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화성 고덕 안성 피아노 학원인테리어 추천!

     

    3D

    근 위드코로나 시대로 전환되면서 학원 인테리어에 대한 문의가 많아지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 오늘은 화성 고덕 안성 피아노 학원인테리어로 추천!할만한 시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지양하는 외부 파사드입니다. 하단부에 고급스러운 웨인스코팅만 적용해 모던하면서 클래식한 분위기를 조성했고 이를 출입문에도 적용해 디자인의 흐름을 자연스럽게 연계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인테리어 의뢰를 하시면 외부 파사드는 인테리어 견적에 포함되지 않아 다른 업체에 의뢰를 하시거나 추가로 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외부 파사드는 어떠한 공간이든 첫 인상을 좌우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가능한 실내 인테리어와 통일성을 이루면서 디자인적 흐름을 함께 하는 것이 좋죠.

    저희 916디자인은 인테리어 디자인은 물론 익스테리어 디자인까지 함께 진행할 수 있는 전문업체로 디자인력부터 시공력까지 두루 갖추고 있으니 믿고 맡겨주시면 고객님의 니즈를 완벽히 반영한 1:1 맞춤 시공을 진행해드리겠습니다.

     

    깔끔하면서 고급스러운 외부 익스테리어의 모습은 내부 인테리어에도 적용되고 있습니다. 입구로 들어가면 중앙에는 그랜드피아노가 놓인 홀이 있고 양측으로 측면 연습실이 있습니다. 중앙홀은 학원생들의 연주회가 이뤄질 수 있는 공간이고 오른쪽 측면 연습실은 레슨이 이뤄지는 연습실이며 오른쪽 측면 연습실은 실기 레슨과 이론 수업이 가능한 연습실이면서 상담이 이뤄지는 원장실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좁은 면적에 피아노학원인테리어를 하기 위해서는 지켜야하는 법률들이 있습니다. 화성 고덕 안성 피아노 학원인테리어 업체를 추천!받으시기 전에 반드시 그 업체가 관련 법률에 대해 잘 알고 있는지입니다.

    피아노학원은 일반 보습학원과는 달리 실습 위주의 예체능 학원 허가 면적을 지켜야하는데요, 이를 토대로 전체적인 레이아웃을 정해 디자인설계를 진행해야 합니다. 상담을 할 때는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강의실 수와 공간배분이 있으시겠지만 그러한 것들이 법률상으로 가능한지 불가능한지 어려움은 없는지 등을 따져야 하므로 반드시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셔야 합니다.

     

    메인홀의 그랜드 피아노가 놓이는 공간도 일부 강의 공간으로 인정이 되기 때문에 이를 염두하고 설계에 반영해야 합니다. 연주홀로도 활용할 수 있는 중앙홀은 클래식하게 꾸며 콘서트장에 방문한 것과 같은 느낌이 들도록 했고 벽면의 천장부터 바닥에까지 이르는 커튼 인테리어를 계획해 호텔 로비와 같은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도록 했습니다.

     

    피아노 연주 소리가 잘 퍼지도록 원장실 벽면을 활용해 음향이 잘 퍼지도록 설계하고 방음도 적절하게 넣어줬습니다. 사실, 피아노학원인테리어에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방음입니다. 모든 공간에 방음을 높게 설치하면야 좋지만 이는 비용이 높아지는 원인이 되기 때문에 적절한 조정이 필요해 이에 대한 전문업체가 진행을 해야 합리적인 견적으로 퀄리티 높은 시공이 가능합니다.

     

    중앙홀을 기준으로 왼쪽에는 3개의 연습실과 하나의 실이 있습니다. 연습실은 피아노의 이동이 가능한 사이즈의 출입문을 계획하고 방음을 충분히 넣어 연주홀 인접한 공간과 간섭되지 않도록 했습니다. 출입문은 레슨에 집중할 수 있도록 목공문을 계획하고 세로로 긴 유리를 디자인해 답답함을 해소하면서 학생의 케어가 가능하도록 배려했습니다.

     

    연습실과 연습실을 구분하는 가벽에는 최고 수준의 방음재를 계획해 레슨에 방해되지 않도록 했고 각 레슨실에는 은은하면서 눈에 피로를 주지않는 조명을 적용했습니다. 각 방의 사이즈는 수용 인원과 최적의 사이즈를 적용해 효율적으로 나눴고 각 방마다 콘센트, 스위치, 공조시설 등을 적용해 편의성과 사용성을 높였습니다.

     

    상담실과 레슨실로 함께 사용될 공간입니다. 피아노학원의 경우 상담실은 면적에서 제외되는데요, 이렇게 피아노를 함께 넣어 레슨실로도 활용을 하면 법적 면적을 채울 수 있습니다. 화성 고덕 안성 피아노 학원인테리어 추천!받고 싶은 업체를 찾으신다면 수많은 시공을 통해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916디자인으로 문의해주세요. 고객의 니즈를 100% 반영하고 합리적인 견적으로 완벽한 시공을 진행해 원하시는 멋진 피아노학원을 선사해드리겠습니다.

    #화성 고덕 안성 피아노 학원인테리어 #피아노 학원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https://916er.com/category/academy/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12.07 - [학원인테리어] - 덕양구 강북 광진구 컴퓨터학원인테리어, 어떻게 할지 고민된다면!

     

    덕양구 강북 광진구 컴퓨터학원인테리어, 어떻게 할지 고민된다면!

    덕양구 강북 광진구 컴퓨터학원인테리어, 어떻게 할지 고민된다면! 3D 안녕하세요, 최근 코딩이나 컴퓨터를 다룰 줄 아는 능력이 중시되면서 이와 관련된 학원들이 다양하게 생겨났습니다. 그래

    dopamine7.com

    2021.12.06 - [학원인테리어] - 구리 남양주 별내 수학학원인테리어비용, 3D디자인 설계부터 철저하게!

     

    구리 남양주 별내 수학학원인테리어비용, 3D디자인 설계부터 철저하게!

    구리 남양주 별내 수학학원인테리어비용, 3D디자인 설계부터 철저하게! 오늘은 구리 남양주 별내 수학학원인테리어비용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3D디자인 설계부터 철저하게! 진행되어야 하는 이

    dopamine7.com

    2021.12.05 - [학원인테리어] - 인천 김포 마곡 학원인테리어 공사비용 합리적인곳에서!

     

    인천 김포 마곡 학원인테리어 공사비용 합리적인곳에서!

    인천 김포 마곡 학원인테리어 공사비용 합리적인곳에서! 3D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많이 힘들었던 시간들이 지나고 이제는 위드 코로나 시대로 전환이 되면서 학원인테리

    dopamine7.com

    2021.12.04 - [학원인테리어] - 안산 안양 의왕 90평 100평 학원인테리어, 높은 퀄리티의 시공사례 확인하세요!

     

    안산 안양 의왕 90평 100평 학원인테리어, 높은 퀄리티의 시공사례 확인하세요!

    안산 안양 의왕 90평 100평 학원인테리어, 높은 퀄리티의 시공사례 확인하세요! 3D 오늘은 안산 안양 의왕 90평 100평 학원인테리어를 사례로 준비했는데요, 그 높은 퀄리티의 시공사례 확인하세요!

    dopamine7.com

    2021.12.03 - [학원인테리어] - 광명 영등포 시흥 학원인테리어 공사견적 화이트우드 3D 디자인설계

     

    광명 영등포 시흥 학원인테리어 공사견적 화이트우드 3D 디자인설계

    광명 영등포 시흥 학원인테리어 공사견적 화이트우드 3D 디자인설계 3D 위드 코로나로 전환되면서 학원인테리어와 관련된 상담문의가 많아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얼마 전에 제안드렸던 광명 영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