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동탄 it밸리 사무실인테리어, 지식센터 공사 견적은



    오늘은 모던 그레이 인테리어로 진행하여 심플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보여주는 회사 사무실 인테리어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동탄 it밸리 사무실인테리어, 지식센터 공사 견적은 916디자인과 함께해 보시기 바라며 이번 현장 함께 자세하게 살펴보시겠습니다.

    공사완료

    가장 먼저 회사 사무실 외부 인테리어를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쪽 벽면에 회사 이름과 로고를 넣어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이번 현장의 컨셉에 맞추어 그레이 컬러로 진행한 모습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앞서 보신 회사 사무실 외부 벽면 옆쪽에는 깔끔한 블랙 컬러 라인에 간접조명을 더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그리고 작은 배너를 더하여 세련된 분위기를 높였습니다. 외부 인테리어 천장 부분에 따스한 간접조명을 더하여 화사한 분위기를 표현한 부분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모던한 그레이 벽면에 입체적인 블랙 디자인을 더하여 모던한 매력을 높인 모습 보실 수 있습니다. 거기에 따스한 간접조명을 더하여 세련된 멋진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입체적인 디자인을 더한 벽면 옆에는 웨인스코팅 디자인을 더한  그레이 벽면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표현하였습니다.

     

    웨인스코팅 디자인에 회사 로고와 이름을 넣어 깔끔하게 연출하였습니다. 공간의 화사함과 따스함을 높이기 위해 간접조명을 벽쪽으로 연출한 모습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카페테리아로 사용될 공간과 사무 공간을 나누어주는 파티션의 경우 간살 무늬 우드 디자인에 하부는 고시형으로 막힌설계로 깔끔하게 마무리 하였습니다. 그리고 그 옆쪽에는 붙박이 수납장을 넣어 공간의 효율성을 높였습니다. 이처럼 실용성과 효율성을 높여 드리는 것은 물론 합리적인 비용을 만나 보고 싶으시다면 동탄 it밸리 사무실인테리어, 지식센터 공사 견적은 916디자인과 함께해 보시기 바랍니다.

     

    개별 사무 공간의 모습입니다. 다크 그레이 웨인스코팅으로 벽면을 마무리 하여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가운데에는 화이트 보드를 시공하여 실용성을 높였으며 천장은 우물형 디자인에 간접조명을 넣어 공간을 화사하게 연출하였습니다.

     

    개별 사무 공간 입구는 깔끔한 블랙 컬러 프레임으로 시공 하여 마무리 하였으며 옆쪽 벽면에도 같은 컬러의 라인으로 더하여 세련된 분위기로 연출하였습니다. 그리고 라인을 따라 간접조명을 넣어 공간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앞서 보신 공간 앞쪽 공간의 모습입니다. 벽면 가운데 타공을 하여 수납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시공하였습니다. 그리고 간접조명을 넣어 실용성을 높였으며 하부에도 수납공간을 마련하여 편리한 부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깔끔한 분위기를 보여주는 회사 사무실 인테리어 입니다. 공간의 통일감을 주는 인테리어에 세련된 포인트를 더하여 완성도가 높아진  현장입니다. 이처럼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 연출과 함께 멋진 예쁜 공간으로 만들어 드리는 곳이 필요하시다면 동탄 it밸리 사무실인테리어, 지식센터 공사 견적은 916디자인과 함께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회사 사무실 인테리어의 모든 프레임은 블랙 프레임으로 진행하여 깔끔한 마무리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심플 모던 컨셉의 가장 기본 정석을 보여주는 현장으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앞서 보신 파티션 옆쪽에 위치하고 있는 붙박이장 내부 모습입니다. 고객님이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맞춤 공간으로 채워 드렸습니다.

     

    회의실로 사용될 개별 사무 공간입니다. 블랙 레일 조명을 설치하여 세련된 멋진 분위기를 보여주는 공간으로 완성되었습니다.

     

    회사 사무실 한쪽 벽면에는 실용적인 공간 사용을 도와드리기 위해 선반을 추가적으로 제작해 드렸습니다.

     

    카페테리아 및 휴식 공간으로 사용될 곳의 뷰 입니다. 우드 디자인의 간살 무늬 파티션과 함께 심플 모던 카페테리아가 잘 어울리는 모습 입니다. 공간의 특성을 고려하여 시공을 진행하길 원하신다면 동탄 it밸리 사무실인테리어, 지식센터 공사 견적은 916디자인과 함께 만족스럽게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카페테리아 공간의 세부 인테리어를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ㄷ자 구로로 시공하여 공간의 효율성을 높였으며 천장에는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팬던트 조명을 시공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지금까지 심플 모던 그레이 인테리어로 완성한 회사 사무실 인테리어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동탄 it밸리 사무실인테리어, 지식센터 공사 견적은 916디자인에서 합리적인 비용으로 만족스럽게 진행해 보시기 바라며 자세한 부분 궁금하시다면 맞춤 상담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동탄 it밸리 사무실인테리어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09.23 - [사무실인테리어] - 가산 A1 에이원타워 고급 사무실인테리어, 블랙 다크톤이 매력적인!

     

    가산 A1 에이원타워 고급 사무실인테리어, 블랙 다크톤이 매력적인!

    가산 A1 에이원타워 고급 사무실인테리어, 블랙 다크톤이 매력적인! 오늘은 가산 A1 에이원타워 고급 사무실인테리어, 블랙 다크톤이 매력적인 현장의 인테리어 디자인을 소개해드리려고

    dopamine7.com

    2021.09.22 - [사무실인테리어] - 강서 마곡 메가타워 사무실인테리어, 오피스 공간분리 3d 디자인으로

     

    강서 마곡 메가타워 사무실인테리어, 오피스 공간분리 3d 디자인으로

    강서 마곡 메가타워 사무실인테리어, 오피스 공간분리 3d 디자인으로 3D 오늘은 강서 마곡 메가타워 사무실인테리어를 계획 중이신 분들을 위해 오피스 공간분리 3d 디자인으로 제안드린 설

    dopamine7.com

    2021.09.21 - [사무실인테리어] - 군포 센트럴비즈파크 20평 30평 사무실인테리어, 소형평수 디자인 시안

     

    군포 센트럴비즈파크 20평 30평 사무실인테리어, 소형평수 디자인 시안

    군포 센트럴비즈파크 20평 30평 사무실인테리어, 소형평수 디자인 시안 3D 오늘은 군포 센트럴비즈파크 20평 30평 사무실인테리어, 소형평수 디자인 시안을 공개하고 사무실인테리어를 할 때

    dopamine7.com

    2021.09.20 - [사무실인테리어] - 가산 skv1 AP타워 사무실인테리어, 50평 60평 회사 3D 디자인 설계

     

    가산 skv1 AP타워 사무실인테리어, 50평 60평 회사 3D 디자인 설계

    가산 skv1 AP타워 사무실인테리어, 50평 60평 회사 3D 디자인 설계 3D 오늘은 가산 skv1 AP타워 사무실인테리어, 50평 60평 회사 3D 디자인 설계로 제안드렸던 사례를 공개하려고 합니다. 직사각형

    dopamine7.com

    2021.09.19 - [사무실인테리어] - 화성동탄 센테라it타워 사무실인테리어, 회사 공사비용은?

     

    화성동탄 센테라it타워 사무실인테리어, 회사 공사비용은?

    화성동탄 센테라it타워 사무실인테리어, 회사 공사비용은? 3D 화성동탄 센테라it타워 사무실인테리어, 회사 공사비용은 얼마정도인지 알아보시는 분들을 위해 비슷한 사례를 통해 대략적으로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