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동작 서초 역삼 미용실인테리어, 고급스러운 3D 디자인 설계 시안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동작 서초 역삼 미용실인테리어, 고급스러운 3D 디자인 설계 시안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작은 소형 평수의 매장 인테리어로 공간의 구성을 알차게 디자인하였으며 전체적인 레이아웃에 신경써서 실용적은 공간으로 연출해 드렸습니다.

    3D

     

    세부적인 인테리어 디자인을 보여드리기 전에 먼저 동작 서초 역삼 미용실인테리어, 고급스러운 3D 디자인 설계 시안 전체 도면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사각형 모양의 구조로 되어 있는 매장으로 입구에 들어오면 가장 먼너 카운터 공간이 있고 그 안쪽으로는 대기실, 시술 공간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동선이 편리한 구조로 설계해 드렸으며 전체적인 디자인은 모던하면서 세련된 멋진 분위기로 연출하였습니다. 거기에 간접조명을 곳곳에 더하여 예쁜 매장 인테리어로 디자인 연출해드렸습니다.

     

    천장에는 레일조명을 설계하여 화사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 낼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으며 전체적으로 그레이 컬러로 통일하여 안정된 느낌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동작 서초 역삼 미용실인테리어, 고급스러운 3D 디자인 설계 시안 현장의 매장의 경우 입구가 두군데로 나뉘어져 있으며 반대편 창문은 통유리로 진행하여 개방감 있는 공간으로 연출하였습니다.

     

    미용실 매장 인테리어 전체 도면을 보셨다면 지금부터는 동작 서초 역삼 미용실인테리어, 고급스러운 3D 디자인 설계 시안 현장의 세부적인 디자인 및 설계를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먼저 시술공간과 함께 고객이 대기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 매장 전체 모습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벽돌 디자인의 타일을 벽면에 넣어 빈티지한 느낌을 표현하였으며 거기에 모던한 벽등을 더하여 세련된 분위기를 높여 드렸습니다.

     

    시술공간 뒤쪽에는 카운터와 샴푸실이 마련되어 있는 모습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천장 조명은 레일등으로 설계하여 고급스럽고 멋진 분위기를 표현하였으며 바닥은 마블패턴의 그레이 타일로 디자인하여 세련된 분위기를 높였습니다. 거기에 샴푸실 공간쪽 벽면에 매장 이름을 넣어 포인트를 주어 공간의 완성도가 올라간 모습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샴푸실 옆쪽에는 창고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그 옆쪽에는 고객의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수납장을 설계해 드렸습니다. 전반적으로 무게감이 있는 컬러를 사용하여 중후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그로 인해 공간이 더욱더 멋지고 세련된  느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어두운 컬러로 디자인하여 자칫 답답해 보일 수 있어 간접 조명을 곳곳에 배치하여 설계해 드렸더니 화사한 느낌까지 보여주고 있습니다.

     

    샴푸실 앞쪽 창가공간에는 바테이블을 설계하여 고객이 편하게 쉬면서 대기할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해 주었습니다. 우드 컬러의 의자와 테이블을 놓아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으며 공간에 포인트가 되는 모습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창가는 통유리로 설계하고 블랙 컬러 프레임을 더하여 전체적인 이번 현장의 분위기를 맞추어 주면서 개방감 있는 모습까지 보여주고 있습니다.

     

    샴푸실의 경우 짙은 그레이 컬러로 공간을 채워드렸으며 거기에 따스한 느낌의 간접조명을 더하여 공간을 화사하게 연출해 드렸습니다. 그로 인해 좁은 공간이지만 답답한 느낌이 없는 모습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샴푸실 앞쪽 공간의 인테리어 디자인을 다시 한번 보여드리면서 이번 동작 서초 역삼 미용실인테리어, 고급스러운 3D 디자인 설계 시안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매장 인테리어를 조금 더 특별하게 만들어 보고 싶으시다면 인테리어 전문 업체 916디자인과 함께해 보시기 바랍니다.

    특별한 실력과 차별화된 능력을 보유하고 있는 인테리어 전문 업체로 다년간의 노하우와 경험까지 풍부하여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공간으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거기에 합리적인 비용과 견적서까지 보여드리고 있어 만족도 높은 결과 기대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 관련하여 자세한 부분 궁금하시거나 상담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 편하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동작 서초 역삼 미용실인테리어 #미용실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https://salon916.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06.20 - [미용실인테리어] - 하남 미사 분당 미용실인테리어, 1인바버샵 고급스러운 디자인 시공후기

     

    하남 미사 분당 미용실인테리어, 1인바버샵 고급스러운 디자인 시공후기

    하남 미사 분당 미용실인테리어, 1인바버샵 고급스러운 디자인 시공후기 공사완료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최근 실내인테리어가 영업 비밀로 손꼽힌다는 기사를 본 적이 있습니다. 업종에

    dopamine7.com

    2021.06.19 - [미용실인테리어] - 구로 가산동 금천구 미용실인테리어, 뷰티샵시공사례이지만 헤어샵에도 어울리는 디자인!

     

    구로 가산동 금천구 미용실인테리어, 뷰티샵시공사례이지만 헤어샵에도 어울리는 디자인!

    구로 가산동 금천구 미용실인테리어, 뷰티샵시공사례이지만 헤어샵에도 어울리는 디자인!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구로 가산동 금천구 미용실인테리어, 뷰티샵시공사례이지만 헤

    dopamine7.com

    2021.06.18 - [미용실인테리어] - 판교 구리 남양주 미용실인테리어 심플 모던스타일 연출

     

    판교 구리 남양주 미용실인테리어 심플 모던스타일 연출

    판교 구리 남양주 미용실인테리어 심플 모던스타일 연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심플 모던스타일로 연출된 판교 구리 남양주 미용실인테리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미용실

    dopamine7.com

    2021.06.17 - [미용실인테리어] - 이천 용인 수지 미용실인테리어, 예쁜 디자인 시공 사례

     

    이천 용인 수지 미용실인테리어, 예쁜 디자인 시공 사례

    이천 용인 수지 미용실인테리어, 예쁜 디자인 시공 사례 3D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이천 용인 수지 미용실인테리어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예쁜 디자인 및 시공을 사례로 자

    dopamine7.com

    2021.06.16 - [미용실인테리어] - 범계 성동구 신사동 미용실인테리어, 심플한 3d 도면 설계

     

    범계 성동구 신사동 미용실인테리어, 심플한 3d 도면 설계

    범계 성동구 신사동 미용실인테리어, 심플한 3d 도면 설계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범계 성동구 신사동 미용실인테리어를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심플한 3d 도면 설계와 마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