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송도 사무실인테리어 80평 복합적인 공간의 조화로움이 연출되는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80평형의 대형 평수 사무실인테리어 현장의 철거부터 완공모습까지 보여드리려고 하는데요. 요즘은 단순히 사무실이라고해서 업무 공간만 만드는 것이 아니라 미팅룸이나 카페테리아 그리고 ceo룸이나 쇼룸등 다양한 공간이 복합적으로 구성이 되는데요. 이번 현장에서는 클라이언트분과 지속적인 대화를 통해 모든 공간이 어우러지면서도 조화로울 수 있도록 노력하여 완성도 높은 결과물이 탄생하였습니다.

    3D디자인 

    이번 송도 사무실인테리어 80평의 메인 컬러는 화이트와 아이보리였습니다. 깨끗한 색감을 활용한 베이스는 어떤 것들과도 조화가 쉽고 밸런스가 맞춰지기 때문이었는데요. 그리고 공간의 특성마다 다양한 소재와 보조 색감을 활용하여서 공간마다의 생명력을 불어넣었습니다.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미니멀한 인테리어를 위해 마감재는 깔끔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하였으며 군더더기 없게 진행하였는데요. 전체 통유리로 외부의 빛은 물론 내부에서도 조명을 활용한 빛 인테리어를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특히 이번에 의뢰해주신 사무실 특성을 살려 입구에는 특별한 조명 인테리어로 시선을 사로잡고 눈에 띄는 제품 진열대로 매력도를 높여보았는데요. 공간이 지루하지 않고 매력을 갖게 만드는 방법 중 하나이고, 별다른 오브제가 아니라 조명을 이용하여서 더욱 특별하게 느껴질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시공 진행 현장

    모든 작업에 대한 논의가 끝나고 916디자인은 전문가들과 함께 시공 계획을 수립하고 철거부터 시작하였는데요. 철거는 현장의 기본이며 깔끔한 철거를 해야 새로운 공간을 만들어 낼 준비가 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공간으로 탄생을 위한 밑 작업이 하나씩 진행되는데 기본적인 벽지와 바닥은 물론 골조를 만들고 분전함 이설등도 수월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공간을 분리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재료를 사용하지만 창가쪽은 보다 가볍고 세련된 느낌을 내기 위해 경량자재들을 활용하였습니다.

    금속공사에 있어서도 디테일을 놓치지 않고 있는데요. 송도 사무실인테리어 80평현장은 워낙 넓다보니 자칫 큰 그림만을 생각하다 사소한 부분을 놓치기 쉽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모든 과정을 꼼꼼히 작업하고 전문가들의 손길로 마무리하고 있는만큼 높은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가벽이 세워지고 목공 작업이 이뤄지고 나면 컬러에맞는 도장이 진행되는데요. 도장은 매끈한 마감과 균일한 색감 및 표면이 중요하기에 오랜 세월의 노하우를 가진 전문가들이 직접 진행하고 있습니다.

    916디자인은 안전을 위한 장비 설치도 놓치지 않는데요. 스프링쿨러이설작업은 물론 유리파티션의 석고작업 그리고 쾌적한 환경 구축을 위한 에어컨위치 타공은 물론 다양한 미장작업에 이르기까지 완벽한 공간을 꾸미기 위한 준비를 협업하여 단계별로 시공하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체계적인 계획아래에 진행되기에 신속하면서도 높은 효율성의 일처리를 보실 수 있습니다.

    시공 마감 현장

    그렇게 완선된 916디자인의 자랑스러운 송도 사무실인테리어 80평현장 보실까요?

    우선 입구입니다. 너무 차갑지 않고 아늑한 느낌을 내기 위해서 곳곳에 화분은 물론 브라운 컬러를 가미하여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였는데요. 바닥의 타일에도 중앙에 브라운 컬러로 포인트를 주고 벽면은 살짝 따뜻한 그레이색으로 골랐습니다. 그리고 상단에 조명을 매립하여서 양각으로 입체화된 로고가 더욱 눈에 띌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한 눈에 보아도 화사하고 특색있는 로비는 해당 사무실에서 출시하는 여러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는데요. 방문자로 하여금 회사의 정체성을 다시 한 번 각인 받을 수 있으며 평범하지 않아 기억에 남는 곳으로 거래처분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줄 수 있는데요. 고급스러운 분위기 연출을 위하여 바닥은 대리석질감의 타일과 전체 진열대 상단에는 조명을 매립하였습니다.

    그리고 마치 전체 공간에 레이저쇼가 일어나는 것 처럼 벽면에 라인 타공으로 조명을 매립하고 천장과 이어지게 만들어 공간감적인 매력을 살렸는데요. 어디에서도 보지 못했을만큼의 매력적인 기법이라 이번 클라이언트 분께서도 자사의 이미지와 어울린다며 흡족해하셨습니다.

    누가 보아도 통통튀고 센스있는 입구와는 다르게 사무 공간은 조금은 정적이고 모던하게 연출했는데요. 아무래도 일에 집중하기 위해서는 요란스러운 조명보다는 마음을 차분히 가라앉힐 수 있는 그레이톤과 적절히 섞어 차분한 무드로 구성하였습니다. 천장에는 LED 조명이 균일하게 설치되어 있고, 바닥은 시멘트 질감이 느껴집니다.

    그리고 전체 책상은 화이트이지만 파티션을 연한 그레이로하여 통일감을 주었고, 원목 파티션은 삭막하지 않게끔 분위기를 중화해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여러 사람이 함께 일하는 곳이다보니 동선을 간편하게 만들기 위해서 +모양으로 사무공간을 배치하였습니다. 그리고 각 자리마다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효율적인 업무를 추구하였고 옆면의 통창과 답답함을 없애기 위해 미팅룸의 도어 또한 전체 유리로 제작하였습니다.

    송도 사무실인테리어 80평에서는 디테일을 놓치지 않기 위해 어느 벽면도 허투루 쓰지 않았는데요. 대표적으로 함께하는 거래처의 로고를 새겨두며 현재 회사의 위상을 널리알려 애사심을 높이기 위해서도 노력했습니다. 결국 사무실은 누군가가 일을 하는 곳이고 높은 효율성과 장기적인 관점에서 바라보았을 때에는 동기부여도 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송도 사무실인테리어 80평은 넓은만큼 다양한 공간이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스튜디오는 물론 미팅룸 그리고 업무를 하는데에 필요한 다용도실이 각자 목적에 맞게 심플하게 연출되고 있습니다.

    스튜디오에서는 제품을 테스트해보기도 하고, 불필요하게 어지르지 않기 위해서 심플한 구성을 하였는데요. 벽면에는 빌트인 수납장을 배치하여서 언제든지 깔끔하게 정리하고 유지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미팅룸은 통창과 함께하여 답답하기 보다는 오히려 탁트인 느낌을 주고 있는데요. 벽면에는 회의 시 사용할 수 있는 대형 모니터는 물론 화이트보드가 양쪽으로 준비되어 있고 전체적으로 조화를 이룬 톤이 시야를 편안하게 만들어 줍니다.

    그리고 시공 현장에서도 보셨듯이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기 위해 경량 구조물로 프레임을 구성한만큼 답답하거나 올드해보이지 않고 공간의 분리도 제대로 된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송도 사무실인테리어 80평의 CEO룸은 마치 뉴욕 한 가운데 있는듯한 탁 트인 뷰를 자랑하는데요. ㄱ자로 탁 트인 뷰에서 쾌적함을 느낄 수 있으며 복잡하지 않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효율적인 구성으로 연출하였습니다.

    직원들의 휴식을 책임지는 카페테리아 공간은 원목 파티션으로 우선 분위기를 전환하는 포인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온통 화이트와 그레이톤이었던 흑백세상에서 마치 따뜻한 색감으로 넘어가는 경계선과 같은 느낌을 내주는데요.

    길다란 타원형 식탁은 곡선으로 분위기를 따뜻하게 중화해주는 것은 물론 곳곳에 원목과 식물을 배치하고 벽면은 베이지색으로 시공하여 송도 사무실인테리어 80평의 휴게공간임을 표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이번 송도 사무실인테리어 80평현장은 공간별로의 특징을 살리면서도 전체적인 조화로움을 잃지 않도록 하였는데요. 바닥은 전체 같은 색깔로 통일하되 벽면의 색깔을 달리하거나 사용되는 가구들의 색감을 바꾸면서 디테일한 변화를 추구했습니다. 날로 발전해가는 트렌드처럼 916디자인은 한 자리에 멈춰있지 않고 더 앞서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궁금한점이 있으시다면 아래의 번호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2022.10.08 - [사무실인테리어] - 강남 변호사사무실인테리어 심플하게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강남 변호사사무실인테리어 심플하게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강남 변호사사무실인테리어 심플하게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이어서 이번에는 "천원짜리 변호사"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법정에 관련

    dopamine7.com

    2022.10.06 - [사무실인테리어] - 강남로펌인테리어 화이트 골드의 조화로 럭셔리한 분위기 연출

     

    강남로펌인테리어 화이트 골드의 조화로 럭셔리한 분위기 연출

    강남로펌인테리어 화이트 골드의 조화로 럭셔리한 분위기 연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업종마다 혹은 공간이 추구하는 분위기마다 소재나 컬러를 달리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

    dopamine7.com

    2022.10.04 - [사무실인테리어] - 파주사무실인테리어 내 집 같은 편안함으로 안락한 분위기 조성

     

    파주사무실인테리어 내 집 같은 편안함으로 안락한 분위기 조성

    파주사무실인테리어 내 집 같은 편안함으로 안락한 분위기 조성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코시국이 길어지며 사람들은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났고, 그만큼 홈인테리어나 소품에 관심을 가

    dopamine7.com

    2022.10.01 - [사무실인테리어] - 인천사무실인테리어 젊음이 느껴지는 트렌디한 분위기

     

    인천사무실인테리어 젊음이 느껴지는 트렌디한 분위기

    인천사무실인테리어 젊음이 느껴지는 트렌디한 분위기 안녕하세요 916 디자인입니다. 한동안 패션업계에도 그린 컬러가 트렌드를 휩쓸었는데요. 그린 컬러는 독특한 포인트가 되면서도 자연

    dopamine7.com

    2022.09.24 - [사무실인테리어] - 수원 델타원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150평 사옥 베이직함과 특별함이 공존하는

     

    수원 델타원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150평 사옥 베이직함과 특별함이 공존하는

    수원 델타원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150평 사옥 베이직함과 특별함이 공존하는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예전에는 작은 규모의 회사는 건물안에 임대를 내서 사무실을 쓰고, 큰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