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광진구 군자동 헬스장인테리어 최소한의 동선으로 돋보이는 매력적인 연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날씨가 제법 쌀쌀해지고 이제 완연한 가을이 되었습니다. 벌써 이렇게 시간이 흘렀나 싶지만 쉼없이 달려오다보니 빠르게 흘러갔는데요. 올해에는 다행스럽게도 참 많은 문의와 사랑을 주신 덕분에 다양한 현장을 시공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포트폴리오가 쌓이는만큼 저희도 계속해서 공부하면서 트렌드에 뒤쳐지지 않도록 열심히 노력하고 더 나은 제안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광진구 군자동 헬스장인테리어 현장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D 디자인

    916디자인에서는 클라이언트분과 제일 먼저 상담을 진행하게 되고 기본적으로 원하시는 사항들이나 필요한 공간 그리고 대략적인 컨셉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게 됩니다. 만약 구체적으로 원하시는 부분이 있으시다면 모든 것을 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디테일한 상담 후 3D 디자인으로 새로운 공간을 보여드리고 있는데요.

    3D로 구현해드리는만큼 결과물에 대한 인지를 할 수 있고 눈으로 직접보고 변경하고 싶은 부분에 대한 이야기를 할 수 있어 훨씬 만족도가 높으시다고 생각합니다. 조명에서부터 소재 그리고 전체적인 느낌이나 공간의 활용등을 조금 더 다채롭게 볼 수 있습니다.

    이번 광진구 군자동 헬스장인테리어현장도 마찬가지로 앞서 3D이미지로 전체적인 모습을 외관에서부터 내부까지 보여드렸으며 진행 방향에 대한 논의를 하였는데요. 클라이언트분께서 이 단계에서 만족하실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여 제작하고 있으며 공간에 대한 이해는 물론 남들과 똑같지 않고 새로이 각인될 수 있는 포인트까지 신경써서 제안드리고 있습니다.

    시공 진행 현장

    그렇게 디자인이 결정되고나면 실제로 구현하는 시공 작업에 돌입하게 됩니다. 전문가들이 모여 직접 현장을 방문하여서 전체적으로 파악을 하고 디자인에 맞게 단계별로 작업을 들어가는데요. 벽면의 템바보드부터 조명 매립이나 바닥과 전기공사 도장 및 모든 부분을 알아서 척척 책임지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현장은 일반적인 사각형이 아니라 한쪽 면이 대각선으로 되어 있는만큼 새로운 시도를 하기 위해 노력하였는데요. 이렇게 특이점이 있더라도 이것을 오히려 장점으로 살리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는 916디자인입니다.

    모든 사람이 자신의 능력을 최대치로 발휘하며 협업하다보면 이렇게 아무것도 없는 곳도 차근차근 원하는 방향으로 만들어지게 되는데요. 광진구 군자동 헬스장인테리어의 놀라운 변신 모습을 지금부터 함께 보시겠습니다.

    시공 마감 현장

    광진구 군자동 헬스장인테리어의 외관 모습입니다. WE ARE GYM이라는 로고가 멋스럽게 천장과 벽면에 부착되어 있으며 녹색의 사선 로고가 균형을 잡아주는데요. 깔끔하면서도 군더더기 없는 미니멀함을 추구하고 있으며 내부가 막힘 없이 보이도록 설계하였습니다.

    또한 입구 옆에 신발장을 배치하여서 이용하시는데에 불편함이 없도록 편의성까지 고려하였습니다.

    내부에 들어서면 왼쪽에는 카운터 그리고 오른쪽에는 탈의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번 현장에서는 고객님의 동선을 최소화하여 편의성이 높으면서도 깔끔하고 아늑한 느낌을 내고 싶다는 클라이언트분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였는데요. 

    템바보드 디자인을 활용하고 곡선으로 마감한 카운터는 따뜻하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곳곳에 우드 포인트가 함께 가미되었으며 테라조 스타일의 바닥 또한 전체적으로 어우러지는 느낌을 주는데요. 그리고 카운터 옆에는 헬스장에서 입을 체육복과 수건이 마련되어 있고 바로 옆에 탈의실이기에 매우 편리한 동선을 자랑합니다.

    카운터 앞쪽으로 오시면 상담석이 준비되어 있으니 간단한 이야기를 나눠볼 수 있는데요. 템바보드 스타일을 전체적으로 적용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탈의실의 벽면또한 하프로 나누어 하단에는 템바보드를 적용하였으며, 카운터 뒤의 가벽 파사드 또한 함께 통일성있는 연출을 도와주었습니다.

    그 옆에는 간단한 스트레칭 존과 함께 인바디를 측정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이번 광진구 군자동 헬스장인테리어에서는 동선을 중심으로 많은 노력을 기울인만큼 운동의 순서를 모르시더라도 차근차근 카운터 옆에서부터마 따라가도 누구나 쉽게 몸관리를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또한 별도의 입구를 만들지 않고 바닥재를 다르게 하여서 공간이 다른 곳임을 분리하였습니다.

    그 옆에는 기본적으로 웨이트를 할 수 있는 공간과 맨몸으로 운동할 수 있는 곳들이 마련되어 있으며 용도가 달라질 때마다 바닥의 소재를 달리하여 공간을 분리하는 센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스트레칭존의 오른쪽은 반원처럼 안쪽으로 타공하여서 조명을 부착하였는데요. 평범하지 않은 조형물이기 때문에 더욱 포인트가 되고 있으며 이곳의 로고도 원형인만큼 곳곳에 아치형태의 문이나 이러한 포인트로 부드러움을 주며 통일성을 맞추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광진구 군자동 헬스장인테리어의 기구들을 배치할 때에도 용도와 컨셉 그리고 간격을 생각하여 디테일한 계획을 짜게 되었는데요. 헬스장이라는 목적에 어긋나지 않도록 예쁘면서도 이용자의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였습니다.

    유산소 ZONE의 경우 앞쪽에 템바보드와 플랜테리어를 활용하여서 마치 야외에서 조깅을 하는 기분을 조금이라도 느끼실 수 있도록 자연적인 분위기를 연출하였는데요. 이렇게 디테일한 배려가 돋보이는 광진구 군자동 헬스장인테리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선으로 바뀌는 곳에는 전체 거울을 부착하고 위아래로 조명을 매립하였습니다. 그리고 이번 공간은 노출 천장을 활용하고 라인조명을 매립하면서도 주조명을 넓은 LED를 사용하였기에 매우 밝은 것이 특징입니다. 시야를 가리지 않고 시크한 컨셉보다는 활발하면서도 젊은 청춘의 느낌을 더 자아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필요한 기구들은 모두 준비되었다고 말할 만큼 클라이언트분께서는 운동 기구의 종류를 다양하게 구비하셨는데요. 이러한 기구들의 쓰임새와 필요 도구 그리고 동선에 맞추어서 제대로 수납할 수 있고 지저분하지 않게 관리하실 수 있도록 필요 선반까지 함께 배치해드렸더니 더욱 만족하셨습니다.

    아까 잠깐 살펴보았던 탈의실입니다. 아치형으로 타공되어 있습니다.

    내부는 역시 화사한 모습을 가지고 있고 하얀색 대리석과 각자 나뉘어져있는 샤워실이 인상적입니다. 프라이빗함을 추구하기 위해서 별도의 칸으로 제작하였으며 캐비넷또한 화이트로 통일하였습니다. 

    이렇게 광진구 군자동 헬스장인테리어를 살펴보셨는데요. 이번 현장은 속이 꽉 찬 알맹이와 같다고 할 수 있습니다. 공간의 변화를 바닥재로 표현하기도 하고 이용자의 입장에서 동선을 최소화하였기에 불편함없이 입장부터 퇴장까지 모든 편의를 누리실 수 있는데요. 그러면서도 심미성을 잃지 않고 깔끔한 화이트와 우드컨셉으로 활기찬 분위기를 만들어냈습니다. 이렇게 916디자인과 함께하신다면 원하는 바를 실제로 구현하는데에 도움을 드리고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아래의 번호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2022.09.14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청주 세종 대전 헬스장인테리어 고급스러운 블랙 무드의 세련됨

     

    청주 세종 대전 헬스장인테리어 고급스러운 블랙 무드의 세련됨

    청주 세종 대전 헬스장인테리어 고급스러운 블랙 무드의 세련됨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누구나 한 번쯤 고급스러운 블랙 인테리어로 내 방을 꾸미고 싶다는 생각을 하기도 합니다.

    dopamine7.com

    2022.09.06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수원상가인테리어 헬스장 피티샵 노출 시공과 콘크리트 느낌으로 트렌디한 감성 연출

     

    수원상가인테리어 헬스장 피티샵 노출 시공과 콘크리트 느낌으로 트렌디한 감성 연출

    수원상가인테리어 헬스장 피티샵 노출 시공과 콘크리트 느낌으로 트렌디한 감성 연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요즘은 어떤 공간이라도 디자인이 매우 중요한 요소가 되었습니다. 사

    dopamine7.com

    2022.08.23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광교상가인테리어 피티샵 헬스장 럭셔리한 블랙 디자인이 인상적인

     

    광교상가인테리어 피티샵 헬스장 럭셔리한 블랙 디자인이 인상적인

    광교상가인테리어 피티샵 헬스장 럭셔리한 블랙 디자인이 인상적인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예전에는 보통 단독 건물에 지어지거나 혹은 외관으로 바로 입구가 이어진 곳이 대부분이

    dopamine7.com

    2022.08.21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안산상가인테리어 피티샵 캐쥬얼한 분위기의 활기찬 컨셉으로 연출

     

    안산상가인테리어 피티샵 캐쥬얼한 분위기의 활기찬 컨셉으로 연출

    안산상가인테리어 피티샵 캐쥬얼한 분위기의 활기찬 컨셉으로 연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저희는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을 기반으로 다양한 상가 및 상업 공간 인테리어를 전문으로

    dopamine7.com

    2022.08.18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인천 청라 상가인테리어 헬스장 피티샵 고급스러운 우드 소재로 품격있게

     

    인천 청라 상가인테리어 헬스장 피티샵 고급스러운 우드 소재로 품격있게

    인천 청라 상가인테리어 헬스장 피티샵 고급스러운 우드 소재로 품격있게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인천 청라 상가인테리어 헬스장 피티샵 현장에 대한 이야기를 드려볼까합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