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광교 오산 회사인테리어비용 견적, 소형 대형 사무공간과 디자인 컨셉에 따라 다르다!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광교 오산 회사 인테리어비용 견적을 합리적이게 보여드려 고객님께서 만족도 높으셨던 현장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소형 대형 사무 공간과 디자인 컨셉에  따라 다르게 진행하고 맞춤형 공간으로 만들어 드리는 인테리어 전문 업체 916디자인에서 설계해 드린 도면과 디자인 지금부터 자세하게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D도안

    가장 먼저 광교 오산 회사 인테리어 전체 도면의 모습입니다. 작은 규모의  사무실로 가운데 공용 사무공간을 기준으로 하여 회의실과 개별 사무공간을 마련해 주었습니다. 소형 평수이지만 동선으로 고려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하여 넓은 느낌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현장에는 그린 컬러를 포인트 컬러로 잡아 산뜻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었습니다.

     

    광교 오산 회사 사무실 입구 모습입니다. 벽면에 디자인 아트월을 넣어 멋진 공간으로 완성해 드렸으며 이번 현장의 포인트 컬러인 그린을 넣어 예쁜 공간으로 만들어 주었습니다. 아치형 모양의 디자인과 함께 회사 로고와 컬러감이 더해져 입구에서부터 싱그러운 분위기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만나 보실 공간은 회의실입니다. 입구를 아치형 형태로 디자인하여 설계해 드렸으며 입구 벽면에는 오픈 수납장을 설치하여 실용적이면서 인테리어 측면을 높일 수 있도록 디자인해드렸습니다. 거기에 위쪽 부분에 이번 현장의 포인트 컬러라고 할 수 있는 그린 컬러를 넣어 매력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차별화된 디자인에 광교 오산 회사인테리어비용 견적의 경우 합리적이게 보여드려 더욱더 만족스러워하신 현장이었습니다. 소형이나 대형 사무 공간의 경우 평수와 관계없이 디자인 콘셉트에 따라 공간을 넓어 보이게 만들어 볼 수 있으며 매력적이게 연출해 볼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앉아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넓은 테이블과 의자를 배치할 수 있도록 공간을 설계해 드렸습니다. 벽면 수납공간에는 간접조명을 더하고 레이아웃을 실용적이게 제작해드려 디자인 측면과 실용적인 측면을 함께 만나 볼 수  는 공간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렇게 작은 소형 사무 공간이라도 디자인 콘셉트에 따라 색다르게 연출해 볼 수 있으며 공간을 넓고 실용적이게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광교 오산 회사인테리어 공용 사무 공간입니다. 포인트 컬러인 그린 컬러를 벽면에 포인트로 넣어 예쁜 공간으로 완성해 드렸습니다. 화이트 컬러와 함께 잘 어울리는 모습이 매력적이며 작은 공간이라고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넓은 공간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공용 사무 공간 옆쪽에 앞서 보신 회의실 공간이 위치하고 있으며 벽면에도 회의실 벽면과 동일하게 오픈 수납장을 설치하여 실용성을 높여 드렸습니다.

     

    소형 평수의 광교 오산 회사인테리어 다 보니 공간을 실용적이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설계해 드렸습니다. 거기에 디자인 측면을 더하여 공간이 넓어 보이도록 연출하여 완성도 높은 공간으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앞쪽에 보이는 공간은 개별 사무공간으로 불투명 유리로 진행하여 독립된 부분을 강조해 주었습니다. 이렇게 소형 대형 사무공간이라도 디자인 콘셉트에 따라 다르게 만나 보실 수 있는 모습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회의실 뒤쪽에 위치하고 있는 공용 사무 공간은 더욱더 싱그러운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앞쪽 부분에 우드 컬러의 파티션을 설치하고 위쪽에 식물을 더하여 그린 컬러로 진행한 포인트 인테리어의 분위기를 더욱더 살려주고 있습니다. 옆쪽에는 개별 사무공간이 위치하고 있지만 불투명하여 서로의 프라이버시를 지켜주는 인테리어로 완성되었습니다.

     

    사무 공간 뒤편에 블라인드를 설치하여 채광을 조절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렸으며 한쪽 벽면에는 전체 붙박이 수납장을 설치하여 실용성을 높였습니다. 작은 공간일수록 깔끔하게 사용하는 것이 좋기 때문에 광교 오산 회사인테리어비용 견적에 반영하여 디자인해 드렸습니다. 이렇게 소형 대형 사무공간과 디자인 콘셉트에 따라 실용적이면서 디자인 측면까지 높일 수 있는 색다른 공간으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보여드릴 공간을 개별 사무실입니다. 이번 인테리어의 포인트 컬러인 그린 컬러를 벽면 위쪽에 더하였으며 오픈 선반과 수납장을 벽면에 배치하여 실용성을 높여드렸습니다. 광교 오산 회사인테리어비용 견적의 경우 매우 합리적이게 제안해 드려 고객님께서 너무나 만족스러워하셨습니다.

    거기에 작은 소형 공간이지만 대형 사무공간과 별 차이 없는 실용성과 디자인을 보여드려 더욱더 완성도 높은 결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소형 대형 사무공간과 디자인 콘셉트에 따라 다른 측면을 만나 보실 수 있는 916디자인과 함께 멋진 공간으로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회사인테리어비용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04.04 - [사무실인테리어] - 고양 일산 파주 소형 10평 사무실인테리어, 중개법인 부동산 업체

     

    고양 일산 파주 소형 10평 사무실인테리어, 중개법인 부동산 업체

    고양 일산 파주 소형 10평 사무실인테리어, 중개법인 부동산 업체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소형 10평 사무실인테리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번 인테리어 작업은 고양, 일산, 파주

    dopamine7.com

    2021.04.03 - [사무실인테리어] - 인천 부천 시흥 대형 60평 사무실인테리어, 모던 업무공간을 위해!

     

    인천 부천 시흥 대형 60평 사무실인테리어, 모던 업무공간을 위해!

    인천 부천 시흥 대형 60평 사무실인테리어, 모던 업무공간을 위해!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이번 시공은 저희 916디자인에서 대형 60평 사무실인테리어를 진행해보았습니다. 인천, 부천, 시흥

    dopamine7.com

    2021.04.02 - [사무실인테리어] - 안산 안양 의왕 20평 30평 사무실공사 입구인테리어부터 멋진!

     

    안산 안양 의왕 20평 30평 사무실공사 입구인테리어부터 멋진!

    안산 안양 의왕 20평 30평 사무실공사 입구인테리어부터 멋진!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이번 인테리어는 사무실과 관련된 인테리어를 구성해보았습니다. 저희 916디자인에서는 안산 안양 의

    dopamine7.com

    2021.03.31 - [사무실인테리어] - 마곡 김포 광명 40평 회사인테리어, 모던컨셉 복층사무실 견적

     

    마곡 김포 광명 40평 회사인테리어, 모던컨셉 복층사무실 견적

    마곡 김포 광명 40평 회사인테리어, 모던컨셉 복층사무실 견적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마곡, 김포, 광명에서 시공작업을 해보았습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사무실 인테리어는

    dopamine7.com

    2021.03.30 - [사무실인테리어] - 오피스인테리어 깔끔하고 현대적인 느낌으로 완벽하게!

     

    오피스인테리어 깔끔하고 현대적인 느낌으로 완벽하게!

    오피스인테리어 깔끔하고 현대적인 느낌으로 완벽하게!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도 기업에서 디자인 의뢰가 들어와서 오피스인테리어를 시공해보았습니다. 먼저 3D 도안 작업을 한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