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남양주 별내 에이스하이엔드타워, 100평 120평 대형평수 사무실 인테리어



    오늘은 남양주 별내 에이스하이엔드타워, 100평 120평 대형평수 사무실 인테리어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크 그레이 인테리어로 무게감 있는 공간으로 연출된 매력적인 공간으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자세한 현장 함께 살펴보시겠습니다.

    공사완료

    이번 현장의 입구 공간에 위치하고 있는 파티션입니다. 짙은 컬러 파티션에 회사 로고를 가운데 넣어 포인트를 주었으며 천장에 간접조명으로 더욱더 돋보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개별 사무실로 사용될 공간의 입구 모습으로 한쪽 벽면에 깔끔하게 화이트 보드가 설치되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회의실로 사용될 공간의 모습으로 천장에 심플 펜던트 조명과 함께 한쪽 벽면에 화이트 보드를 더하여 실용성을 높였습니다. 통유리 부스와 함께 창문까지 크게 나있어 공간이 넓어 보이고 개방감있게 느껴집니다.

     

    공용 사무실 공간의 모습입니다. 깔끔한 모던 그레이 인테리어로 진행하였으며 천장에 레일조명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앞서 제일 처음 보여드린 회사 로고가 들어간 파티션입니다. 회사 출입구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따스한 간접 조명이 공간을 비추고 있어 아늑해 보입니다.

     

    사무실 벽면은 그레이 컬러로 통일감 있게 시공하여 더욱더 깔끔한 분위기를 보여주고 잇습니다.

     

    개별 공간의 한쪽 부분은 폴딩도어를 설치하여 공간의 효율성을 높여 드렸습니다. 도어를 접었다 펼 수 있어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여 매우 실용적인 남양주 별내 에이스하이엔드타워, 100평 120평 대형평수 사무실 인테리어 입니다.

     

    회사 사무실 입구를 바라보고 있는 공용 사무 공간입니다. 전반적으로 컬러를 비슷하게 맞추어 시공하여 공간이 안정적이게 보입니다.

     

    공용 사무 공간 한쪽에는 세면대를 설치하여 실용성을 높여 드렸습니다. 이 공간에 포인트를 주기 위해 위에 길이를 맞춘 레일조명을 설치하였습니다.

     

    천장에 레일 조명을 시공하여 공간이 더욱더 세련되어 보입니다.

     

    공용 사무공간 안쪽에 창가부분은 다른 공간과 다르게 짙은 그레이 컬러로 시공하여 무게감을 더했습니다.

     

    전반저긍로 심플 모던한 분위기와 함게 무게감이 더해진 세련된 사무실 공간으로 완성되었습니다. 거기에 멋진 분위기까지 보여주고 있어 매력적입니다.

     

    출입구 앞을 막고 있는 파티션은  밋밋해 보이지 않도록 조명과 디자인 연출로 세련됨을 높였습니다.

     

    오픈되어 있는 형식으로 구성된 공용사무공간은 짙은 컬러를 베이스로 시공한 남양주 별내 에이스하이엔드타워, 100평 120평 대형평수 사무실 인테리어 공간을 답답하지 않도록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한쪽 벽기둥에는 밋밋해 보이지 않도록 디자인을 더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개별 사무 공간이 있는 부분에는 조금 짙은 컬러로 시공하여 공간 분리를 해주었습니다. 그로 인해 공간이 더욱더 깔끔해 보입니다.

     

    넓은 창문이 설치되어 있어 공간이 더욱더 넓어 보이며 개방감이 느껴지는 모습입니다. 거기에 깔끔한 디자인과 컬러의 통일감으로 공간의 매력이 한층 더 높아진 모습 보실 수 있습니다.

     

    회사 로고에만 화이트 컬러를 더하여 멀리서도 돋보일 수 있도록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회사 사무실 출입문 공간은 깔끔한 디자인으로 시공하였으며 짙은 그레이 컬러를 라인에 더하여 전체적인 밸런스를 맞추었습니다.

     

    회사 외부 인테리어의 모습입니다. 한쪽 벽면에 앞서 보신 입구 파티션 디자인과 동일하게 시공하였습니다. 거기에 간접조명까지 더하여 포인트가 되고 있습니다.

     

    포인트를 준 외부 인테리어 외에 나머지 회사 사무실 외부 공간에는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채워진 모습 보실 수 있습니다.

     

    세면대는 깔끔한 화이트 디자인에 수납공간을 더하여 실용성을 높였습니다. 짙은 컬러를 사용한 공간에 돋보이는 모습입니다.

     

    감각적인 디자인을 입체적으로 연출하여 멀리서도 돋보일 수 있도록  시공한 남양주 별내 에이스하이엔드타워, 100평 120평 대형평수 사무실 인테리어 외부 벽면입니다.

     

    회의실로 사용될 공간으로 앞서 보신 공간보다 조금 더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비슷한 인테리어로 시공되어 통일감을 주고 있으며 한쪽 벽면에 화이트 보드 설치와 함께 입구쪽에는 벽걸이티비를 더하였습니다.

     

    회사 사무실 안족 공간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브론드 유리로 도어를 설치한 슬라이딩 도어 입니다.

     

    지금까지 남양주 별내 에이스하이엔드타워, 100평 120평 대형평수 사무실 인테리어를소개해 드렸습니다. 인테리어 관련하여 상담이 필요하시거나 궁금하신점이 있다면 언제든 편하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100평 120평 대형평수 사무실 인테리어 #사무실 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08.29 - [사무실인테리어] - 오산시 세교동 더퍼스트타워 세교 사무실인테리어 전문 시공비용!

     

    오산시 세교동 더퍼스트타워 세교 사무실인테리어 전문 시공비용!

    오산시 세교동 더퍼스트타워 세교 사무실인테리어 전문 시공비용! 공사완료 오산시 세교동 더퍼스트타워에 입주 예정이시거나 세교 사무실인테리어 전문 시공비용!을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합

    dopamine7.com

    2021.08.28 - [사무실인테리어] - 성남시 중원구 성남 센터M엠 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 대형 럭셔리한 사무실 내부!

     

    성남시 중원구 성남 센터M엠 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 대형 럭셔리한 사무실 내부!

    성남시 중원구 성남 센터M엠 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 대형 럭셔리한 사무실 내부! 오늘은 성남시 중원구 성남 센터M엠 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를 소개해드리겠는데요, 대형 럭셔리한 사무실 내

    dopamine7.com

    2021.08.27 - [사무실인테리어] - 군포 부곡동 에이스스퀘어 지식산업 사무실인테리어, 대표실 회의실 3D디자인

     

    군포 부곡동 에이스스퀘어 지식산업 사무실인테리어, 대표실 회의실 3D디자인

    군포 부곡동 에이스스퀘어 지식산업 사무실인테리어, 대표실 회의실 3D디자인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군포 부곡동 에이스스퀘어 지식산업 사무실인테리어, 대표실 회의실 3D디자

    dopamine7.com

    2021.08.25 - [사무실인테리어] - 남양주 다산신도시 dimc테라타워 사무실인테리어, 대표이사실 임원실 유리파티션 공간분리

     

    남양주 다산신도시 dimc테라타워 사무실인테리어, 대표이사실 임원실 유리파티션 공간분리

    남양주 다산신도시 dimc테라타워 사무실인테리어, 대표이사실 임원실 유리파티션 공간분리 남양주 다산신도시에 건림 중인 dimc테라타워에 입주 예정이시라면 오늘 소개해드릴 사무실인테리어

    dopamine7.com

    2021.08.24 - [사무실인테리어] - 김포 g타워 렌트카 사무실 인테리어, 고급스러운 블랙우드 포인트

     

    김포 g타워 렌트카 사무실 인테리어, 고급스러운 블랙우드 포인트

    김포 g타워 렌트카 사무실 인테리어, 고급스러운 블랙우드 포인트 오늘은 김포 g타워 렌트카 사무실 인테리어, 고급스러운 블랙우드 포인트로 진행한 회사 사무실 인테리어를 소개해 드리도록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