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강서구 마곡 식당인테리어 벽돌과 웨인스코팅으로 클래식한 연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이 존재하기에 클래식은 영원하다는 말도있는데요. 유행처럼 갑자기 생겨난 아이템들은 곧 소리소문없이 사라지기도 하지만, 눈에 튀지는 않아도 꾸준하게 사랑받는 기본템은 나중에 보아도 은은한 매력이 느껴지기 마련인데요. 이번 강서구 마곡 식당인테리어는 그렇게 클래식한 멋으로 오랫동안 사랑받을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었습니다.

    입구에서부터 컨셉의 방향성이 확실하게 느껴지는 이번 현장은 붉은 벽돌로 물들인 색감이 매우 아름다운데요. 또한 어둡고 고혹한 느낌의 목재와 골드 컬러의 조화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마치 옛날 유럽에 나올법한 느낌을 내면서 입장할때부터 럭셔리한 무드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만들었는데요. 공간에서의 첫 인상은 외관과 들어가는 입구에서 결정된다는 것을 너무나도 잘 알고 있기에 세심한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벽돌로만 외부 파사드를 하기에는 심심한 감이 있을 수 있어 곳곳에 우드 파사드를 함께 집어넣었으며 조화로움을 유지할수 있도록 색감 선별을 신중하게 하였습니다.

    내부에 들어서면 강서구 마곡 식당인테리어라고 믿을 수 없을만큼 탁 트인 공간을 마주할 수 있습니다. 마치 드라마속에 나올 것 같은 와인바의 느낌이 가득한데요. 벽면에 웨인스 코팅과 어울리는 분위기를 만들어내기 위해서 천장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천장도 칸칸이 웨인스코팅과 비슷한 느낌을 주면서 가운데에 거대한 샹들리에는 클래식하면서도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한껏 높여주는데요. 그리고 테이블마다의 간격을 넓게 활용하여서 공간을 넓게 쓰며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입구는 아치형으로 제작하였습니다.

    한쪽은 전체 통창으로 하면서 폴딩도어를 활용하였는데요. 폴딩도어는 닫혀있을 때에는 외부 풍경을 여유롭게 감상할 수 있고, 열었을 때에는 색다른 매력을 선사하는 인테리어 방식입니다. 그리고 공간을 더욱 넓어보이게 만들어주기에 활용도가 매우 높습니다.

    한국이라고 믿기 힘들 정도로 아늑한 분위기를 선사하는데요. 마치 뉴욕 중심에 있는 레스토랑에 온것 같다며 강서구 마곡 식당인테리어를 의뢰해주신 클라이언트분께서 100점짜리 미소를 지어주셨습니다.

    주방은 오픈형태로 제작하였으며 양쪽에 마치 든든하게 지켜주는 경비병같은 아치형문이 눈에 띄는데요. 이렇게 입구마저 그냥 만들지 않고 디테일한 포인트를 주었기 때문에 더욱 높은 퀄리티의 결과물이 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들어오는 복도로 들어오면서 주방을 볼 수 있고 마치 비밀 공간으로 가는 기분을 느끼실 수 있는데요. 이 또한 하나의 매력 포인트이며 좁은 복도를 지나 넓은 공간으로 나올 때 극적인 반전을 주는 묘미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양쪽 천장에는 라인 조명을 매립하여서 더욱 아늑한 분위기를 조성하였는데요. 뭔가 새로운 공간으로 나아가는듯한 설레임이 느껴지지 않으신가요? 

    비록 테이블수가 많지는 않지만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잃지 않는 적정선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클라이언트분이 원하던 분위기로 연출했으며 현대적인 멋과 클래식한 분위기의 밸런스를 잘 잡기 위해서 916디자인에서는 수 없는 수정끝에 이렇게 멋스러운 공간을 탄생시킬 수 있었습니다.

    천장에서 뿜어나오는 은은한 조명은 메인등은 아니지만 전체를 환하게 밝혀주는데요. 간접등만으로도 이렇게 환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만들어낼 수 있다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벽돌과 잘 어울리는 클래식한 자재들을 활용해서 바닥은 물론 벽면의 웨인스코팅까지 다양한 기법을 활용했는데요. 3면의 벽이 하나도 똑같지 않고 조금씩 다르지만 전체 컨셉을 해하지 않아서 어지럽지 않고 오히려 깔끔한 느낌이 드는 곳입니다.

    이번엔 폴딩도어를 전부 걷은 모습입니다. 테라스로 이어지는 시선이 더욱 공간을 넓게 만들어주고, 탁트이고 시원한 바람이 여기까지 느껴지는 것 같은데요. 연인과 혹은 가족끼리 중요한 기념일날 방문하신다면 더없이 로맨틱한 밤이 되실거라 장담할 수 있습니다.

    벽면의 의자는 고풍스러운 가죽을 활용하였고, 간접 조명을 설치하여 더욱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어냈습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사용된 소재 자체가 전부 우드거나 부드러운 소재가 많기 때문에 어디 하나 모나게 느껴지는 곳이 없습니다.

    이번 강서구 마곡 식당인테리어현장은 시공을 하면서도 감탄을 자아냈지만 시공 후의 모습은 그야말로 탄성이 저절로 나오게 되었는데요. 클라이언트분이 처음에 바라셨던 모습보다 훨씬 고급스럽고 높은 퀄리티로 완성되어서 만족하신다고 몇 번을 말씀주시더라고요. 이렇게 916디자인은 한 번 맡은 시공 현장은 책임진다는 마음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높은 퀄리티로 마음에 쏙드는 사랑스러운 공간으로 변신시켜드리고 있습니다. 그러니 걱정하지 마시고 편안하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2022.09.14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청주 세종 대전 헬스장인테리어 고급스러운 블랙 무드의 세련됨

     

    청주 세종 대전 헬스장인테리어 고급스러운 블랙 무드의 세련됨

    청주 세종 대전 헬스장인테리어 고급스러운 블랙 무드의 세련됨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누구나 한 번쯤 고급스러운 블랙 인테리어로 내 방을 꾸미고 싶다는 생각을 하기도 합니다.

    dopamine7.com

    2022.09.09 - [사무실인테리어] - 안양 안산 오피스인테리어 지식산업센터 사무실 공간의 활용도를 최대로

     

    안양 안산 오피스인테리어 지식산업센터 사무실 공간의 활용도를 최대로

    안양 안산 오피스인테리어 지식산업센터 사무실 공간의 활용도를 최대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쌀쌀한 가을이 성큼 다가오고 더위는 조금 사그라들게 되었는데요. 가을이 되면 새

    dopamine7.com

    2022.09.03 - [사무실인테리어] - 마곡 김포 오피스인테리어 아파트형공장 사무실 공간에 맞는 감각적인 디자인

     

    마곡 김포 오피스인테리어 아파트형공장 사무실 공간에 맞는 감각적인 디자인

    마곡 김포 오피스인테리어 아파트형공장 사무실 공간에 맞는 감각적인 디자인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저희는 서울 경기지역은 물론 인천까지 넓은 범위로 시공을 다니고 있는데요.

    dopamine7.com

    2022.09.01 - [학원인테리어] - 대구 수학 과학 학원인테리어 창의력을 높여주고 집중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미니멀한 연출

     

    대구 수학 과학 학원인테리어 창의력을 높여주고 집중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미니멀한 연출

    대구 수학 과학 학원인테리어 창의력을 높여주고 집중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미니멀한 연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요즘 학생들에게 방과 후 학원은 필수 코스라고 할 수 있습니

    dopamine7.com

    2022.09.06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수원상가인테리어 헬스장 피티샵 노출 시공과 콘크리트 느낌으로 트렌디한 감성 연출

     

    수원상가인테리어 헬스장 피티샵 노출 시공과 콘크리트 느낌으로 트렌디한 감성 연출

    수원상가인테리어 헬스장 피티샵 노출 시공과 콘크리트 느낌으로 트렌디한 감성 연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요즘은 어떤 공간이라도 디자인이 매우 중요한 요소가 되었습니다. 사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