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청담 강남 합정 미용실인테리어, 화이트모던 스타일 3D 디자인 사례


    안녕하세요. 916디자인 입니다. 오늘은 청담 강남 합정 미용실인테리어, 화이트모던 스타일 3D 디자인 사례 현장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약 40평 50평 정도 되는 규모의 넓은 미용실 매장으로 심플 모던한 분위기에 아늑한 느낌으로 포인트로 넣어 디자인 연출한 모습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3D

    이번 현장의 전체 인테리어 도면입니다. 넓은 규모로 구성되어 있는 미용실 매장으로 여유롭게 시술을 받으며 매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동선을 고려한 구조로 설계해 드렸습니다.

     

    매장 가장 안쪽 공간에는 샴푸실과 창고공간을 만들어 더욱더 메인 공간을 실용적이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해 드렸습니다. 그로 인해 넓은 공간을 더욱더 실용성 있게 활용 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도면을 살펴보았다면 청담 강남 합정 미용실인테리어, 화이트모던 스타일 3D 디자인 사례 세부 인테리어 디자인 및 설계를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천장에는 레일조명으로 설계를 하고 카운터가 있는 라인에는 시술 공간을 마련해 주었습니다. 거울을 사이에 두고 마주보는 구조로 디자인하였으며 그로 인해 더욱더 많은 분들이 앉아서 시술을 받을 수 있는 인테리어로 설계된 모습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시술 공간 옆쪽에는 고객이 대기를 하거나 쉴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주었습니다. 공간에 어울리는 의자와 테이블을 놓아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전반적으로 멋진 분위기와 세련된 느낌을 보여주고 있는 매장으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통일된 느낌으로 디자인을 진행하여 안정적인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매장 가장 안쪽에 위치하고 있는 창고 공간의 모습입니다. 세면대를 설계하고 위쪽에는 선반을 디자인하여 실용성을 높여드렸으며 그 옆쪽에도 창고공간을 마련하였습니다. 슬라이딩 도어를 넣어 독립된 공간을 강조해 주었습니다.

     

    시술 공간 뒤쪽에 보이는 라운드 형태의 입구 안쪽에는 샴푸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비슷한 느낌으로 디자인하여 공간이 연결된듯한 느낌을 보여줍니다.

     

    기본적인 설계 디자인에 컬러감과 입체감을 더한 청담 강남 합정 미용실인테리어, 화이트모던 스타일 3D 디자인 사례를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장 전체 뷰의 모습으로 벽면에 곳곳에 설계된 간접조명이 공간을 아늑하고 따스하게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바닥과 벽면 타일을 같은 디자인으로 설계하였으며 벽면의 경우 하프 디자인을 적용하여 아랫쪽에만 바닥과 같은 타일로 넣어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그리고 벽면 라인을 따라 간접조명을 넣고 위쪽에 레일조명과 핀조명을 더하여 화사한 분위기로 연출하였습니다. 그로 인해 모던한 공간이 예쁜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매장 입구에서부터 고객이 대기하고 쉴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주었습니다. 벽면을 따라 테이블과 의자를 배치하여 시술 공간과 분리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세면대와 거울을 배치하여 실용성까지 높여 드렸습니다.

     

    창고 공간과 샴푸실이 위치하고 있는 매장 가장 안쪽 청담 강남 합정 미용실인테리어, 화이트모던 스타일 3D 디자인 사례 입니다. 샴푸실은 출입구를 오픈형태로 디자인하였으며 창고 공간은 한쪽만 오픈형식으로 설계하고 팬던트조명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많은 고객들이 편하게 앉아 쉴 수 있도록 벽면 부분에도 바테이블을 설계하였습니다. 거기에 원형거울에 간접조명을 더하여 공간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넓은 공간이니만큼 많은 분들이 앉아 시술을 받을 수 있도록 효율적인 설계를 보여주고 있으며 실용적인 부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심플 모던한 디자인에 다양한 조명연출로 고급스러운 분위기까지 보여주고 있는  청담 강남 합정 미용실인테리어, 화이트모던 스타일 3D 디자인 사례 현장입니다.

     

    특별하게 컬러 포인트는 없지만 전반적으로 공간을 효율적이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으며 곳곳에 실용적인 포인트를 더하여 매력적인 매장 인테리어로 디자인 해드렸습니다. 인테리어 전문 업체 916디자인에서는 고객님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만족도 높은 공간으로 만들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업계에서 가장 합리적인 비용을 보여주는 견적서를 제안해 드리고 있어 더욱더 만족스러운 결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 관련하여 자세한 부분 상담 받아 보고 싶으시다면 언제든 편하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청담 강남 합정 미용실인테리어 #미용실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https://salon916.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06.21 - [미용실인테리어] - 동작 서초 역삼 미용실인테리어, 고급스러운 3D 디자인 설계 시안

     

    동작 서초 역삼 미용실인테리어, 고급스러운 3D 디자인 설계 시안

    동작 서초 역삼 미용실인테리어, 고급스러운 3D 디자인 설계 시안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동작 서초 역삼 미용실인테리어, 고급스러운 3D 디자인 설계 시안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

    dopamine7.com

    2021.06.20 - [미용실인테리어] - 하남 미사 분당 미용실인테리어, 1인바버샵 고급스러운 디자인 시공후기

     

    하남 미사 분당 미용실인테리어, 1인바버샵 고급스러운 디자인 시공후기

    하남 미사 분당 미용실인테리어, 1인바버샵 고급스러운 디자인 시공후기 공사완료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최근 실내인테리어가 영업 비밀로 손꼽힌다는 기사를 본 적이 있습니다. 업종에

    dopamine7.com

    2021.06.19 - [미용실인테리어] - 구로 가산동 금천구 미용실인테리어, 뷰티샵시공사례이지만 헤어샵에도 어울리는 디자인!

     

    구로 가산동 금천구 미용실인테리어, 뷰티샵시공사례이지만 헤어샵에도 어울리는 디자인!

    구로 가산동 금천구 미용실인테리어, 뷰티샵시공사례이지만 헤어샵에도 어울리는 디자인!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구로 가산동 금천구 미용실인테리어, 뷰티샵시공사례이지만 헤

    dopamine7.com

    2021.06.18 - [미용실인테리어] - 판교 구리 남양주 미용실인테리어 심플 모던스타일 연출

     

    판교 구리 남양주 미용실인테리어 심플 모던스타일 연출

    판교 구리 남양주 미용실인테리어 심플 모던스타일 연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심플 모던스타일로 연출된 판교 구리 남양주 미용실인테리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미용실

    dopamine7.com

    2021.06.17 - [미용실인테리어] - 이천 용인 수지 미용실인테리어, 예쁜 디자인 시공 사례

     

    이천 용인 수지 미용실인테리어, 예쁜 디자인 시공 사례

    이천 용인 수지 미용실인테리어, 예쁜 디자인 시공 사례 3D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이천 용인 수지 미용실인테리어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예쁜 디자인 및 시공을 사례로 자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