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구리 스마트벤처타워 스튜디오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비용


    오늘은 작은 회사 사무실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도록 완성해 드린 현장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심플한 공간 연출이 돋보이는 현장으로 구리 스마트벤처타워 스튜디오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비용이 궁금하시다면 이번 현장을 눈여겨 보시기 바라며 916디자인에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자세한 현장 함께 살펴보시겠습니다.

    3D

    작은 소형 규모의 회사 사무실 공간으로 공간을 실용적이고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효율적으로 디자인 및 설계를 해드렸습니다. 공간이 넓어 보일 수 있도록 한쪽으로 공간을 나누어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하였으며 인테리어 디자인도 통일감 있게 하여 깔끔하게 연출하였습니다.

     

    고객님의 니즈에 맞추어 설계를 진행해 드렸으며 보다 효율적인 공간 연출을 위해 디테일하게 디자인하여 진행해 드린 모습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이처럼 만족스러운 공간 연출을 위해 꼼꼼하고 완벽하게 처리해 드리는 인테리어 전문 업체 916디자인으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외부 인테리어도 내부 인테리어 컨셉에 맞추어 진행하였으며 외부에서 부터 내부까지 만족스러운 공간으로 만나 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설계 및 디자인해 드린 측면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현장을 보시면서 구리 스마트벤처타워 스튜디오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비용이 궁금하시다면 합리적인 견적서를 제공해드리는 916디자인과 함께해 보시기 바랍니다.

    공사진행

    앞서 보신 인테리어 디자인 및 설계를 바탕으로 진행한 시공 현장을 만나 보시겠습니다. 구리 스마트벤처타워 스튜디오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비용을 합리적이고 만족스럽게 진행해 드리는 916디자인에서는 고객님의 맞춤 공간으로 만들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각분야의 전문가가 직접 시공을 진행하고 관리 감독을 철저하게 하고 있어 믿고 신뢰하실 수 있습니다.

    공사완료

    디테일하고 꼼꼼한 인테리어 설계 및 디자인을 바탕으로 완벽하게 시공을 해드려 완성한 회사 사무실 모습 만나 보시겠습니다. 깔끔한 공간 연출을 위해 천장에는 라인 조명으로 채워 드렸습니다. 그리고 한쪽 부분에는 화사함을 높이기 위해 간접등박스를 더한 모습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작은 소형 평수이지만 깔끔한 화이트 인테리어로 진행하고 개방감 있는 연출을 더하여 그런지 공간이 답답해 보이지 않고 넓어 보이는 느낌입니다. 깔끔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진행하여 공간이 넓어 보이는 모습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바닥 부터 천장 벽면까지 모두 같은 컬러로 시공하여 공간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공간 전체에 같은 컬러로 시공하여 더욱더 깔끔해 보이며 넓어 보이는효과를 주고 있습니다.

     

    개별 공간으로 사용될 곳의 경우 입구를 아치형으로 시공하였습니다. 그리고 공간의 효율성을 위해 슬라이딩 도어로 진행하여 실용적인 측면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회사 사무실 입구에 위치하고 있는 곳에 설치된 싱크대 공간입니다. 화이트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디자인 제품으로 시공하여 공간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하부에 수납공간을 채워 실용적인 측면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심플하고 미니멀한 스타일로 진행된 회사 사무실 현장으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분위기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이처럼 고객님의 니즈를 반영하는 것은 물론 공간의 효율성까지 높여주는 회사 사무실 인테리어로 진행하고 싶다면 구리 스마트벤처타워 스튜디오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비용을 만족스럽게 보여드리는 916디자인과 함께해보시기 바랍니다.

     

    심플 미니멀 공간에 아치형 모양과 조명 연출로 포인트를 주어 밋밋함 없이 감각적인 공간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외부 인테리어는 깔끔한 블랙 프레임으로 마무리하여 드렸습니다. 세련된 분위기를 보여주는 외부 인테리어에 깔끔한 분위기가 더욱더 돋보이는 모습입니다.

     

    지금까지 작은 소형 평수 회사 사무실 인테리어로 화이트 미니멀 인테리어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구리 스마트벤처타워 스튜디오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비용을 합리적이고 만족스럽게 보여드리는 인테리어 전문 업체 916디자인과 함께 원하시는 공간 만족스럽게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구리 스마트벤처타워 스튜디오 사무실인테리어 #스튜디오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09.23 - [사무실인테리어] - 가산 A1 에이원타워 고급 사무실인테리어, 블랙 다크톤이 매력적인!

     

    가산 A1 에이원타워 고급 사무실인테리어, 블랙 다크톤이 매력적인!

    가산 A1 에이원타워 고급 사무실인테리어, 블랙 다크톤이 매력적인! 오늘은 가산 A1 에이원타워 고급 사무실인테리어, 블랙 다크톤이 매력적인 현장의 인테리어 디자인을 소개해드리려고

    dopamine7.com

    2021.09.22 - [사무실인테리어] - 강서 마곡 메가타워 사무실인테리어, 오피스 공간분리 3d 디자인으로

     

    강서 마곡 메가타워 사무실인테리어, 오피스 공간분리 3d 디자인으로

    강서 마곡 메가타워 사무실인테리어, 오피스 공간분리 3d 디자인으로 3D 오늘은 강서 마곡 메가타워 사무실인테리어를 계획 중이신 분들을 위해 오피스 공간분리 3d 디자인으로 제안드린 설

    dopamine7.com

    2021.09.21 - [사무실인테리어] - 군포 센트럴비즈파크 20평 30평 사무실인테리어, 소형평수 디자인 시안

     

    군포 센트럴비즈파크 20평 30평 사무실인테리어, 소형평수 디자인 시안

    군포 센트럴비즈파크 20평 30평 사무실인테리어, 소형평수 디자인 시안 3D 오늘은 군포 센트럴비즈파크 20평 30평 사무실인테리어, 소형평수 디자인 시안을 공개하고 사무실인테리어를 할 때

    dopamine7.com

    2021.09.20 - [사무실인테리어] - 가산 skv1 AP타워 사무실인테리어, 50평 60평 회사 3D 디자인 설계

     

    가산 skv1 AP타워 사무실인테리어, 50평 60평 회사 3D 디자인 설계

    가산 skv1 AP타워 사무실인테리어, 50평 60평 회사 3D 디자인 설계 3D 오늘은 가산 skv1 AP타워 사무실인테리어, 50평 60평 회사 3D 디자인 설계로 제안드렸던 사례를 공개하려고 합니다. 직사각형

    dopamine7.com

    2021.09.19 - [사무실인테리어] - 화성동탄 센테라it타워 사무실인테리어, 회사 공사비용은?

     

    화성동탄 센테라it타워 사무실인테리어, 회사 공사비용은?

    화성동탄 센테라it타워 사무실인테리어, 회사 공사비용은? 3D 화성동탄 센테라it타워 사무실인테리어, 회사 공사비용은 얼마정도인지 알아보시는 분들을 위해 비슷한 사례를 통해 대략적으로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