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안산상가인테리어 피티샵 캐쥬얼한 분위기의 활기찬 컨셉으로 연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저희는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을 기반으로 다양한 상가 및 상업 공간 인테리어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다녀온 현장은 한 눈에 보아도 캐쥬얼하고 젊은 세대들이 좋아할만한 통통 튀는 안산상가인테리어 피티샵 시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3D 디자인 제안

    이번 현장은 길게 뻗어있는 구조가 인상적이었던 안산의 상가였습니다. 보통 상가내부에 있는 피티샵 및 헬스장의 경우 통창으로 되어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채광을 이용하여 더욱 밝은 느낌을 강조하게 위한 노력을 하였는데요.

    처음에 디자인 구상을 할 때에는 바닥은 헤링본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높이면서 곳곳에 다양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카운터 뒷 벽은 벽돌로 시공하여서 클래식한 느낌을 주기도하고, 전체 벽은 화이트로 도장하여서 깨끗한 이미지를 연출하였는데요. 전반적으로 회원의 평균 연령이 낮은 곳이었기 때문에 이러한 컨셉으로 디자인을 하였습니다.

    저희는 항상 클라이언트분과 소통 후 이어나가기 때문에 해당 디자인으로 안내를 드렸는데요. 먼저 소통하고나서 3D 이미지를 함께보고 수정할 부분이 있다면 조율해나가며 클라이언트분이 원하는 공간 100%를 구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시공 진행 현장

    안산상가인테리어 피티샵 시공 초반 모습입니다. 공사에 들어가기 앞서 현장팀은 3D 이미지와 설계 방안을 토대로 회의를 진행하고 어떻게 공사를 진행할지에 대한 논의를 하게 되는데요. 저희는 그냥 무작정 돌입하는게 아니라 체계적으로 업무를 처리하고 있으며 클라이언트 분이 원하는 마감 날짜까지 맞추면서도 높은 퀄리티를 연출해내기 위해 애쓰고 있습니다.

    가벽을 만들거나 별도의 공간을 만들때에는 목공작업으로 진행하기도 하지만 이렇게 내부에도 시멘트를 활용하고 벽돌을 쌓아서 보다 단단하고 높은 퀄리티로 작업도 가능합니다. 전체적으로 주는 분위기와 그에 맞는 소재를 활용하고 있기 때문에 뻔하지 않고 다채로운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전문가들이 힘을 합쳐 만든 안산상가인테리어 피티샵의 완성 모습 함께 보실까요?

    시공 마감 현장

    이름부터 강렬했던 빽스짐이란 로고는 더욱 눈에 잘 보이도록 골드 컬러로 부착하였습니다. 투명한 유리에 빛나는 로고는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하며, 클라이언트분께서는 재치있는 이름만큼이나 트렌디하면서도 젊은 느낌의 현장을 원하셨는데요.

    안산상가인테리어 피티샵의 카운터부터 살펴보실게요. 우선 3D이미지에서는 벽돌로 뒷벽을 만들 생각이었지만 전체적으로 더욱 깔끔한 느낌을 내고싶다는 클라이언트분의 의견을 반영하여 대리석으로 완성시켰습니다. 보다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고 템바보드로 만든 카운터와 조화가 아주 좋은 편인데요. 상단에는 팬던트 조명 2개를 나란히 배치하여서 화사함을 높였고 조명이 부착된 골드 입간판의 로고가 모든 시선을 사로 잡습니다.

    본격적으로 기구가 필요한 운동 ZONE에는 탄성 매트가 시공되었습니다. 블랙 색상으로 깔끔한 느낌을 주고 가운데와 양끝쪽으로 기구를 배치하여 동선에 무리가 없게 하였습니다. 그리고 전체를 밝혀야하는 안산상가인테리어 피티샵의 특성상  작은 LED 원형 조명을 규칙적으로 배열하였습니다.

    또한 중앙쯤에는 라인 조명을 마치 햇살처럼 대각선으로 배치하여 이색적인 포인트를 주었는데요. 그 밖에도 거울이나 곳곳에 조명이 매립되어있어 어디에서 운동을 하더라도 전혀 시야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였습니다. 그리고 공간 자체가 길게 세로로 되어있기에 넓다는 느낌을 받기에 충분해보였습니다.

    바닥에서 운동하지 않는 런닝머신 기구들의 경우 좌측으로 배치되었으며 창문을 향하게 시야를 구성하였습니다. 그리고 위에는 라인 조명과 더불어 서로의 운동에 방해받지 않도록 칸막이를 설치하였는데요. 예전과 다르게 요즘에는 안산상가인테리어 피티샵 뿐만 아니라 전국에서도 이렇게 런닝머신 존에 파티션을 설치하는것이 트렌드입니다.

    왼쪽편에는 스트레칭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아담하게 별도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면 거울이 부착되어 있는 것은 물론, 잔디가 깔려져있어 훨씬 친숙하게 느껴지는데요. 여기에서는 짐볼이나 폼롤러 그리고 다양한 기구들을 활용해서 몸을 천천히 풀거나 마무리 운동을 하는 곳입니다. 그러다보니 마음가짐을 편안하게 할 수 있는 컬러 배치를 시도하였습니다.

    그리고 빽스짐에는 눈바디를 위한 눈금자도 부착해두었는데요. 요즘에는 몸무게나 인바디만 체크하는 것이 아니라 보여지는 몸이 가장 중요하고 자신의 자세가 바른지등을 체크해야 하기 때문에 이렇게 눈바디가 필수로 여겨진다고 합니다. 젊은 세대일수록 눈바디를 중요시여기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트렌드를 놓치지 않고 설치해두었습니다.

     

    바디프로필 열풍이 전국을 강타했고, "오운완"이라는 키워드가 핫해지면서 더욱 건강한 삶을 살기 위한 MZ세대들의 발걸음은 더더욱 빨라지고 있는데요. 그렇기에 저희 916디자인도 안산상가인테리어 피티샵과 같이 헬스장 인테리어를 할 때에는 감성적인 분위기와 실용성 그리고 포토존등을 모두 고려하고 있습니다. 시대의 흐름을 함께 따라가고 앞서나가야 결국 경쟁에서 살아남는 인테리어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곳은 탈의실입니다. 하얀색 캐비넷이 깔끔하게 배치되어 있으며 간단한 세면대와 거울이 설치되었습니다.

    화장실 내부는 그레이 톤의 타일로 깔끔한 이미지와 호텔 욕실과 같은 분위기를 내었는데요. 아예 공간분리를 하지는 않았지만 불투명 유리로 칸막이를 해두어 최소한의 프라이빗함을 지킬 수 있게 하였으며 미끄럽지 않도록배수에 특별히 신경을 썼습니다. 그리고 어두운색 타일은 청소 및 관리하기가 용이한것도 명백한 사실입니다.

    넓고 쾌적한 안산상가인테리어 피티샵의 장점을 살리기 위해 다양한 아이디어를 냈는데요. 클라이언트분과 마지막까지 소통해가면서 원하시는 방향으로 조율해드렸기에 대단히 높은 만족감을 표해주셨습니다. 그리고 고객 입장에서 보아도, 사장님 입장에서 보아도 모두가 만족할만한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있으니 믿고 맡겨주신다면 감사할 것 같습니다.

    916디자인은 항상 새롭습니다. 같은 업종이라고 하더라도, 같은 평수라고 하더라도 어떠한 니즈를 가지고 있으며 목표 고객 타겟층은 어떠한지, 클라이언트분의 취향은 어떤지에 따라서 다른 공간을 만들어내고 있는데요. 그리고 더 완벽한 결과물을 위해서 항상 소통하는 자세를 잃지 않고 있으니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번호로 빠르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2022.08.18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인천 청라 상가인테리어 헬스장 피티샵 고급스러운 우드 소재로 품격있게

     

    인천 청라 상가인테리어 헬스장 피티샵 고급스러운 우드 소재로 품격있게

    인천 청라 상가인테리어 헬스장 피티샵 고급스러운 우드 소재로 품격있게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인천 청라 상가인테리어 헬스장 피티샵 현장에 대한 이야기를 드려볼까합

    dopamine7.com

    2022.08.14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파주 운정 상가인테리어 피티샵 웨인스코팅과 대리석으로 고급스럽게

     

    파주 운정 상가인테리어 피티샵 웨인스코팅과 대리석으로 고급스럽게

    파주 운정 상가인테리어 피티샵 웨인스코팅과 대리석으로 고급스럽게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저희는 서울 경기 및 인천 지역의 상가 인테리어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데요. 요즘에는

    dopamine7.com

    2022.08.10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시흥상가인테리어 필라테스 세련된 인테리어로 쾌적한 환경을

     

    시흥상가인테리어 필라테스 세련된 인테리어로 쾌적한 환경을

    시흥상가인테리어 필라테스 세련된 인테리어로 쾌적한 환경을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요즘 유독 새로이 오픈하는 샵이 많은 업종이 있다고 하는데요. 바로 헬스장과 피티샵입니다. 건

    dopamine7.com

    2022.08.08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하남 미사 상가인테리어 헬스장 피티샵 화사한 화이트와 골드컬러의 고급스러운 조합

     

    하남 미사 상가인테리어 헬스장 피티샵 화사한 화이트와 골드컬러의 고급스러운 조합

    하남 미사 상가인테리어 헬스장 피티샵 화사한 화이트와 골드컬러의 고급스러운 조합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오늘 소개해드릴 하남 미사 상가인테리어 헬스장 피티샵현장은 화이트

    dopamine7.com

    2022.08.05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구리상가인테리어 여성전용 피티샵 헬스장 프라이빗하면서도 세련된 연출로

     

    구리상가인테리어 여성전용 피티샵 헬스장 프라이빗하면서도 세련된 연출로

    구리상가인테리어 여성전용 피티샵 헬스장 프라이빗하면서도 세련된 연출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구리상가인테리어 여성전용 피티샵 헬스장 현장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드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