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인천 청라 상가인테리어 헬스장 피티샵 고급스러운 우드 소재로 품격있게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인천 청라 상가인테리어 헬스장 피티샵 현장에 대한 이야기를 드려볼까합니다. 이번 시공에서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내기 위해서 다양한 조명과 소재를 사용했습니다. 디자인은 모습도 중요하지만 어떤 컬러와 소재를 사용했느냐에 따라서 다른 느낌을 내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너무 가볍거나 차가운 느낌의 소재보다는 따뜻하면서도 중후하고 무게감있는 스타일로 이번 시공을 완성해보았습니다.

    3D 이미지 제안

    916 디자인에서는 상담을 마친 후 해당 내용을 토대로 먼저 공간을 분석하고 분위기와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을 3D 이미지로 제안드리고 있는데요. 공간을 보다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고 클라이언트 분들께서도 직접 보고 결정하시는것이 더욱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아무래도 건물을 인테리어하고 리모델링하는 과정은 비용도 많이 소요되지만 한 번 진행하고나면 되돌리기가 힘들기 때문에 신중에 신중을 기하게 되는데요. 클라이언트 입장에서도 중대한 일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처음 상담과 설계 디자인 단계부터 916디자인은 모든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번 현장의 포인트는 바로 짙은 우드와 골드 컬러의 조화입니다. 벽면과 목공작업이 필요한 곳들에는 짙고 중후한 느낌의 우드로 무게감을 주고, 골드 컬러로 곳곳에 포인트를 준후 바닥은 헤링본 타입으로 설정했습니다.

    또한 너무 무거워보이지 않도록 얇은 라인들로 곳곳에 포인트를 주면서 중화해주었는데요. 탈의실이나 타일 소재가 필요한 곳에는 그레이색상으로 모던하면서도 전체 분위기를 해치지 않는 럭셔리한 스타일을 선택했습니다.

    시공 진행 현장

    새롭게 공간을 탄생시킨다는 일은 그리 간단하지 않습니다. 기본 목공 작업에서부터 전기와 조명은 동선에 맞게끔 설치를 해야하고 부수적으로 고민해야하는 부분들이 많은데요. 초보자가 하기에는 쉽지 않고 무턱대고 맡겼다가는 실망스러운 마감처리를 볼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에 916디자인에서는 베테랑 기사님들과 함께하고 있으며 한 분야를 오랜 세월동안 경력을 쌓은만큼 노하우가 뛰어나고 공간에 대한 이해도가 높습니다. 저희는 항상 작업을 하면서도 클라이언트분과의 소통에 귀를 기울이면서 공간의 목적과 기본 디자인에 충실한 작업을 이뤄내고 있는데요.

    인천 청라 상가인테리어 헬스장 피티샵 현장에서도 이러한 팀워크가 빛을 발하면서 신속하면서도 깔끔한 마무리를 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요즘은 헬스장이나 피티샵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 가운데, 사람들의 건강을 위해서 운영되는 곳이니만큼 하자가 일어나거나 위험하지 않도록 항상 모든 작업에 꼼꼼히 신경쓰고 있는데요. 완성된 현장 함께 보실까요?

    시공 마감 현장

    외관에서부터 찬찬히 인천 청라 상가인테리어 헬스장 피티샵 현장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깔끔한 우드 파사드와 템바보드 형식 그리고 아치형 창문 형태로 타공되어있는 유리창 공간은 고풍스러운 느낌을 선사해줍니다. 창문 양쪽으로 설치된 벽등은 클래식한 멋은 물론 어두운 시간에도 공간을 밝혀주는 등대가 되어주곤 하는데요.

    코너를 돌기전 멀리서 보아도 해당 현장을 알 수 있도록 LED 조명으로 간판을 부착하였으며 마치 카페나 맛집과 같은 감성인테리어로 시각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내부에 들어서면 보이는 첫인상은 SNS 감성 인테리어처럼 따뜻하면서도 아늑함을 자랑합니다. 천장은 전체 노출 시공은 아니지만 필요한곳에 노출시공으로 공간감을 넓혀주었고, 라인 조명을 센스있게 삽입하여 하나의 조형물처럼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그리고 레일 조명과 간접조명들이 은은하게 밝혀주면서 반짝거리는 골드소재와 조화를 이뤄주는데요.

    처음 들어서면 고객이 받을 수 있는 느낌이 압도적일 수 있도록 디테일에 많은 신경을 썼습니다. 그저 평소에 상상하던 어두컴컴하거나 칙칙한 모노톤의 헬스장이 아닌  새로운 느낌을 드릴 수 있도록 화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연출을 도와드렸습니다.

    카운터 뒷편에는 대리석과 골드 프레임 그리고 불투명 유리로 프라이빗한 공간을 마련하였습니다. 그리고 입구에는 별도로 도어를 설치하지 않고 커텐으로 가림막을 해두었는데요. 자칫 도어를 설치하면 답답할 수 있지만 커텐으로 공간 분리는 되면서도 개방감을 높여주었습니다.

    회원님들이 운동을 하시는 공간을 살펴보겠습니다. 천장에는 전체 템바보드 형식으로 마무리를 하면서 곳곳에 라인 조명을 삽입하였습니다. 클라이언트분께서도 가장 마음에 들어하셨던 조명 인테리어로, 밋밋하지 않으면서도 간접적으로 시야를 밝혀줄 수 있었는데요. 이렇게 조명 하나의 차이가 공간의 매력을 좌우할 수 있습니다.

    바닥의 탄성매트 시공도 튼튼하게 도와드렸고, 전신거울의 위아래에도 LED 조명을 매립하였습니다. 그리고 공간을 크게 차지하는 헬스기구들의 특성을 고려하여서 동선 설계는 물론 맨몸운동과 스트레칭 시에도 주변 사람 때문에 시야를 가리지 않도록 많은 신경을 썼습니다.

    인천 청라 상가인테리어 헬스장 피티샵 현장의 유산소 운동 공간은 통창을 바라보면서 배치를 해두었습니다. 보통의 헬스장에서도 오랜 시간을 머무르는 유산소기구의 경우 창문을 향해 있는것을 볼 수 있는데, 이는 지루함을 감소하기 위한 사람의 심리적인 요소가 들어있는 아이디어입니다. 

    천장은 노출 시공으로 천고를 높이고 사각형의 라인 조명이 겹겹이 쌓이면서 마치 피라미드 같은 형태를 띄고 있는데요. 이렇게하면 답답하지 않으면서도 주변을 환하게 만들어줄 수 있습니다. 

    빼놓을 수 없는 곳이 바로 탈의실인데요. 인천 청라 상가인테리어 헬스장 피티샵 현장의 탈의실 및 화장실은 외부와 통일감있는 우드소재로 캐비넷을 제작하고 그레이톤의 타일로 섹시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을 높여주었습니다. 특히 그레이톤의 타일은 관리가 쉽고 때가 잘 타지 않기 때문에 실용적이기까지 한데요.

    전체가 개방되어서 있는 샤워실보다는 프리미엄하게 지어지는 헬스장이니만큼 별도의 칸을 마련하였으며 각각 코너선반으로 수납 공간을 설계하였습니다. 그리고 단차를 두어 배수가 원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고, 너무 밝기보다는 살짝은 어두운 느낌의 조명 밝기로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했는데요.

    916디자인에서는 이렇게 같은 헬스장 피티샵을 인테리어하더라도 매장마다, 공간마다 그리고 클라이언트분이 원하시는 분위기마다 다른 결과물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항상 이해하는 자세와 공부하는 태도로 나아가고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사례를 더욱 둘러보시고 아래의 번호로 문의주신다면 빠른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2022.08.14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파주 운정 상가인테리어 피티샵 웨인스코팅과 대리석으로 고급스럽게

     

    파주 운정 상가인테리어 피티샵 웨인스코팅과 대리석으로 고급스럽게

    파주 운정 상가인테리어 피티샵 웨인스코팅과 대리석으로 고급스럽게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저희는 서울 경기 및 인천 지역의 상가 인테리어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데요. 요즘에는

    dopamine7.com

    2022.08.10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시흥상가인테리어 필라테스 세련된 인테리어로 쾌적한 환경을

     

    시흥상가인테리어 필라테스 세련된 인테리어로 쾌적한 환경을

    시흥상가인테리어 필라테스 세련된 인테리어로 쾌적한 환경을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요즘 유독 새로이 오픈하는 샵이 많은 업종이 있다고 하는데요. 바로 헬스장과 피티샵입니다. 건

    dopamine7.com

    2022.08.08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하남 미사 상가인테리어 헬스장 피티샵 화사한 화이트와 골드컬러의 고급스러운 조합

     

    하남 미사 상가인테리어 헬스장 피티샵 화사한 화이트와 골드컬러의 고급스러운 조합

    하남 미사 상가인테리어 헬스장 피티샵 화사한 화이트와 골드컬러의 고급스러운 조합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오늘 소개해드릴 하남 미사 상가인테리어 헬스장 피티샵현장은 화이트

    dopamine7.com

    2022.08.05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구리상가인테리어 여성전용 피티샵 헬스장 프라이빗하면서도 세련된 연출로

     

    구리상가인테리어 여성전용 피티샵 헬스장 프라이빗하면서도 세련된 연출로

    구리상가인테리어 여성전용 피티샵 헬스장 프라이빗하면서도 세련된 연출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구리상가인테리어 여성전용 피티샵 헬스장 현장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드

    dopamine7.com

    2022.08.01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대구 상가인테리어 피티샵 헬스장 상큼한 민트컬러로 트렌디한 디자인

     

    대구 상가인테리어 피티샵 헬스장 상큼한 민트컬러로 트렌디한 디자인

    대구 상가인테리어 피티샵 헬스장 상큼한 민트컬러로 트렌디한 디자인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여름이 찾아온 것을 온몸으로 티내듯이 무더운 날씨가 지속되고 있는데요. 오늘 소개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