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강서구 헬스장인테리어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 합리적인 비용 견적 빠른 안내

     

    안녕하세요 헬스장인테리어 전문 업체 916디자인 입니다.

    새해가 다가오면서 모두들 이루고 싶은 다짐 하나씩을 하셨을텐데요. 보통 새해가 시작되었을 때 많이 하는 다짐 중 하나는 다이어트와 몸매관리가 아닐까 싶습니다. 오늘은 그러한 사람들이 희망찬 마음을 가지고 방문하는 헬스장 현장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이제는 운동만 하는 공간이 아니라 하나의 문화 공간처럼 변화된만큼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표현해보았습니다.

    3D 디자인 제안

    오늘은 최근 시공한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강서구 헬스장인테리어 시공 현장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헬스장 인테리어라 하면 기존의 강하고 어두운 느낌이 대부분이었는데요. 

    이번 현장에서는 기존의 틀에서 완전히 벗어나 화이트&블랙의 심플한 인테리어에 다양한 요소를 활용하여 디자인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넓은 평수를 활용하여 여유있고 개방감 있는 배치이며, 고급스럽고 편안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제안 드렸습니다. 
    클라이언트 미팅을 통해 헬스장 인테리어의 최종 시안을 결정 후 현장 시공을 시작 했습니다.

    시공 진행 현장

    시공 전 현장 모습입니다. 넓은 평수였으나 특별한 구조는 아니였지만 916디자인의 시공을 통해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공 과정부터 시공이 완료된 모습까지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간판 및 외부 인테리어 시공까지 전체적으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부분 철거 후 전기와 수도 등 기초설비 작업을 시작했는데요. 그 과정을 모두 916디자인에서 베테랑 기사들과 함께 하였습니다.

    일반적으로 헬스장 인테리어에서는 개방감을 위해 노출형 천장으로 시공을 진행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번 강서구 헬스장인테리어에서는 기존의 노출형 천장을 목공 작업으로 보다 깔끔하게 마감 작업을 진행하여 고급스러움을 연출 했습니다. 

    또한, 벽면에도 목공 작업으로 틀을 만들어 새로운 구조로 구성하여 기존 공간보다 깔끔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로 만들었습니다.

    목공작업까지 마무리한 다음에는 퍼딩과샌딩으로 표면을 다듬고 메인 컬러인 화이트로 전체 도장을 진행 했습니다.

    포인트 컬러는 별도로 사용하지 않고, 공간마다 벽면이나 바닥의 마감재를 다르게 활용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다음은 조명 공사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번 강서구 헬스장인테리어 시공 현장에서는 공간마다 조명을 다르게
    설치 했습니다. 조명은 인테리어의 꽃이라 부를만큼 조명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번 현장에서는 화이트 인테리어로 전체적으로 밝은 분위기가 연출된만큼 조명은 직접적으로 빛이 강하게 가지 않도록 매립등과 간접등을 위주로 사용 했는데요. 은은한 조명으로 눈에 피로는 줄여주고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시공 현장 소개는 여기까지 마무리하고 지금부터는 시공이 완료된 강서구 헬스장 인테리어 모습을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공 마감 현장

    강서구 헬스장인테리어 입구는 라운드 타입의 구조에 사인물과 오브제로 디자인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로비 디자인은 트렌디한 카페처럼 구성을 했습니다. 벽면 아트월과 오브제를 활용하여 감성까지 더해주었는데요. 누군가는 헬스장이라고 생각하지도 못할만큼 감성적인 오브제들이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마치 아트갤러리의 로비같은 고급스러움을 더하였습니다.

    로비를 따라 안쪽으로 들어가면 깔끔한 화이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운동 공간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매트를 입구에서 안쪽으로 설치하여 안정감 있는 구조가 되었고 벽면을 따라 거울을 설치하여 공간감이 더 크게 느껴지도록 만들었습니다.

    기구의 종류와 사이즈, 이동 동선을 고려한 배치하여 기구의 사이즈가 큰 편임에도  불구하고 답답함 없이 여유로운 공간을 연출하면서 안정감을 주었는데요. 이렇게 공간 하나도 빈틈없게 설계하여서 효율성을 높이는데에 집중했습니다.

    운동 공간은 기존의 노출형 천장을 목공 작업으로 새로운 틀을 만들어 우물형 천장으로 변경해준 모습입니다.로비쪽은 평면형으로 진행했기 때문에 천장 구조에 차이가 생겨 공간이 구분된 느낌을 줍니다. 

    우물형 천장 라인을 따라 안쪽으로 간접등을 설치하여 높은 층고를 살렸고 아늑한 분위기가 연출되었습니다. 전체적인 인테리어 컨셉에 따라 헬스기구 프레임도 브라운 계열로 맞춰 부드러운 느낌을 연출 했습니다.

    입구 바로 옆에 위치한 리셉션은 석고와 메탈 소재로 세련된 느낌입니다. 리셉션 공간이 넓지는 않지만 독특한 구성으로 입구에서부터 시선을 사로 잡게 만들었는데요. 그리고 독특한 질감이 느껴지는 카운터는 어디에서도 보지 못한 매력을 뽐내고 있어 남성적이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자아냅니다.

    강서구 헬스장 화장실 및 탈의실 시공 완료 모습니다. 입구에는 심플한 디자인의 사인도어를 부착 했습니다.헬스장인테리어에서 빼놓을 수 없는 편의 시설로 전체 컨셉과 통일시켜 화이트로 깔끔하게 마무리 했습니다.

    여기까지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강서구 헬스장인테리어 시공 현장이었습니다. 

    기존의 틀에서 벗어난 특색 있는 디자인으로 경쟁력 있는 매장으로 만들어 클라이언트분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습니다. 헬스장 인테리어는 시각적인 부분도 중요하지만 기구의 종류나 이동 동선에 따른 배치가 많은부분을 차지하는만큼 다수의 시공 경험을 갖춘 전문 업체에서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916디자인은 헬스장,PT샵, 필라테스 등 스포츠 시설 인테리어 시공 전문 업체로 다수의 시공 경험과 노하우를 갖추고 있습니다. 공간에 맞춘 디자인을 제안드리고 있으니 헬스장 인테리어 시공 문의는 언제든 편안하게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916디자인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참고 하시면 다양한 시공 사례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2022.12.20 - [학원인테리어] - 파주 운정 초등수학학원 소형 25평 인테리어 디자인 세련된 감각과 합리적인 견적 비용

     

    파주 운정 초등수학학원 소형 25평 인테리어 디자인 세련된 감각과 합리적인 견적 비용

    파주 운정 초등수학학원 소형 25평 인테리어 디자인 세련된 감각과 합리적인 견적 비용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한 해가 지나가는 시점이 되니 모든 학생들은 새학년을 맞이할 준비가 한창

    dopamine7.com

    2022.12.14 - [사무실인테리어] - 구리갈매 10평 소형사무실인테리어 금강펜테리움 지식산업센터 디자인 연출 비용 견적 한눈에

     

    구리갈매 10평 소형사무실인테리어 금강펜테리움 지식산업센터 디자인 연출 비용 견적 한눈에

    구리갈매 10평 소형사무실인테리어 금강펜테리움 지식산업센터 디자인 연출 비용 견적 한눈에 안녕하세요 사무실인테리어 전문 업체 916디자인입니다. 최근 활용도 높은 구조의 지식산업센터

    dopamine7.com

    2022.12.11 - [사무실인테리어] - 강남 논현동 사무실인테리어 30평 공간 나만의 아지트 디자인 연출

     

    강남 논현동 사무실인테리어 30평 공간 나만의 아지트 디자인 연출

    강남 논현동 사무실인테리어 30평 공간 나만의 아지트 디자인 연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인테리어를 하다보면 비슷하거나 심플한 공간도 있고, 자신만의 특색을 담아낸 독특한 곳도 있

    dopamine7.com

    2022.12.07 - [사무실인테리어] - 영등포구 여의도 사무실인테리어 대하빌딩 100평 시공현장 대형평수 예쁜 디자인 비결

     

    영등포구 여의도 사무실인테리어 대하빌딩 100평 시공현장 대형평수 예쁜 디자인 비결

    영등포구 여의도 사무실인테리어 대하빌딩 100평 시공현장 대형평수 예쁜 디자인 비결 안녕하세요 사무실인테리어 전문 업체 916디자인입니다. 날씨가 추워지고 어느덧 연말이 다가왔습니다. 많

    dopamine7.com

    2022.12.04 - [사무실인테리어] - 고양 덕양구 사무실인테리어 60평 인테리어 고급스러운 디자인 견적비용

     

    고양 덕양구 사무실인테리어 60평 인테리어 고급스러운 디자인 견적비용

    고양 덕양구 사무실인테리어 60평 인테리어 고급스러운 디자인 견적비용 안녕하세요 사무실인테리어 전문 업체 916디자인입니다. 몇년전까지만 하더라도 사무실은 업무가 중심인 인테리었다면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