린골프장&헬스장인테리어 추천! 고급스러운 디자인 연출! 3D 오늘은 이천 용인 수지 스크린골프장&헬스장인테리어 추천! 고급스러운 디자인 연출!로 시공된 사례를 소개해드

    dopamine7.com

    2021.10.15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과천 성남 강남 필라테스 피티샵인테리어, 운동하며 머물고 싶은 공간으로

     

    과천 성남 강남 필라테스 피티샵인테리어, 운동하며 머물고 싶은 공간으로

    과천 성남 강남 필라테스 피티샵인테리어, 운동하며 머물고 싶은 공간으로 공사완료 아침 저녁으로 쌀쌀지면서 일교차가 커진 것을 보니 하늘은 높고 말이 살 찐다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