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영등포 헬스장 인테리어 개인 PT 전용 피티샵 미니멀 클래식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기본이 가장 최고라는 말이 있습니다.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은 세월이 지나서도 촌스럽게 느껴지지 않고 오히려 클래식한 멋을 보여주며 꾸준히 사랑받는데요.

    그래서인지 한 번 바꾸면 다시 되돌리기 힘든 인테리어 업계에서는 아무리 트렌드가 바뀌어도 클래식한 스타일을 찾아주는 분들은 꾸준히 계시기 마련입니다.

    이번 인테리어는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세련됨을 가미한 영등포 헬스장 인테리어 개인 PT 전용 피티샵 현장이니 함께 살펴보시겠습니다.

    3D 이미지 제안

    916디자인의 시그니쳐라고 할 수 있는 디테일한 3D 이미지는 고객님들의 만족도를 높여주는데 가장 큰 역할을 하고 있는데요.

    결과물을 받기 전에 미리 체크할 수 있고, 세심한 부분까지 함께 살펴보면서 소재에 대한 고민은 물론 색상의 조화, 공간의 활용까지 전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를 바탕으로 다시 실제 공간을 구현하기에 결과에 대한 높은 만족도는 어찌보면 당연한 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현장은 가장 기본인 화이트 및 우드 인테리어가 기본이 되는 곳입니다. 화사하면서도 깔끔하고 베이직한 소재만을 사용하였기에 어떤 조형물이나오브제 및 기구와 매치하여도 조화롭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기본 바탕이 되는 색이 깨끗하다보니 다른 시도를 하기에도 매우 좋아 시대의 흐름에 맞춰 과감한 변화를 이뤄낼 수도 있으며 고객으로 하여금 목적에 집중할 수 있게 만들기도 합니다.

    특히 이번에는 바닥 색상까지 화사한 색상으로 매치하였으며 골드 프레임으로 곳곳을 마무리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까지 함께 연출하였는데요.

    아무래도 일반 헬스장이 아니라 영등포 헬스장 인테리어 개인 PT 전용 피티샵인만큼 프라이빗하면서도 회원들이 관리받고 있다는 느낌이 충분히 들 수 있는 분위기로 만드는데 노력했습니다.

    시공 진행 현장

    아무런 진행도 이뤄지지 않았을 때 시공팀은 방문하여 구조를 파악하고 체계적인 작전을 수립한 후 철거부터 시작했습니다.새로운 인테리어를 할 때에 기본이 되는 철거 작업은 마치 도화지를 새로 사는것과 같은 의미를 가지는데요.깔끔하게 마무리해야 더 좋은 결과물을 받을 수 있는만큼 모두 힘을 모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기초가 되는 목공 작업으로 가벽을 세워 공간을 분리하고, 해당 공간마다 기초가 되는 디자인을 참고하여서 도장 작업에 돌입합니다. 그리고 동선을 고려해서 필요한곳마다 전기 작업과 조명 작업도 진행합니다.

    특히 이번에는 공간 자체가 넓지 않았고 통창이 없는만큼 개방감을 주는 것이 중요했는데요. 각각 공간을 넓게 쓸 수 있도록 효율적인 배치를 위해 동선을 최소화하는데에 집중했습니다.

    시공 마감 현장

    입구에 들어서서 보이는 데스크부터 영등포 헬스장 인테리어 개인 PT 전용 피티샵 현장 스케치를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카운터는 매우 심플하고 미니멀히게 구성하였습니다.

    입구가 너무 화려하고 복잡할수록 공간이 좁아보일 수 있고 시선을 뺏겨버릴 수 있으니 최대한 심플하고 업무를 보는데 집중할 수 있도록 연출했습니다.

    영등포 헬스장 인테리어 개인 PT 전용 피티샵 내부입니다. 전면 거울을 부착한 곳 앞으로는 길게 기구들을 배치하였으며 바닥에는 탄성 매트 시공을 하였습니다.  앞서 말씀 드렸던것처럼 넓게 보이는 개방감이 중요했기에 노출 시공을 활용했으며 동선을 따라가는 라인 조명으로 시야를 넓혔습니다.

    그리고 체형을 분석하고 회원들이 각자의 목표를 수립하고 나아갈 수 있는 공간이 별도로 필요했는데요. 꽉 막힌 가벽으로 공간을 분리하기에는 답답함이 커질 수 있어 골드 프레임의 유리 가벽으로 답답하지 않으면서도 공간이 분리되는 효과를 주었습니다.

    이렇게 가벽 프레임을 잘 활용하면 공간을 더욱 활용할 수 있다고 916디자인에서는 항상 강조하고 있는데요. 무조건적으로 따로 방을 만들거나 벽을 만들기보다는 이렇게 다양한 방법을 고려해보심이 좋습니다.

    거울 바로 앞의 근력운동을 하는 곳은 탄성매트시공은 물론 천장에 라인 조명이 촘촘하게 되어 있어 시야를 밝혀줍니다. 그리고 조명이 밝은만큼 자신의 바디를 잘 파악할 수 있어 눈바디체크도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영등포 헬스장 인테리어 개인 PT 전용 피티샵은 보통 지도에 따라 움직이는 곳이다보니 이렇게 일렬로 정렬이 되어있는데요. 통로에 방해물이 없고 기구마다의 간격이 넓어 조금 더 집중력을 키우고 회원 입장에서도 만족할 현장을 만들었습니다.

    별도로 마련된 프라이빗 룸에서은 개인 필라테스를 진행합니다. 이 곳에서는 오롯이 자신의 수업에 집중할 수 있는데 이 역시 도어가 아치형 유리로 되어 있고 벽면의 거울 덕분에 답답한 느낌을 줄일 수 있었는데요. 영등포 헬스장 인테리어 개인 PT 전용 피티샵의 비밀 공간이자 히든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샤워실은 남자와 여자 모두 프라이빗하게 만들어져 있으며 타일의 색상에 차이를 두어 매력포인트를 만들었는데요. 파스텔톤의 핑크와 그린 색상이 화사함을 살려주고 세로로 긴 타일이 고급스러움을 선사합니다.

    그리고 대리석 타일을 활용하여 더욱 깔끔한 이미지를 주는데, 영등포 헬스장 인테리어 개인 PT 전용 피티샵인만큼 여러 디테일에 신경을 쓴 것이 눈에 보이는 곳입니다.

    조명에서부터 공간의 활용까지 어디 하나 빠지는 곳 없이 깔끔하게 마무리 된 피티샵 인테리어 현장이었습니다. 클라이언트분께서도 둘러보시고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는 물론 꼼꼼한 마감처리, 신속한 속도와 높은 완성도 등 전반적인 시공에 대한 만족스러움을 온 몸으로 표현해주셨는데요. 저희 입장에서도 이렇게 일을 마무리하고 나서 고객님의 만족스러운 후기를 보면 보람찬 마음에 또 다음 일도 힘차게 할 수 있는 원동력을 얻게 됩니다. 항상 더 나은 현장을 위해서 발로 뛰고 열심히 하고 있으니 믿고 맡겨주시기를 바라며 아래 번호로 문의주시면 누구보다 신속하게 답변 드리는 916디자인이 될 테니 연락 부탁드립니다.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2022.09.22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광진구 군자동 헬스장인테리어 최소한의 동선으로 돋보이는 매력적인 연출

     

    광진구 군자동 헬스장인테리어 최소한의 동선으로 돋보이는 매력적인 연출

    광진구 군자동 헬스장인테리어 최소한의 동선으로 돋보이는 매력적인 연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날씨가 제법 쌀쌀해지고 이제 완연한 가을이 되었습니다. 벌써 이렇게 시간이 흘

    dopamine7.com

    2022.09.14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청주 세종 대전 헬스장인테리어 고급스러운 블랙 무드의 세련됨

     

    청주 세종 대전 헬스장인테리어 고급스러운 블랙 무드의 세련됨

    청주 세종 대전 헬스장인테리어 고급스러운 블랙 무드의 세련됨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누구나 한 번쯤 고급스러운 블랙 인테리어로 내 방을 꾸미고 싶다는 생각을 하기도 합니다.

    dopamine7.com

    2022.09.06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수원상가인테리어 헬스장 피티샵 노출 시공과 콘크리트 느낌으로 트렌디한 감성 연출

     

    수원상가인테리어 헬스장 피티샵 노출 시공과 콘크리트 느낌으로 트렌디한 감성 연출

    수원상가인테리어 헬스장 피티샵 노출 시공과 콘크리트 느낌으로 트렌디한 감성 연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요즘은 어떤 공간이라도 디자인이 매우 중요한 요소가 되었습니다. 사

    dopamine7.com

    2022.08.23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광교상가인테리어 피티샵 헬스장 럭셔리한 블랙 디자인이 인상적인

     

    광교상가인테리어 피티샵 헬스장 럭셔리한 블랙 디자인이 인상적인

    광교상가인테리어 피티샵 헬스장 럭셔리한 블랙 디자인이 인상적인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예전에는 보통 단독 건물에 지어지거나 혹은 외관으로 바로 입구가 이어진 곳이 대부분이

    dopamine7.com

    2022.08.21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안산상가인테리어 피티샵 캐쥬얼한 분위기의 활기찬 컨셉으로 연출

     

    안산상가인테리어 피티샵 캐쥬얼한 분위기의 활기찬 컨셉으로 연출

    안산상가인테리어 피티샵 캐쥬얼한 분위기의 활기찬 컨셉으로 연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저희는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을 기반으로 다양한 상가 및 상업 공간 인테리어를 전문으로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