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김포 장기동 금광하이테크시티, 20평 30평 사무실인테리어 비용

     

    3D

    여러 지역에 지식산업센터가 건립되면서 김포 장기동 금광하이테크시티, 20평 30평 사무실인테리어 비용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이진 것 같습니다. 

    인테리어 상담을 하시는 분들 대부분 비용이 얼마나 되는지를 가장 먼저 물어보시는데요, 현장 컨디션, 시공 자재, 시공법 등에 따라 천차만별로 달라지는 비용을 뭐라고 딱 말씀드릴 수가 없어 늘 대략적으로만 말씀을 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마저도 케이스 바이 케이스이기 때문에 오차 범위가 있다는 것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소개드릴 사무실인테리어는 대표실, 내부 업무공간, 탕비실을 구성하고 외부 파사드까지 의뢰하신 프로젝트입니다. 인테리어 비용에는 외부 익스테리어 비용이 포함되지 않기 때문에 입구 파사드 시공은 추가 비용이 발생하는데요, 대신 저희 916디자인은 디자인비용과 3D 이미지 작업 비용은 받지 않고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적극적으로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과 미팅을 진행하면서 니즈를 파악하고 현장 실측을 통해 대략적인 구상을 한 후 평면 설계도를 통해 디자인설계를 제안드리고 있는데요, 평면 설계도는 레이아웃, 공간 구분, 사이즈 정도만 파악할 수 있고 전문가가 아니면 이해하기 어렵죠. 그래서 916디자인은 평면 설계를 모델링한 3D 투시도를 작업해 제공해드리고 있고 이를 통해 고객님과 디테일한 수정을 진행하면서 최종 시안을 확정합니다. 

    공사진행

    최종 시안이 확정되면 공사를 시작하는데요, 첫 공정부터 마무리 공정을 철저히 지키면서 그 과정을 고객님과 끊임없이 소통하면서 공유하며 현장에서 생길 수 있는 다양한 변수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신축 지식산업센터단지를 비롯해 대규모 오피스 단지의 건물들은 유리벽으로 시공된 곳들이 많은데요, 우선은 이 벽을 철거해 베란다 확장을 함으로써 공간을 좀 더 넓게 활용합니다. 혹시 고객님께서 베란다 확장을 원하시지 않으면 그에 따라 디자인설계를 진행해드리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안전하고 깔끔하게 철거를 완료한 후에는 본격적인 공사를 시작하는데요, 이 단계가 인테리어 공사의 50% 이상을 차지하는 목공사 공정입니다. 사무실, 상업공간 등의 인테리어는 모든 공간과 구조를 새롭게 만드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목공사를 통해 공간을 구분하고 레이아웃을 만듭니다.

    사무실 내부 가벽에는 방음재를 채우고 석고보드를 붙인 후 다시 알판 작업을 진행해 깨끗한 마감이 가능하도록 밑작업을 하는 것까지가 목작업이죠. 알판 작업은 모양을 내는 밑그림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접착제를 붙이거나 못질을 튼튼하게 하기 위해 석고보드 위에 모양과 배열에 맞춰 합판을 붙이는 작업이랍니다. 

     

    벽체를 세우고 천정을 마감하면 아트월과 파사드 시공이 진행됩니다. 틀을 갖추는 목공사가 마무리되면 예쁜 색을 입는 페인트, 도장, 벽돌, 타일 등의 마감 작업이 시작되는데요,

    설계도면과 3D 투시도면을 완벽하게 숙지하고 이해한 베테랑 전문인력분들이 작운 부분까지 꼼꼼하게 확인하면서 공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김포 장기동 금광하이테크시티, 20평 30평 사무실인테리어 비용을 알아보시는 분들은 저희 916디자인으로 문의해 주세요. 최적의 멋진 디자인 설계를 합리적인 견적으로 퀄리티 높게 시공해드리겠습니다. 

    공사완료

    입구 파사드와 내부 파사드입니다. 사선을 적용한 디자인에 조명을 시공하니 마치 사무실 내부로 동선을 유도하는 방향표시등의 이미지를 표현하면서 가독성을 높였습니다. 내부 파사드는 오렌지 컬러의 스퀘어 아치를 시공한 가벽으로 계획해 다음 공간으로의 호기심이 생기면서 창문으로 펼쳐질 광경이 기대가 됩니다. 

     

    내부는 간접조명을 적용한 우물천정으로 시공하고 벽면에는 3단 디자인을 구현해 하단의 단차에 조명을 시공해 은은한 빛이 나오면서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으며 천장 테두리에 서포트 조명을 시공해 갤러리 느낌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간접조명, 매립등, 벽부등, 서포트 조명 등의 다양한 조명을 시공하면 때에 따라 다채로운 빛 연출이 가능하고 조도를 조절할 수 있어 사용 효율성이 높아진답니다. 

     

    어디 한 곳 흠잡을데 없이 완벽하게 마무리된 기둥인데요, 무지주 선반과 간접 조명이 어울져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극대화되었습니다. 김포 장기동 금광하이테크시티, 20평 30평 사무실인테리어 비용이 궁금하시거나 전문업체를 찾고 있으시다면 저희 916디자인으로 문의해 주세요. 여러분이 원하는 멋진 사무실을 합리적인 견적으로 시공해드리겠습니다.

    #20평 30평 사무실인테리어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08.31 - [사무실인테리어] - 안양 평촌k비즈리움 빈티지 사무실인테리어, 블랙 우드 포인트!

     

    안양 평촌k비즈리움 빈티지 사무실인테리어, 블랙 우드 포인트!

    안양 평촌k비즈리움 빈티지 사무실인테리어, 블랙 우드 포인트! 오늘은 안양 평촌k비즈리움 빈티지 사무실인테리어, 블랙 우드 포인트를 더한 현장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던 내추럴

    dopamine7.com

    2021.08.30 - [사무실인테리어] - 남양주 별내 에이스하이엔드타워, 100평 120평 대형평수 사무실 인테리어

     

    남양주 별내 에이스하이엔드타워, 100평 120평 대형평수 사무실 인테리어

    남양주 별내 에이스하이엔드타워, 100평 120평 대형평수 사무실 인테리어 오늘은 남양주 별내 에이스하이엔드타워, 100평 120평 대형평수 사무실 인테리어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크 그

    dopamine7.com

    2021.08.29 - [사무실인테리어] - 오산시 세교동 더퍼스트타워 세교 사무실인테리어 전문 시공비용!

     

    오산시 세교동 더퍼스트타워 세교 사무실인테리어 전문 시공비용!

    오산시 세교동 더퍼스트타워 세교 사무실인테리어 전문 시공비용! 공사완료 오산시 세교동 더퍼스트타워에 입주 예정이시거나 세교 사무실인테리어 전문 시공비용!을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합

    dopamine7.com

    2021.08.28 - [사무실인테리어] - 성남시 중원구 성남 센터M엠 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 대형 럭셔리한 사무실 내부!

     

    성남시 중원구 성남 센터M엠 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 대형 럭셔리한 사무실 내부!

    성남시 중원구 성남 센터M엠 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 대형 럭셔리한 사무실 내부! 오늘은 성남시 중원구 성남 센터M엠 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를 소개해드리겠는데요, 대형 럭셔리한 사무실 내

    dopamine7.com

    2021.08.27 - [사무실인테리어] - 군포 부곡동 에이스스퀘어 지식산업 사무실인테리어, 대표실 회의실 3D디자인

     

    군포 부곡동 에이스스퀘어 지식산업 사무실인테리어, 대표실 회의실 3D디자인

    군포 부곡동 에이스스퀘어 지식산업 사무실인테리어, 대표실 회의실 3D디자인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군포 부곡동 에이스스퀘어 지식산업 사무실인테리어, 대표실 회의실 3D디자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