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대구 광주 대전 영어학원인테리어업체 전문적으로 하는곳에서!

     

    3D

    대구 광주 대전 영어학원인테리어업체 전문적으로 하는곳에서! 하셔야 수월하게 진행실 수 있습니다. 학원은 교육기관이기 때문에 그에 맞는 학원법 기준을 충족시키면서 아이들이 머무는 곳이므로 정서 발달에 도움이 되는 곳으로 인테리어를 해야 합니다. 교육 대상의 아이들도 연령과 수준을 고려해야 오픈 후에도 아이들이 가고싶고 머물고 싶은 학원이 될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선 수업이 이뤄지는 강의실을 그룹별로 운영하기를 원하셨고 학습 전후에 예습을 하거나 복습이 이뤄질 수 있는 공간과 휴식 및 대기할 수 있는 공간을 원하셨습니다. 그래서 큰 강의실 1실과 작은 강의실 2실을, 자율학습실, 카페테리아 등을 구성하고 로비, 교무실, 제본실을 함께 배치했습니다. 입구로 들어가면 로비공간에 인포테이블을 두고 아이들을 맞이하고 배웅하면서 출결을 케어할 수 있도록 했고 보호자와 인사를 나눌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인포메이션과 연계해 교무실 겸 상담실을 두고 벽측으로 강의실을 배치했으며 소음이 발생할 수 있는 입구측에 카페테리아를 두어 완충공간이 되도록 했습니다. 카페테리아와 강의실 중간 지점에 독서실을 배치해 자유롭게 학습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물론 각 벽면은 학원이하는 특성상 소음을 막아주는 방음재를 계획했는데요, 모든 실에 방음재를 계획하면 예산이 높아지기 때문에 목적에 맞는 수준의 방음재를 효율적으로 계획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진행해드립니다.

     

    외부 파사드입니다. 입구는 강화문 안쪽은 글래스 도어를 적용하고 벽면은 청고벽돌로 계획해 빈티지하면서 현대적인 분위기로 조성했으며 컬러 사인물로 학원명과 로고를 디자인해 포인트를 줌으로써 가독성을 높였습니다. 일반적으로 인테리어에는 외부 익스테리어는 포함되지 않는 추가 항목입니다.

    외부 파사드는 방문객에게 첫인상을 좌우하면서 브랜드이미지를 결정짓는 역할도 하기 때문에 디자인력이 있는 업체에서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내부 인테리어와 통일성을 이루면서 연계된다면 그 효과는 배가될 수 있으므로 영어학원인테리어업체 전문적으로 하는 곳에서!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로비공간을 시작으로 학원명이 디자인된 아트월이 있고 양측으로 공간이 배치돼 복도를 따라 진입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우드를 매치해 깔끔하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모던한 컨셉트를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천정은 화이트로 마감된 노출형으로 계획해 공간이 높아보이게 함으로써 답답함을 해소했습니다.

    벽면은 화이트 & 우드를 적용해 넓고 입체적인 느낌이 들게 했으며 바닥은 베이지톤을 적용해 우드와 이어지면서 공간을 더욱 넓어보이게 했습니다. 화이트 마감에 밝은 조명을 적용하면 빛이 반사되면서 화사하고 쾌적해보일 수 있어 레일 조명과 간접조명은 쿨톤의 화이트로 계획했습니다.

     

    입구측 로비와 인접한 곳에는 카페테리아를 두었습니다. 카페같은 분위기의 멋진 학원을 원하시는 원장님의 니즈를 반영해 화이트와 우드를 적용한 모던한 느낌의 카페테리아로 간단한 식음료를 즐기면서 얘기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자체적으로 소음이 생길 수 있는 공간이어서 강의실과 최대한 떨어진 입구측에 배치했고 덕분에 아이들이 등하원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소음까지 흡수할 수 있는 완충공간이 되도록 계획했습니다.

    학원법상 물을 사용하는 공간은 강의실 면적에서 제외되기 때문에 전체 면적을 계산할 때 카페테리아 공간은 학원으로 포함되지 않는데요, 이를 잘못 계산하면 완공 후 허가를 받을 때 면적이 모자른 부분에 대한 제제를 받거나 재시공 명령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구 광주 대전 지역의 영어학원인테리어업체를 선정하실 때는 충분히 알아보시고 상담을 받으신 후 전문적으로 하는곳에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아이들을 픽업하러 오신 보호자분들이 대기하거나 공부를 하다가 잠시 머리를 식히러 학생들이 쉴 수 있는 카페테리아로 외벽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 외경을 볼 수 있는 창문을 계획해 플랜테리어를 내부로 들였습니다. 밝은 자연광과 함께 레일 조명을 활용해 충분한 조도를 확보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테이블, 아일랜드식탁 등을 두어 원하는 형태의 휴식이 이뤄지도록 했습니다. 천장, 벽면은 화이트로 마감하고 바닥은 로비 및 복도공간과 같은 베이지톤을 적용해 통일성을 주었고 복도의 하단부에 적용한 우드를 카페테리아에서는 가구, 문틀, 창틀 등에 적용해 지루하지 않도록 했습니다.

     

    자율적인 분위기에서 스스로 학습을 할 수 있는 자율학습실입니다. 자유로운 공간이 카페와 수업이 이뤄지는 강의실의 사이에 위치한 중간 영역으로 수업 전후 예습 및 복습을 하거나 독서실처럼 공부를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전체적으로 무채색을 적용해 모던한 느낌을 확 살렸는데요,

    바깥이 보이는 창문이 있는 벽면에는 입구 파사드에 적용한 청고벽돌로 포인트를 줘 통일성을 주었고 양측 내벽에는 연학 그레이톤을 적용해 차분한 분위기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가구는 화이트 & 블랙으로 배치해 강의실, 카페테리아와는 완전히 다른 분위기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제안했습니다.

     

    총 3개의 강의실은 그룹, 소그룹 규모의 수업이 독립적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층고를 높여 레일조명을 계획해 모든 공간으로 빛이 흩어져 충분한 조도를 확보할 수 있도록 했고 전체적으로 그레이톤으로 마감해 차분한 분위기에서 수업이 이뤄지도록 했습니다.

    대구 광주 대전 영어학원인테리어업체 전문적으로 하는곳에서! 진행하고 싶으시다면 다양한 과목의 수많은 시공 경험이 있는 916디자인으로 문의해주세요. 복잡한 학원법은 물론 입주하는 건물 기준을 준수하면서 고객님이 원하시는 1:1 맞춤 인테리어를 합리적인 견적으로 진행해드리겠습니다.

    #대구 광주 대전 영어학원인테리어 #영어학원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https://916er.com/category/academy/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12.26 - [학원인테리어] - 고천 고덕 평촌 미술학원인테리어에 걸맞는 창의적인 공간 디자인

     

    고천 고덕 평촌 미술학원인테리어에 걸맞는 창의적인 공간 디자인

    고천 고덕 평촌 미술학원인테리어에 걸맞는 창의적인 공간 디자인 3D 오늘은 고천 고덕 평촌 미술학원인테리어에 걸맞는 창의적인 공간 디자인으로 제안드렸던 시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학

    dopamine7.com

    2021.12.25 - [학원인테리어] - 위례 송도 배곧 20평 25평 학원인테리어전문으로 하는 곳에서!

     

    위례 송도 배곧 20평 25평 학원인테리어전문으로 하는 곳에서!

    위례 송도 배곧 20평 25평 학원인테리어전문으로 하는 곳에서! 공사진행 위례 송도 배곧 지역에 학원 개원을 계획하신다면 20평 25평 학원인테리어전문으로 하는 곳에서! 진행하시기를 강력 추천

    dopamine7.com

    2021.12.24 - [학원인테리어] - 신사동 청담동 교대 수학학원인테리어 공사비용 합리적이게

     

    신사동 청담동 교대 수학학원인테리어 공사비용 합리적이게

    신사동 청담동 교대 수학학원인테리어 공사비용 합리적이게 공사진행 신사동 청담동 교대 지역의 수학학원인테리어를 하실 때 공사비용 합리적이게 진행하시고 싶은 것은 모두가 바라는 일입

    dopamine7.com

    2021.12.23 - [학원인테리어] - 잠실 여의도 운정 멋진학원인테리어, 고급 카페 도서관 분위기 공간으로!

     

    잠실 여의도 운정 멋진학원인테리어, 고급 카페 도서관 분위기 공간으로!

    잠실 여의도 운정 멋진학원인테리어, 고급 카페 도서관 분위기 공간으로! 3D 최근 위드코로나 시대로 전환하면서 이를 대비한 학원인테리어 문의가 늘었습니다. 또, 새학기를 준비하는 학원들이

    dopamine7.com

    2021.12.22 - [학원인테리어] - 신내동 신림 관악 교습소인테리어, 30평 40평 학원 3D 디자인

     

    신내동 신림 관악 교습소인테리어, 30평 40평 학원 3D 디자인

    신내동 신림 관악 교습소인테리어, 30평 40평 학원 3D 디자인 3D 오늘은 신내동 신림 관악 교습소인테리어, 30평 40평 학원 3D 디자인으로 제안드렸던 시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희는 학원, 아카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