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남양주 다산신도시 dimc테라타워 사무실인테리어, 대표이사실 임원실 유리파티션 공간분리



    남양주 다산신도시에 건림 중인 dimc테라타워에 입주 예정이시라면 오늘 소개해드릴 사무실인테리어와 대표이사실 임원실 유리파티션 공간분리 부분을 집중해서 봐주시기 바랍니다. 최근 지식산업센터의 건립과 준공이 이어지는 가운데 관련된 문의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과거 아파트형공장이라고 하던 지식산업센터는 공장을 반드시 보유해야 하는 기업을 위해 대도시에 사무실과 공장을 함께 운영할 수 있도록 최소 3층 이상, 최소 6개 기업이 동시에 영업을 할 수 있는 인프라를 갖춘 빌딩으로 제조업, 지식산업 분야의 다양한 기업들이 업종에 맞게 인테리어를 시공하고 있습니다. 

    3D

    이번 현장은 직사각형 모양의 사무실로 크게 공용 공간과 개별 공간으로 나눠 공용 공간에는 오픈형 업무 공간과 휴게 및 탕비실을 배치하고 개별 공간에는 대표실, 경영기획실, 회의실, 연구실을 배치했으며 자투리 공간을 활용해 물건을 보관할 수 있는 창고를 계획했습니다. 

    공사진행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를 할 때 가장 신경을 써야하는 부분은 공간 분리입니다. 공간을 알차게 구성하고 동선을 효율적으로 설정하기 위해서는 공간 분리가 중요하기 때문에 우선 목공 작업으로 가벽을 만들어 각 공간을 나누고 그에 필요한 배선, 배관, 공조시스템, 소방설비 등을 디자인설계에 맞게 정리해 원활한 시공과 사용이 가능하도록 합니다.

    가벽을 세워 구조를 나눈 후에는 프레임과 벽면에 필름지를 부착하는 작업이 들어가는데요, 916디자인은 모든 공정을 철저하게 지키고 각 공정별로 실력 좋은 베테랑 전문인력을 구성해 퀄리티 높은 시공을 진행하고 있으니 안심하시고 맡겨주셔도 됩니다. 필름지를 붙인 모습을 보니 점점 형태가 잡혀가는 느낌이 드네요.

     

    입구 도어는 글래스 도어를 적용하고 파사드는 알판작업을 진행한 후 디자인에 맞게 컬러와 사인물 마감작업을 시공했습니다. 고급 필름 작업을 하기 전 알판 위에 프라이머 작업을 해줘 깔끔하게 부착할 수 있게 함으로써 고급스러운 마감이 되도록 했습니다. 

    공사완료

    완공된 입구 파사드는 기업의 첫인상이 되기 때문에 방문객들에게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므로 회사명과 로고의 배치가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916디자인은 다양한 시안을 고객님께 3D 이미지로 제공해드려 최종 시안을 확정합니다. 화이트를 베이스 컬러로 하고 블루를 포인트 컬러로 지정해 시원한 파사드를 완성했으며 깨끗한 화이트 바탕에 블루로 회사명과 사인물을 배치함으로써 명함의 느낌이 들면서 신뢰감과 기대감이 상승하는 파사드가 완성됐습니다. 

    도어는 시트지를 시공한 도어로 시공해 내부 모습이 직접적으로 노출되지 않도록 했습니다. 글래스 도어에 불투명 시트지를 시공하면 마치 유리파티션으로 내부와 외부의 공간분리를 한 느낌이 드는데요, 유리 소재는 내부 인테리어로 이어져 소재와 디자인 통일성을 이루면서 하나의 공간으로 묶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복도라인으로 시공된 내부 파사드입니다. 내부 파사드는 공간을 가려주면서 동선을 유도하는 역할도 수행하는데요, 이러한 내부 파사드를 이미지월로 시공해 다양한 목적으로 활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기업의 철학과 비전을 시트지로 제작해 시공하면 회사의 신뢰도와 정체성이 높아질 수 있고 회사명과 로고를 시공하면 가독성이 높아지며 각 공간에 대한 키맵을 작게 시공하면 방문객의 편의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번 현장의 내부 파사드는 창고와 공용 업무 공간을 분리하는 역할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대표이사실 임원실 등 개별 사무실이 유리파티션으로 공간분리된 모습입니다. 유리로 공간을 분리하면 공간과 동선을 분리하되 좁아보이지 않고 개방된 느낌이 들어 넓고 쾌적한 공간을 만들 수 있는데요, 유리에 불투명 시트지를 시공하면 시선을 차단할 수 있어 프라이버시가 보장됩니다.

    이 때,기업의 로고와 이미지를 디자인 커팅한 시트지를 시공하면 회사의 정체성을 계속해서 인지하게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블랙 프레임과 투명하면서 빛이 반사되는 유리의 조화가 인테리어적 요소로도 활용돼 세련된 공간을 만들고 있습니다. 남양주 다산신도시 dimc테라타워 사무실인테리어를 하실 때 좁은 공간을 넓고 화사하게 만들고 싶으시다면 유리파티션을 추천드립니다. 

     

    대표실, 회의실, 연구실 내부 모습입니다. 각 공간마다 디자인을 달리해 특성을 부각하면서 영역성을 명확하게 부여했으며 공간별로 이미지월, 화이트보드, 수납장 등을 시공해 사용성과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연구실은 드나들기 편하게 도어를 없앴고 한쪽 벽면은 수납장을 맞춤 제작해 시공했으며 펜던트형 조명을 계획해 은은한 분위기를 내도록 했습니다. 

     

    공용 업무공간의 벽면을 활용해 휴게 공간과 탕비실을 배치할 수 있도록 공간을 배려했고 연구실 입구 옆 가벽에는 모니터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드렸습니다.

    남양주 다산신도시 dimc테라타워에 입주하시거나 사무실인테리어를 계획하시면서 효율적이고 실용적인 대표이사실 임원실 유리파티션 공간분리를 원하신다면 저희 916디자인으로 문의해 주세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원하시는 공간을 구성하고 최적의 레이아웃을 계획해 퀄리티 높은 시공으로 진행해드리겠습니다. 

    #남양주 다산신도시 dimc테라타워 사무실인테리어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08.24 - [사무실인테리어] - 김포 g타워 렌트카 사무실 인테리어, 고급스러운 블랙우드 포인트

     

    김포 g타워 렌트카 사무실 인테리어, 고급스러운 블랙우드 포인트

    김포 g타워 렌트카 사무실 인테리어, 고급스러운 블랙우드 포인트 오늘은 김포 g타워 렌트카 사무실 인테리어, 고급스러운 블랙우드 포인트로 진행한 회사 사무실 인테리어를 소개해 드리도록

    dopamine7.com

    2021.08.24 - [사무실인테리어] - 가산 금천구 하우스디 와이즈타워, 소형평수 사무실 인테리어 추천!

     

    가산 금천구 하우스디 와이즈타워, 소형평수 사무실 인테리어 추천!

    가산 금천구 하우스디 와이즈타워, 소형평수 사무실 인테리어 추천! 금천구 가산 지역 일대에는 지식산업센터가 밀집돼있는데요, 그 중 기술가, 근린시설, 지식산업센터가 함께 있는 복합건물

    dopamine7.com

    2021.08.22 - [사무실인테리어] - 고양시 덕양구 한일윈스타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미팅룸 접견실 대표실 레이아웃

     

    고양시 덕양구 한일윈스타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미팅룸 접견실 대표실 레이아웃

    고양시 덕양구 한일윈스타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미팅룸 접견실 대표실 레이아웃 3D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고양시 덕양구 한일윈스타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미

    dopamine7.com

    2021.08.21 - [사무실인테리어] - 가산동 하우스디 가산 퍼스타 화이트 사무실인테리어, 회사디자인 도면부터 시공까지!

     

    가산동 하우스디 가산 퍼스타 화이트 사무실인테리어, 회사디자인 도면부터 시공까지!

    가산동 하우스디 가산 퍼스타, 화이트 사무실인테리어, 회사디자인 도면부터 시공까지!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최근 많은 지역에서 지식산업센터가 건립되고 있는 가운데 가산동 하우스

    dopamine7.com

    2021.08.20 - [사무실인테리어] - 군포 삼보 스카이비즈 소형사무실인테리어 작은평수 시공사례

     

    군포 삼보 스카이비즈 소형사무실인테리어 작은평수 시공사례

    군포 삼보 스카이비즈 소형사무실인테리어 작은평수 시공사례 3D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군포 삼보 스카이비즈 소형사무실인테리어 작은평수 시공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