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청담동 교대 반포 미용실인테리어, 심플한 공간감 연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최근 청담동 교대 반포 미용실인테리어 컨셉트로 많이 활용되고 있는 심플한 공간감 연출 사례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인 미용실이 많아지면서 작은 평수의 미용실인테리어 문의가 많아지고 있는데요,

    3D

    럭셔리를 기반으로 하던 강남.서초 지역의 미용실이 모던하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이번 현장은 카운터, 경대공간, 중화공간, 샴푸공간, 제조공간으로 꼭 필요한 공간으로 구성돼 심플한 공간감 연출이 돋보이는 미용실이랍니다. 

    공사진행

    시공 전 현장 모습입니다. 복도식 상가 건물에 입주하는 헤어샵으로 직사각형의 단순한 형태를 띄고 있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구성이 나올 수는 있지만 자칫 지루할 수 있어 고심을 많이 한 평면입니다. 

     

    저희 916디자인은 업종별 전문 인력을 배치해 가장 완벽하고 효율적인 디자인 설계를 컨설팅하고 책임 시공해드리고 있답니다. 그래서 나온 곡선과 곡면으로 이뤄진 미용실 현장입니다. 아직은 어떤 모습으로 탄생될지 감이 잘 안오신다고요?

    그렇다면 조금 후 시공이 완료된 모습을 보신다면 단순했던 공간이 어떻게 변신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목공 작업을 통해 공간을 나눠주고 벽면 공사를 하면서 배선과 배관 공사를 진행했습니다. 신규 입주 상가였기 때문에 철거 과정은 필요가 없어 목공 작업을 하면서 배선 작업을 깔끔하게 해드렸습니다. 

     

    배선 작업은 미리 계획된 디자인 설계가 없으면 불가능하기 때문에 전선이 지저분하게 밖으로 나와야 하는 경우가 생긴답니다. 저희 916디자인은 청담동 교대 반포 미용실인테리어, 심플한 공간감 연출을 위해 경대 공간의 배선을 미리 시공해 깔끔하고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도록 해드렸습니다. 보일러가 있는 공간은 염료 및 시술제 제조 공간으로 꾸미고 세탁기를 놓을 수 있도록 배수 작업도 같이 해드렸습니다.  

    공사완료

    푸른빛이 인상적인 입구파사드입니다. 미용실이 갖춰야할 익스테리어 조건인 예쁜 미용실, 방문하고 싶은 미용실의 모습인데요, 유리와 프레임으로 구성된 외벽에 커튼을 시공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었습니다.  

    내부로 들어가보면 좌우로 카운터 공간과 경대 공간이 있고 카운터 공간 뒷쪽에는 샴푸 공간이 있으며 경대 공간 끝에는 중화공간이 배치돼있습니다. 11자형으로 구성된 이번 현장은 손님과 직원의 동선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해드렸습니다. 

     

    아이보리톤으로 전체를 마감했고 카운터 테이블은 익스테리어의 푸른색과 골드색을 포인트로 적용했으며 가장 안쪽의 중화 및 기계 공간은 핑크, 옐로우 등을 배합해 아늑하면서 편안한 공간으로 시공해드렸습니다. 

     

    전체 조명은 기존의 형광등을 철거하고 매입등을 시공했고 경대 공간이 있는 오른쪽 벽면의 상단에 간접등박스를 시공해 은은한 분위기를 내도록 했으며 의자 윗 공간에는 팬던트형 조명을 시공해 염색 컬러나 스타일링된 모습을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해드렸습니다. 손님을 맞이하고 배웅하는 카운터 테이블 위에도 팬던트형 디자인조명을 시공해 가독성을 높였습니다. 

     

    아이보리 컬러와 핑크 컬러가 사랑스럽게 조화된 경대 공간과 중화 공간 모습입니다. 경대공간의 거울은 아치형으로 부착했고 무지주 선반을 달아 깔끔하게 인테리어하면서 서랍형 가구를 따로 배치해 수납을 보완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중화 및 기계 공간은 벽면에 기계를 설치해 공간을 넓게 활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으며 한쪽 벽면은 핑크로 마감하고 웨인스코팅, 거울로 마무리해 깔끔하면서 고급스러운 이미지월 느낌을 부여했습니다. 시술을 받거나 중화하는 20~30여분의 시간이 지루하지 않도록 창가측에 테이블을 설치해 기다리는 동안 쾌적한 느낌이 들 수 있도록 시공해드렸습니다. 

     

    샴푸공간은 경대 공간 뒤로 곡면으로 디자인한 가벽을 세워 배치해드렸습니다. 입구, 카운터 테이블로 이어지는 벽면에 같은 컬러로 마감해 디자인적으로 통일성을 부여했고 상부장과 하부장을 설치해 충분한 수납이 가능하도록 해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청담동 교대 반포 미용실인테리어를 심플한 공간감 연출로 시공하기를 원하신다면 저희 916디자인으로 문의해 주세요.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퀄리티 시공을 진행해드리겠습니다.

    #청담동 교대 반포 미용실인테리어 #미용실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https://salon916.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06.30 - [미용실인테리어] - 대전 고덕 50평 60평 미용실인테리어 컨셉과 사진 확인하세요

     

    대전 고덕 50평 60평 미용실인테리어 컨셉과 사진 확인하세요

    대전 고덕 50평 60평 미용실인테리어 컨셉과 사진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대전 고덕 지역에서 50평 60평 미용실인테리어를 계획 중이신 분들을 위해 참고하실만한 사례

    dopamine7.com

    2021.06.29 - [미용실인테리어] - 공덕 명동 미용실인테리어 평당비용 및 3D 설계 디자인 확인하기

     

    공덕 명동 미용실인테리어 평당비용 및 3D 설계 디자인 확인하기

    공덕 명동 미용실인테리어 평당비용 및 3D 설계 디자인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공덕 명동 미용실인테리어 평당비용 및 3D 설계 디자인 확인하기와 관련된 사례를 소개해

    dopamine7.com

    2021.06.28 - [미용실인테리어] - 강동 서대문 미용실인테리어, 창업 준비시 공사비와 전문시공업체는 필수체크!

     

    강동 서대문 미용실인테리어, 창업 준비시 공사비와 전문시공업체는 필수체크!

    강동 서대문 미용실인테리어, 창업 준비시 공사비와 전문시공업체는 필수체크!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인테리어는 가게의 첫 인상을 좌우하는 것은 물론 잠재적 영업에도 큰 영향을 미치

    dopamine7.com

    2021.06.27 - [미용실인테리어] - 노원 양주 파주 소형평수 미용실인테리어, 바버샵 준비중이라면 참고하자!

     

    노원 양주 파주 소형평수 미용실인테리어, 바버샵 준비중이라면 참고하자!

    노원 양주 파주 소형평수 미용실인테리어, 바버샵 준비중이라면 참고하자!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노원 양주 파주 지역에서 소형평수 미용실인테리어 혹은 바버샵 준비중이라면

    dopamine7.com

    2021.06.25 - [미용실인테리어] - 의정부 용산 덕양구 미용실인테리어 공사, 합리적인 비용으로!

     

    의정부 용산 덕양구 미용실인테리어 공사, 합리적인 비용으로!

    의정부 용산 덕양구 미용실인테리어 공사, 합리적인 비용으로! 3D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생활 수준이 높아지고 문화 수준이 높아지면서 손님을 내부로 끌어 들여야 하는 미용실은 다른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