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노원 양주 파주 소형평수 미용실인테리어, 바버샵 준비중이라면 참고하자!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노원 양주 파주 지역에서 소형평수 미용실인테리어 혹은 바버샵 준비중이라면 참고하실만한 사례를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1인 미용실을 운영하실 고객님께서는 소형평수이지만 알찬 공간 구성을 원하셨는데요, 현장을 방문하니 다행스럽게도 직사각형의 점포여서 원하시는 공간은 물론이고 깔끔한 동선까지도 계획할 수 있을 것 같아 디자인을 제안드리고 시공에 들어갔습니다.

    공사진행

    늘 말씀드리는 점이지만 미용실은 전기와 물을 많이 쓰는 업종이기 때문에 전문업체에 제대로된 기초 공사를 맡기셔야 화재, 누수, 정전, 감전 등의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답니다. 저희 916디자인은 이런 전문 시공을 하는 업체로 이번 공사 역시 본격적인 시공 전에 배선, 배관, 승압, 차단기 등의 안전 공사를 미리 시공하고 해당기관의 허가 및 인증을 받아 시공 중에도 안전한 전기 사용이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기초적인 안전 공사 후에는 레이아웃에 따라 목공 작업을 하는 것이 일반적인데요, 이 현장은 가벽을 세우거나 하면 공간이 좁아지고 시선이 답답해질 수 있기 때문에 보일러 및 세탁기가 있는 공간만 가려드리기로 했습니다. 

    경대공간은 중앙에 배치하면 공간 활용이 매우 애매해지고 죽은 공간이 나오기 때문에 벽면에 따라 배치했고 대신 전신이 보이는 거울을 부착해 시야가 시원하고 공간이 넓어보이도록 시공해드렸습니다. 보시는 이 공간에 경대의 선반과 거울이 부착될 예정인데요, 과연 어떤 공간이 됐을까요?

    공사완료

    공사가 완료된 모습입니다. 노원 양주 파주 소형평수 미용실인테리어나 바버샵 준비중이라면 참고하세요. 전체적으로 딥한 색감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미용실 분위기가 나면서 멋진 바버샵 분위기까지 풍기고 있습니다. 

    경대공간은 딥그린 컬러로 마감하고 골드 프레임과 다크 브라운 수납장을 인테리어했으며 원목 손잡이의 딥그린 의자를 배치함으로써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했습니다. 메인 공간은 딥그린으로 적용하고 보일러 및 세탁실은 딥블루를 적용했으며 그 외 수납장들은 다크 브라운을 적용해 시공했습니다. 

     

    전체 조명 연출 모습입니다. 천장에는 중앙을 중심으로 스퀘어 배열로 레일 조명을 설치해 각도와 위치를 조절할 수 있도록 했고 주광색 형광등의 매립조명을 시공해 적절한 조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했으며 천장 테두리에 간접등을 설치해 은은한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해드렸습니다. 

    경대 공간에는 거울 사이사이에 벽부 조명을 설치했고 거울 뒤편에 후광처럼 비출 수 있는 간접조명을 적용해 손님의 모습이 더욱 화사해 보이도록 했습니다. 입구쪽 통유리창 측에는 팬던트형 디자인 조명을 설치해 밖에서 봤을 때 예쁜 미용실이 될 수 있도록 연출했고 샴푸 공간에는 상부장 아래에 간접등을 설치해 전체적으로 통일된 조명 연출이 이뤄질 수 있도록 했습니다. 

     

    샴푸공간입니다. 샴푸를 하는 공간의 특성상 물을 많이 쓰고 많이 튀는 곳이기 때문에 물과 오염에 강하고 쉽게 관리할 수 있는 타일로 마감을 했고 샴푸를 하는 공간과 세척하는 공간을 완벽하게 나눠 위생 및 청결을 유지할 수 있도록 배려했으며 수납이 충분한 상부장과 하부장을 설치해 사용성과 편리성을 높였습니다. 

    세척하는 공간은 금속 개수대와 블랙 수전을 설치해 깔끔해 보이도록 했고 세탁실 및 보일러실은 가벽을 세워 가렸고 여닫이 문을 달아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입구쪽 모습입니다. 방문하시는 손님의 옷을 걸어둘 수 있는 옷걸이와 탕비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용도 수납장을 배치하고 거울을 부착해 공간이 좀 더 넓어보이게 해드렸습니다. 차단기 박스 역시 딥블루로 마감해 인테리어적 요소가 될 수 있도록 했고 대기하는 공간의 의자는 가구 색과 동일한 다크브라운으로 시공해 전체적으로 디자인이 통일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노원 양주 파주 소형평수 미용실인테리어나 바버샵 준비중이라면 저희 916디자인의 인테리어 사례를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될 수 있을 것입니다. 자세한 사항이나 견적은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노원 양주 파주 소형평수 미용실인테리어 #미용실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https://salon916.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06.22 - [미용실인테리어] - 청담 강남 합정 미용실인테리어, 화이트모던 스타일 3D 디자인 사례

     

    청담 강남 합정 미용실인테리어, 화이트모던 스타일 3D 디자인 사례

    청담 강남 합정 미용실인테리어, 화이트모던 스타일 3D 디자인 사례 안녕하세요. 916디자인 입니다. 오늘은 청담 강남 합정 미용실인테리어, 화이트모던 스타일 3D 디자인 사례 현장을 소개해 드

    dopamine7.com

    2021.06.21 - [미용실인테리어] - 동작 서초 역삼 미용실인테리어, 고급스러운 3D 디자인 설계 시안

     

    동작 서초 역삼 미용실인테리어, 고급스러운 3D 디자인 설계 시안

    동작 서초 역삼 미용실인테리어, 고급스러운 3D 디자인 설계 시안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동작 서초 역삼 미용실인테리어, 고급스러운 3D 디자인 설계 시안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

    dopamine7.com

    2021.06.20 - [미용실인테리어] - 하남 미사 분당 미용실인테리어, 1인바버샵 고급스러운 디자인 시공후기

     

    하남 미사 분당 미용실인테리어, 1인바버샵 고급스러운 디자인 시공후기

    하남 미사 분당 미용실인테리어, 1인바버샵 고급스러운 디자인 시공후기 공사완료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최근 실내인테리어가 영업 비밀로 손꼽힌다는 기사를 본 적이 있습니다. 업종에

    dopamine7.com

    2021.06.19 - [미용실인테리어] - 구로 가산동 금천구 미용실인테리어, 뷰티샵시공사례이지만 헤어샵에도 어울리는 디자인!

     

    구로 가산동 금천구 미용실인테리어, 뷰티샵시공사례이지만 헤어샵에도 어울리는 디자인!

    구로 가산동 금천구 미용실인테리어, 뷰티샵시공사례이지만 헤어샵에도 어울리는 디자인!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구로 가산동 금천구 미용실인테리어, 뷰티샵시공사례이지만 헤

    dopamine7.com

    2021.06.18 - [미용실인테리어] - 판교 구리 남양주 미용실인테리어 심플 모던스타일 연출

     

    판교 구리 남양주 미용실인테리어 심플 모던스타일 연출

    판교 구리 남양주 미용실인테리어 심플 모던스타일 연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심플 모던스타일로 연출된 판교 구리 남양주 미용실인테리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미용실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