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위례 송도 배곧 20평 25평 학원인테리어전문으로 하는 곳에서!

     

    공사진행

    위례 송도 배곧 지역에 학원 개원을 계획하신다면 20평 25평 학원인테리어전문으로 하는 곳에서! 진행하시기를 강력 추천합니다. 학원인테리어도 일반 인테리어와 같이 생각하고 진행을 했다가는 완공 후 학원법 기준에 부합하지 않은 면적이거나 강의실 배치가 규정과 맞지 않는다거나 등의 이유로 허가가 나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허가가 나오지 않으면 다시 규정에 맞게 인테리어를 바꿔야하는데 그러다보면 개원을 하려던 날짜를 훌쩍 넘길 수도 있습니다. 개원이 늦어지면 그 만큼 학원생들에게 피해를 줄 수 있고 최악의 경우 다른 학원으로 옮기는 사태까지 발생할 수 있으므로 반드시 학원인테리어 경험이 많은 전문업체를 통해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수학학원 인테리어 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면적은 좁지만 알찬 클라스를 운영하는 곳으로 로비, 강의실, 원장실 등을 구성해 공사를 시작했습니다. 물론, 설계 전부터 고객님과 충분히 상담하고 끊이없이 소통하면서 최적의 디자인과 설계를 뽑아 3D 이미지 작업을 통해 전체적인 분위기를 미리 확인하실 수 있도록 진행했습니다.

    이런 과정은 최종 시안 확정을 앞당기는 중요한 단계로 916디자인은 평면설계와 함께 3D 디자인설계를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최종 시안을 토대로 작업을 하면 배선, 배관, 공조 등을 효율적으로 정리할 수 있고 목공 작업을 통해 레이아웃을 완벽하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학원이다 보니 소음을 차단할 수 있는 방음재 작업을 공간마다 적당한 수준으로 시공하는 것이 중요했답니다.

     

    가벽을 세우고 공간별 천장, 바닥, 벽면 등의 마감 작업을 진행하면 인테리어 시공은 마무리가 됩니다. 인테리어의 꽃은 목공작업이지만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는 것은 마감작업이라고 할 수 있죠. 각 공간의 목적과 학원의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는 컬러를 입힌 후 조명까지 시공하게 되면 멋진 수학학원이 완성됩니다. 이번 현장은 외부 파사드도 추가로 진행했는데요, 일반적으로 인테리어 견적에는 외부 익스테리어가 제외되기 때문에 이에 대해서도 상담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공사완료

    방문하는 사람들을 맞이하는 외부 파사드는 그 공간에게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첫인상을 좌우해 브랜드 이미지를 좋게도 만들 수 있고 반대로도 작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학원에서의 파사드는 이미지를 넘어 마케팅 및 홍보의 목적으로도 활용될 수 있기 때문에 복도식 상가에 입주할 때는 더욱 신경써 엘리베이터에서부터 유도할 수 있도록 해야 하죠.

    또한, 내부 인테리어와도 자연스럽게 연결되면서 통일성을 이뤄야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으므로 위례 송도 배곧 20평 25평 학원인테리어전문으로 하는 곳에서! 익스테리어도 함께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이 곳의 외부 디자인은 내부 인테리어에 사용된 클래식 블루와 우드를 매치하고 따뜻한 색감 간접조명으로 은은한 분위기를 내면서 동시에 멀리서도 눈에 띄는 모습으로 시공했습니다.

     

    내부 파사드는 아트월 형식으로 우드 간살 디자인을 변형해 벽면과 천장을 조성해 익스테리어의 우드와 통일성을 이루고 있습니다. 우드의 클래식하고 아늑한 분위기에 간살 사이 조명을 시공해 밝고 화사한 느낌을 더헤 고급스러우면서 세련된 느낌을 주었죠. 벽면에는 학원명과 수학식을 활용한 로고를 사인물로 제작해 시공함으로써 인지성과 가독성을 높였고 유리문을 통해 외경으로도 차용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강의실 내부 모습입니다. 화이트 벽면과 연그레이 바닥이 모노톤의 차분함을 극대화함으로써 수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매립형 조명으로 층고를 높아보이게 하고 천장과 벽면의 화이트에 반사되어 더욱 밝고 화사한 느낌이 들어 쾌적한 환경에서 수업이 이뤄질 수 있습니다. 창가로 따뜻한 빛이 들어오되 밖으로 시선을 뺏기지 않도록 얇은 시트지 시공을 했고 우드 책상을 적용해 더욱 따뜻한 느낌이 들어 심리적 안정을 취할 수 있도록 배려했습니다.

     

    소그룹 수업이 진행되는 작은 강의실도 함께 구성해 다양한 클래스가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위례 송도 배곧 지역에 20평 25평이지만 활용도 높게 꾸미고 싶다면 학원인테리어전문으로 하는 곳에서!, 916디자인에서 상담받아보세요. 고객님의 니즈를 충분히 반영하면서 학원 기준에 적합한 1:1 맞춤 인테리어를 합리적인 견적으로 퀄리티 높게 진행해드리겠습니다.

    #위례 송도 배곧 20평 25평 학원인테리어 #학원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https://916er.com/category/academy/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12.22 - [학원인테리어] - 신내동 신림 관악 교습소인테리어, 30평 40평 학원 3D 디자인

     

    신내동 신림 관악 교습소인테리어, 30평 40평 학원 3D 디자인

    신내동 신림 관악 교습소인테리어, 30평 40평 학원 3D 디자인 3D 오늘은 신내동 신림 관악 교습소인테리어, 30평 40평 학원 3D 디자인으로 제안드렸던 시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희는 학원, 아카

    dopamine7.com

    2021.12.21 - [학원인테리어] - 부평 신도림 청라 예쁜학원인테리어로 분위기 UP!

     

    부평 신도림 청라 예쁜학원인테리어로 분위기 UP!

    부평 신도림 청라 예쁜학원인테리어로 분위기 UP! 공사완료 오늘은 부평 신도림 청라 예쁜학원인테리어로 분위기 UP!하기를 원하시는 고객님의 의뢰로 진행하고 완공한 현장을 소개해드리겠습

    dopamine7.com

    2021.12.20 - [학원인테리어] - 합정 공덕 명동 미술학원인테리어, 예술적인 느낌이 풍기는!

     

    합정 공덕 명동 미술학원인테리어, 예술적인 느낌이 풍기는!

    합정 공덕 명동 미술학원인테리어, 예술적인 느낌이 풍기는! 공사완료 합정 공덕 명동 지역에 미술학원인테리어, 예술적인 느낌이 풍기는! 공간으로 꾸민 시공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dopamine7.com

    2021.12.19 - [학원인테리어] - 역삼 청담 강남 수학학원인테리어, 카페같은 분위기 공간!

     

    역삼 청담 강남 수학학원인테리어, 카페같은 분위기 공간!

    역삼 청담 강남 수학학원인테리어, 카페같은 분위기 공간! 공사진행 오늘은 역삼 청담 강남 수학학원인테리어, 카페같은 분위기 공간!으로 시공해드린 현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상가건물 1

    dopamine7.com

    2021.12.18 - [학원인테리어] - 강동 서대문 동대문 피아노학원 인테리어 디자인, 3D 도면으로 확인하자!

     

    강동 서대문 동대문 피아노학원 인테리어 디자인, 3D 도면으로 확인하자!

    강동 서대문 동대문 피아노학원 인테리어 디자인, 3D 도면으로 확인하자! 3D 오늘은 강동 서대문 동대문 피아노학원 인테리어 디자인을 소개해드리고 시공에 들어가기 전에 반드시 확인해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