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청주 세종 대전 헬스장인테리어 고급스러운 블랙 무드의 세련됨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누구나 한 번쯤 고급스러운 블랙 인테리어로 내 방을 꾸미고 싶다는 생각을 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실제로 요즘에는 헬스장이나 미용실등 다양한 상업 시설에서도 화이트보다는 세련된 그레이와 블랙을 활용한 다크인테리어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청주 세종 대전 헬스장인테리어 현장 역시 그레이와 블랙의 조화가 아름다운 세련된 곳이니 차근차근 설명드리겠습니다.

    3D 이미지 제안

    의뢰인과 처음 상담을 할 때부터 확고한 의지로 어두운 컨셉을 원하셨는데요. 너무 밝아서 통통 튀는 느낌보다는 살짝 중후한 멋이 느껴지고 차분하게 자신의 할 일에 집중할 수 있는 무드를 원한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조금은 어두운 그레이톤으로 전체 컨셉을 설정하여 3D 디자인을 설계하였습니다.

    탈의실 및 샤워실도 통일되는 연결성을 유지하면서도 살짝은 밝은 느낌을 내기 위해 연한 그레이톤의 타일로 설정하였는데요. 도시적인 느낌이 강해서 더욱 마음에 든다고 하셨으며 샤워실 내부는 유리로 만든 샤워부스로 공간을 나누어서 각자의 공간을 지켜주면서도 답답해보이지 않는 개방감을 선보였습니다.

    시공 진행 현장

    이번 청주 세종 대전 헬스장인테리어 현장의 경우 사전 디자인 회의부터 의뢰인분과의 소통이 잘 이루어져 일사천리로 진행되었습니다. 큰 변경없이 디테일적인 부분만 수정하여서 공사에 착수하게 되었는데요. 

    차근차근 단계별로 진행되고 체계적으로 계획을 수립하고 공사가 시작되기 때문에 916디자인의 퀄리티는 매우 높고 신속한 일처리를 자랑합니다. 그래서 더욱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달성할 수 있으며 마감까지 깔끔하게 도와드리는만큼 믿고 맡겨주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한 번 916디자인을 거쳐간 사장님들이 너무 감사하게도 여러 곳을 소개해주는 경우도 많아 더욱 더 열심히 현장에 임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계획에서부터 시공 그리고 마무리 단계에 이르기까지 마치 내 집을 만든다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하고 있으니 믿고 맡겨 주시기를 바라구요.

    이번 현장에서도 손수 벽돌을 쌓아 올리기도 하고 필요한 공간마다 적재적소에 합리적인 재료들로 깔끔한 마감과 퀄리티를 추구하면서 높은 수준의 현장을 만들어냈습니다. 그렇다면 같이 한 번 보실까요?

    시공 마감 현장

    청주 세종 대전 헬스장인테리어의 카운터부터 동선을 따라 쭉 살펴보겠습니다. 어두운 그레이톤의 도장으로 전체가 마감되었으며 곳곳에 조명으로 포인트를 주었는데요. 이번 헬스장의 포인트가 되는 더블브이 로고 조명이 눈에 확연하게 띄고 있습니다. 그리고 천장에는 길다란 라인 조명으로 공간의 연속성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라인 조명을 길게 따라서 시야를 옮기면 메인 운동 공간이 나오는데요. 이렇게 라인 조명을 활용하면 천장이 더욱 트여보이면서 공간이 넓어보이고 개방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노출 천장으로 시공된만큼 천고가 높고 답답한 느낌을 줄여줄 수 있는데요. 바닥도 시멘트 질감이 느껴지는 그레이톤으로 전체 통일하여 세련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그리 넓지 않은 공간임에도 훨씬 트인 느낌을 받으실 수 있는 청주 세종 대전 헬스장인테리어인데요. 의뢰인분께서도 처음 입장할때 주는 압도감과 차분함이 마음에 든다며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 같다고 만족해하셨습니다.

    또 한 쪽 공간에 유산소 ZONE이 별도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런닝머신과 바이크가 일렬로 늘어서 있으며 그만큼 용도에 맞는 활용이 가능한데요. 이렇게 분리해두면 동선이 얽히지 않고 소비자 입장에서는 집중도를 높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전면 거울을 준비하여서 눈바디 체크는 물론 자세 교정이 수월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돕고 있는데요. 바닥의 탄성매트는 바닥의 손상을 줄여주고 더욱 높은 수준의 운동이 가능하게끔 만들어 줍니다. 그리고 기구끼리의 간격을 좁지 않게 만들어 편하게 움직일 수 있게 해주니 사용자 입장에서 보아도 매우 활용도가 높은 인테리어입니다.

    스트레칭을 할 수 있는 곳에도 미리 매트가 깔려져있어서 더욱 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전신거울을 통해 끊임없이 자신을 체크할 수 있는데요. 청주 세종 대전 헬스장인테리어는 어딜가도 동일한 컨셉이 통일성있게 이어져있는만큼 더욱 깔끔한 이미지를 줍니다.

    또한 사용자의 입장이 되어서 불편함이 없도록 배려한 세심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현장인만큼 실제 이용고객분들이 높은 만족감을 표하셨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여러 현장을 다니지만 실제 고객님들이 만족도가 높다는 이야기를 전해들으면 더욱 뿌듯함이 높은것 같습니다.

    청주 세종 대전 헬스장인테리어의 탈의실 입구 앞에는 캐비넷이 정렬되어 있습니다. 신발 및 간단한 소지품을 넣어둘 수 있는 곳이고 남자와 여자 탈의실 입구가 별도로 마련되어 있는데요.

    탈의실은 그레이로 통일하지 않고 다른 느낌으로 변주를 주고 싶어하셔서 벽은 화이트로 그리고 바닥은 더 밝은 색상의 질감으로 변경하였습니다. 대신 캐비넷을 블랙으로 선택하여서 외부에서의 느낌과 통일 시켰습니다.

    탈의실은 프라이빗함을 높이기 위해서 불투명필름으로 유리 가벽을 시공하였고 칸칸마다의 넓이를 여유롭게 두어서 방해받지 않도록 만들었습니다.

    남성 탈의실은 캐비넷수가 많지 않기때문에 화이트로 깔끔함을 강조하였고 심플한 화장대로 따뜻한 이미지를 주었는데요. 

    불투명 가림막과 레인수전이 편리한 샤워 시간을 돕고 있습니다. 그리고 샤워 수전은 선반과 일체형이기에 소지품을 두기가 쉽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청주 세종 대전 헬스장인테리어의 승부수 포인트가 있다면 바로 태닝실인데요. 별도의 태닝샵을 가지 않고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습니다. 내부는 한 사람이 태닝을 진행하기에 충분한 여유 공간을 자랑하고 있으며 히든공간인만큼 프라이빗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916디자인과 함께 청주 세종 대전 헬스장인테리어 현장을 살펴보았는데요. 남성미가 물씬 느껴지는 것은 물론 유치하지 않고 세련된 다크 인테리어가 주는 매력을 느껴보실 수 있는 곳입니다. 저희는 항상 변화하는 트렌드에도 민감하게 반응하여 더 나은 제안을 의뢰인분께 드리고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상담부터 받아보시기를 바라고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아래의 번호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2022.09.06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수원상가인테리어 헬스장 피티샵 노출 시공과 콘크리트 느낌으로 트렌디한 감성 연출

     

    수원상가인테리어 헬스장 피티샵 노출 시공과 콘크리트 느낌으로 트렌디한 감성 연출

    수원상가인테리어 헬스장 피티샵 노출 시공과 콘크리트 느낌으로 트렌디한 감성 연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요즘은 어떤 공간이라도 디자인이 매우 중요한 요소가 되었습니다. 사

    dopamine7.com

    2022.08.23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광교상가인테리어 피티샵 헬스장 럭셔리한 블랙 디자인이 인상적인

     

    광교상가인테리어 피티샵 헬스장 럭셔리한 블랙 디자인이 인상적인

    광교상가인테리어 피티샵 헬스장 럭셔리한 블랙 디자인이 인상적인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예전에는 보통 단독 건물에 지어지거나 혹은 외관으로 바로 입구가 이어진 곳이 대부분이

    dopamine7.com

    2022.08.21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안산상가인테리어 피티샵 캐쥬얼한 분위기의 활기찬 컨셉으로 연출

     

    안산상가인테리어 피티샵 캐쥬얼한 분위기의 활기찬 컨셉으로 연출

    안산상가인테리어 피티샵 캐쥬얼한 분위기의 활기찬 컨셉으로 연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저희는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을 기반으로 다양한 상가 및 상업 공간 인테리어를 전문으로

    dopamine7.com

    2022.08.18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인천 청라 상가인테리어 헬스장 피티샵 고급스러운 우드 소재로 품격있게

     

    인천 청라 상가인테리어 헬스장 피티샵 고급스러운 우드 소재로 품격있게

    인천 청라 상가인테리어 헬스장 피티샵 고급스러운 우드 소재로 품격있게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인천 청라 상가인테리어 헬스장 피티샵 현장에 대한 이야기를 드려볼까합

    dopamine7.com

    2022.08.14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파주 운정 상가인테리어 피티샵 웨인스코팅과 대리석으로 고급스럽게

     

    파주 운정 상가인테리어 피티샵 웨인스코팅과 대리석으로 고급스럽게

    파주 운정 상가인테리어 피티샵 웨인스코팅과 대리석으로 고급스럽게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저희는 서울 경기 및 인천 지역의 상가 인테리어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데요. 요즘에는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