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잠실 여의도 운정 멋진학원인테리어, 고급 카페 도서관 분위기 공간으로!

     

    3D

    최근 위드코로나 시대로 전환하면서 이를 대비한 학원인테리어 문의가 늘었습니다. 또, 새학기를 준비하는 학원들이 새단장을 하거나 새롭게 개원을 하기 위해 요청하는 상담 건수도 급증을 했고요. 그래서 오늘은 잠실 여의도 운정 멋진학원인테리어, 고급 카페 도서관 분위기 공간으로! 조성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현장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통합형 공간으로 조성한 독서실로 개별 좌석 및 대형 테이블이 배치되어있고 스터디를 할 수 있는 독립룸까지 갖췄으며 음료수를 마실 수 있는 작은 휴식 공간도 함께 구성한 곳입니다.

     

    공사진행

    기존에 있던 시설물이 철거되고 복구 된 현장이어서 크게 손 볼 곳은 없었습니다. 그래서 효율적인 시공이 가능하도록 디자인설계에 맞춰 배관, 배선, 공조, 소방 등의 시설을 레이아웃에 맞춰 정리한 후 목공작업을 진행했습니다. 목공작업은 인테리어의 꽃이라고 할 정도로 큰 비중을 차지하는데요,

    공간을 나누고 치장을 하는 작업이 모두 목공으로 이뤄지기 때문에 반드시 숙련된 전문가와 함께 진행을 해야 합니다. 916디자인은 오랜 시간동안 함께 손발을 맞춰 온 베테랑 전문가 분들과 함께 처음부터 끝까지 철저하게 공정을 지키면서 공사를 하고 있으므로 이에 대해서는 무조건 믿고 맡겨주시면 멋진 공간을 선사해드리겠습니다.

     

    믿고 맡겨달라고 했지만 시공 중 현장에서 발생하는 변수에 따라 공법이 변형되거나 작업 순서가 조금 바뀔 수 있는데요, 이런 모든 과정을 하나도 빠짐없이 고객님과 소통하고 협의하고 있답니다. 석고보드로 벽면을 만들고 소음을 차단하는 방음재를 충전한 후 합판으로 벽면을 덧대면 조용하면서 멋진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방음재는 독서실은 물론 도서관, 학원 등의 공간에 필수이지만 모든 공간에 최고 수준으로 적용하면 견적이 높아지기 때문에 각 환경에 맞춰 합리적으로 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공사완료

    드디어 잠실 여의도 운정 멋진학원인테리어, 고급 카페 도서관 분위기 공간으로! 완공된 모습입니다. 천장은 층고를 확보하기 위해 노출천장으로 시공했고 화이트로 도장해 깔끔하게 정돈했으며 레일형 조명과 팬던트형 조명을 적절히 매치해 은은하면서 눈에 피로감을 주지 않는 조도를 확보했습니다.

    노출천장은 자체만으로도 인테리어 효과가 있는데 여기에 레일형 조명과 몇 가지 빈티지한 요소를 더했더니 더욱 멋스러운 공간으로 완성되었습니다. 공간을 블록별로 나눠 파벽돌, 콘크리트, 우드, 창문 등을 포인트 요소로 활용함으로써 각각의 다른 분위기를 연출해 원하는 공간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창가쪽 공간은 통창으로 들어오는 자연광을 한껏 받아들이면서 비슷한 색감의 조명을 시공해 더욱 화사한 공간이 되도록 했습니다. 창가와 벽면을 둘러 개별 좌석을 배치해 자율학습에 집중할 수 있도록 했으며 개별 콘센트가 적용된 우드 테이블을 두어 편리하고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벽면에 헤링본타일과 파벽돌을 시공한 공간입니다. 헤링본의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파벽돌의 빈티지한 느낌이 조화되면서 또 다른 분위기를 만들고 있는 블록입니다. 벽면을 따라 개별 좌석을 배치하고 가운데는 통합 테이블을 배치해 학습 스타일에 따라 선택해서 앉을 수 있도록 다양성을 주었습니다. 모든 테이블에는 콘센트가 적용되어 있어 전자기기를 충전하거나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성과 편의성을 고려했습니다.

     

    우드와 콘크리트로 벽면을 마감한 블록입니다. 오픈형 책장을 두어 공간을 분리했고 책꽂이로 사용함으로써 자체적으로 인테리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콘크리트 벽면에는 무지주 선반을 시공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사람이 드나들면서 소음이 발생할 수 있는 입구측엔 유리와 프레임으로 만든 독립형 그룹 스터디룸을 배치했고 간단한 식음료를 즐길 수 있는 휴식공간도 함께 두어 완충공간이 되도록 했습니다. 물론 스터디룸과 휴게실은 분리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잠실 여의도 운정 멋진학원인테리어, 고급 카페 도서관 분위기 공간으로! 꾸미고 싶으시다면 저희 916디자인으로 문의해주세요. 상담부터 시공까지 모든 공정을 전문가들이 진행하면서 안전하고 안정적인 공간을 만들고 그 공간에 맞는 특별한 아이템들을 인테리어함으로써 완벽한 학원 및 도서관을 조성해드리겠습니다.

    #잠실 여의도 운정 멋진학원인테리어 #멋진학원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https://916er.com/category/academy/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12.22 - [학원인테리어] - 신내동 신림 관악 교습소인테리어, 30평 40평 학원 3D 디자인

     

    신내동 신림 관악 교습소인테리어, 30평 40평 학원 3D 디자인

    신내동 신림 관악 교습소인테리어, 30평 40평 학원 3D 디자인 3D 오늘은 신내동 신림 관악 교습소인테리어, 30평 40평 학원 3D 디자인으로 제안드렸던 시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희는 학원, 아카

    dopamine7.com

    2021.12.21 - [학원인테리어] - 부평 신도림 청라 예쁜학원인테리어로 분위기 UP!

     

    부평 신도림 청라 예쁜학원인테리어로 분위기 UP!

    부평 신도림 청라 예쁜학원인테리어로 분위기 UP! 공사완료 오늘은 부평 신도림 청라 예쁜학원인테리어로 분위기 UP!하기를 원하시는 고객님의 의뢰로 진행하고 완공한 현장을 소개해드리겠습

    dopamine7.com

    2021.12.20 - [학원인테리어] - 합정 공덕 명동 미술학원인테리어, 예술적인 느낌이 풍기는!

     

    합정 공덕 명동 미술학원인테리어, 예술적인 느낌이 풍기는!

    합정 공덕 명동 미술학원인테리어, 예술적인 느낌이 풍기는! 공사완료 합정 공덕 명동 지역에 미술학원인테리어, 예술적인 느낌이 풍기는! 공간으로 꾸민 시공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dopamine7.com

    2021.12.19 - [학원인테리어] - 역삼 청담 강남 수학학원인테리어, 카페같은 분위기 공간!

     

    역삼 청담 강남 수학학원인테리어, 카페같은 분위기 공간!

    역삼 청담 강남 수학학원인테리어, 카페같은 분위기 공간! 공사진행 오늘은 역삼 청담 강남 수학학원인테리어, 카페같은 분위기 공간!으로 시공해드린 현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상가건물 1

    dopamine7.com

    2021.12.18 - [학원인테리어] - 강동 서대문 동대문 피아노학원 인테리어 디자인, 3D 도면으로 확인하자!

     

    강동 서대문 동대문 피아노학원 인테리어 디자인, 3D 도면으로 확인하자!

    강동 서대문 동대문 피아노학원 인테리어 디자인, 3D 도면으로 확인하자! 3D 오늘은 강동 서대문 동대문 피아노학원 인테리어 디자인을 소개해드리고 시공에 들어가기 전에 반드시 확인해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