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잠실 여의도 운정 미용실인테리어, 클래식 모던한 스타일 연출 및 공사비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잠실 여의도 운정 미용실인테리어, 클래식 모던한 스타일 연출 및 공사비 만족스럽게 진행한 현장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사완료

    매장 전체 분위기를 살펴볼 수 있는 뷰입니다. 앞쪽에 손님들 대기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카운터와 함께 시술 공간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뒤편에는 샴푸실이 마련되어 있고 그 뒤쪽에는 창고실이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깔끔한 무지 화이트 선반에 귀여운 부엉이 소품과 시계 그리고 매장 이름을 넣어 아기자기한 포인트를 넣은 모습입니다.

     

    카운터 부분에 화려한 샹들리에 조명이 설치 되어 있어 공간을 고급스럽게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천장에는 레일 조명과 간접 등을 설치하여 공간을 더욱더 화사하게 연출해 줍니다.

     

    시술을 받을 공간 옆쪽에는 투명 유리에 삼각형 모양의 파티션이 설치되어 있으며 샴푸실과 공간 분리가 된 모습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공간 분리가 확실하게 되면서 답답해 보이지 않도록 하고 있어 작은 소형 평수의 매장에 잘 맞는 인테리어입니다.

     

    작은 소형 매장이다 보니 시술을 받는 곳이 두 군데만 위치하고 있습니다. 앞쪽 거울은 깔끔한 디자인으로 진행하였으며 뒤쪽에 간접조명을 더하여 화사하게 연출하였습니다. 거기에 사이에 심플한 벽 등을 설치하여 조도를 높였으며 아래쪽 사이사이에 무지 선반을 더하여 실용적인 측면을 도움드렸습니다.

     

    고객 대기 공간과 함께 카운터가 함게 위치하고 있습니다. 앞쪽에 심플한 그레이 컬러의 벽면이 화이트 공간에 포인트를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카운터 뒤편에는 수납공간이 채워져 있어 고객들의 소지품이나 짐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렸습니다.

     

    통유리에 블랙 프레임을 더하여 입구 공간을 완성해 드렸습니다. 밖에 보이는 자연 풍경이 심플 모던한 잠실 여의도 운정 미용실인테리어, 클래식 모던한 스타일 연출 및 공사비 합리적이게 진행한 현장을 내추럴하게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카운터 위쪽에 설치된 럭셔리한 샹들리에입니다. 예쁜 디자인의 조명으로 설치되어 공간을 고급스럽게 만들어 주고 있으며 세련되고 멋진 분위기를 보여줍니다.

     

    거울 쪽 벽면을 자세히 보면 아래쪽에 밝은 브라운 컬러의 타일이 시공되어 있으며 그 위쪽은 깔끔한 화이트 벽으로 되어 있는 모습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그 사이에는 골드 컬러의 라인을 넣어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샴푸실 뒤쪽에 위치하고 있는 창고 문은 짙은 네이비 컬러로 깔끔하게 진행하였으며 벽면 전체에 화이트 유광 타일을 넣어 고급스럽게 완성해드렸습니다.

     

    잠실 여의도 운정 미용실인테리어, 클래식 모던한 스타일 연출 및 공사비 만족스럽게 진행한 이번 현장의 경우 거울에 간접조명 라인을 둘러 더욱더 화사하고 세련된 모습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미용 시술을 받을 의자의 경우 브라운 컬러의 제품으로 넣어 화이트 모던 인테리어에 아늑하고 따스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 내추럴한 분위기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샴푸실은 작은 소형 평수의 매장을 고려하여 1인실로 만들어 드렸습니다. 상하부 수납장을 넣어 드려 실용적이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하였으며 다른 공간과 다르게 어두운 컬러를 사용하여 무게감을 주었습니다.

     

    카운터 앞쪽 공간에 미용기구를 설치하여 이쪽에서도 다른 시술을 받을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해 주었습니다. 작은 소형 평수의 매장이다 보니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 써서 진행하였습니다.

     

    창가 쪽 벽 부분에는 무 지선반 두개를 설치하고 위쪽에 작은 원형 매입등을 넣어 소품을 놓아 인테리어 효과를 높이기 좋도록 만들어 드렸습니다.

     

    전체적으로 잠실 여의도 운정 미용실인테리어, 클래식 모던한 스타일 연출 및 공사비 합리적이게 진행한 현장의 경우 깔끔한 화이트 인테리어로 진행되었지만 다양한 조명 연출과 아늑해 보이는 컬러감 그리고 모던한 매력을 더해주는 아이템까지 더해져 전반적으로 세련되고 멋진 분위기를 보여줍니다.

     

    카운터 앞쪽 공간의 벽면 부분도 시술 공간 벽면과 동일하게 아래쪽에는 밝은 우드 컬러 타일을 넣고 골드 프레임을 더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카운터 뒤쪽 수납장은 부분에 오픈 수납장으로 만들어 드려 다양하게 활용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렸습니다. 깔끔한 디자인의 화이트 테이블이 심플한 공간과 잘 어울립니다.

     

    거울에 설치된 간접조명만 켜서 연출한 모습입니다. 아늑한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으며 공간이 따스해 보입니다.

     

    잠실 여의도 운정 미용실인테리어, 클래식 모던한 스타일 연출 및 공사비 합리적이게 진행한 매장 창가 쪽에 위치한 테이블은 카운터 앞쪽 테이블과 동일한 제품으로 넣어 드려 통일감을 주었으며 위쪽에는 전구 모양의 팬던트 조명을 시공하여 심플한 매력을 높였습니다.

     

    화려한 샹들리에와 레일 조명과 더불어 벽면 위쪽에 원형 매입등을 넣어 전체적으로 따스하면서 화사한 분위기로 만들어 드렸습니다.

     

    무게감이 느껴지는 컬러로 완성된 샴푸실과 함께 화사한 밝은 인테리어로 진행된 앞쪽 매장 공간이 대비가 되는 느낌을 주고 있지만 가운데 파티션 설치로 인해 공간이 분리를 확실하게 해주고 있어 밸런스가 맞아 보입니다.

     

    이번 현장의 경우 전반적으로 작은 공간이라고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밝고 화사하며 개방감이 느껴집니다. 거기에 고급스럽고 세련된 멋진 설계와 예쁜 디자인이 더해져 공간을 매력적이게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깔끔한 디자인으로 디자인된 건물 외부 인테리어를 보여드리면서 이번 현장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매장에 맞추어 맞춤 시공을 진행하고 싶으시다면 인테리어 전문 업체 916디자인에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과 충분한 상담 후 만족스러운 공간으로 만들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잠실 여의도 운정 미용실인테리어 #미용실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https://salon916.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06.10 - [미용실인테리어] - 동대문 신내동 미용실인테리어, 12평 15평 20평 소형평수 전문 시공회사

     

    동대문 신내동 미용실인테리어, 12평 15평 20평 소형평수 전문 시공회사

    동대문 신내동 미용실인테리어, 12평 15평 20평 소형평수 전문 시공회사 공사완료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동대문 신내동 미용실인테리어를 계획하고 있다면 12평 15평 20평 소형평수 전문 시

    dopamine7.com

    2021.06.09 - [미용실인테리어] - 신도림 청라 위례 클래식 미용실인테리어 공사비

     

    신도림 청라 위례 클래식 미용실인테리어 공사비

    신도림 청라 위례 클래식 미용실인테리어 공사비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신도림 청라 위례 클래식 미용실인테리어 공사비 합리적이게 진행해 드린 현장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

    dopamine7.com

    2021.06.08 - [미용실인테리어] - 화성 동탄 심플한 미용실인테리어, 15평 20평 소형가게 견적

     

    화성 동탄 심플한 미용실인테리어, 15평 20평 소형가게 견적

    화성 동탄 심플한 미용실인테리어, 15평 20평 소형가게 견적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화성 동탄 심플한 미용실인테리어, 15평 20평 소형가게 견적으로 합리적이게 진행해 드린 현장을

    dopamine7.com

    2021.06.07 - [미용실인테리어] - 오산 평택 고덕 테라스가 있는 미용실인테리어 공사비

     

    오산 평택 고덕 테라스가 있는 미용실인테리어 공사비

    오산 평택 고덕 테라스가 있는 미용실인테리어 공사비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오산 평택 고덕 테라스가 있는 미용실인테리어 공사비를 합리적이게 보여드린 현장을 소개해 드리

    dopamine7.com

    2021.06.06 - [미용실인테리어] - 일산 고양 부천 미용실인테리어, 핑크컬러 헤어샵 디자인 설계 및 공사 후기

     

    일산 고양 부천 미용실인테리어, 핑크컬러 헤어샵 디자인 설계 및 공사 후기

    일산 고양 부천 미용실인테리어, 핑크컬러 헤어샵 디자인 설계 및 공사 후기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일산 고양 부천 미용실인테리어, 핑크컬러 헤어샵 디자인 설계 및 공사 후기를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