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남양주 별내 동광비즈타워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시공사례 및 견적

     

    3D

     

    오늘은 남양주 별내 동광비즈타워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시공사례 및 견적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현장은 직사각형 사무실과 정사각형 사무실 2개를 쓰는 곳으로 직사각형 평면은 개별 공간, 공용 공간 등의 사무 영역으로 구성하고 정사각형 평면은 클린룸으로 계획했습니다.

    입구 파사드는 깨끗한 화이트와 청량한 블루를 매치해 회사 이미지를 표현했고 출입문 2개 중 사무 영역의 문을 메인 출입구로 사용하고 클린룸 영역의 문은 환경 보존을 위해 평상시에는 사용하지 않고 필요 시에만 회사 구성원에 의해 사용할 수 있게 계획했습니다. 

     

    사무 영역 중 개별 공간은 대표실, 회의실로 계획하고 공용 공간은 오픈형 사무실과 탕비실로 계획해 각 공간마다의 인테리어를 적용했습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 벽면으로 마감하고 바닥 마감을 구분해 구분을 명확히 했고 유리 가벽을 적용해 개방성을 확보하면서 공간의 단절을 예방했습니다. 

    탕비실 공간은 도어가 없는 아치형 가벽으로 분리했고 내부에 화이트, 블루를 적용해 통일성을 주었으며 무지주 선반, 세련된 수전, 4구 콘센트 등을 계획해 사용성과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공사진행

    사무실 인테리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공간을 분리하는 작업입니다. 디자인설계의 레이아웃에 따라 가벽을 세워 공간을 나누고 그에 맞게 배선, 배관, 공조시스템, 소방시설 등을 정리해 공사가 효율적으로 진행되도록 합니다. 클린룸이 시공될 공간에는 금속 골조를 세우고 내부를 볼 수 있는 유리 가벽을 적용해 실시간 관찰이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두 개의 실을 사용하기 때문에 입구도 2개여서 남양주 별내 동광비즈타워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견적이 다른 사무실보다 조금 더 높아졌지만 입구 파사드는 기업의 첫인상을 좌우하기 때문에 인테리어를 할 때 함께 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알판 작업이 끝난 입구 파사드는 마감을 앞두고 있는데요,

    페인트, 필름, 타일, 벽돌 등으로 마감하는 작업을 위해 복도에 비닐을 덮어 먼지와 소음을 차단하는 보양작업도 꼼꼼하게 해주고 마감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916디자인은 안전하고 튼튼한 시공을 위해 공정을 철저하게 지키고 모든 공정을 베테랑 전문인력으로 구성해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 안심하시고 믿고 맡겨 주세요.

    공사완료

    사무실이 집합해있는 지식산업센터에서의 입구 파사드는 지나다니는 사람들의 눈에 확 들 수 있는 디자인을 구현해 강한 임팩트를 남기는 것이 중요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표출하면서 신뢰를 줄 수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심플히고 모던하게 입구 파사드를 디자인하고 벽체 라인을 따라 조명을 삽입해 고급스러우면서 첨단의 분위기를 연출해 업종의 특성을 잘 나타냈습니다. 또한, 내부 파사드에는 라인 조명을 적용해 유리 도어를 통해 외경으로도 차경되도록 했습니다. 

     

    내부로 들어가면 오픈형으로 조성된 공용 사무공간이 나오고 벽면에는 사인물로 제작한 슬로건과 비전을 시공해 회사 정체성을 높였습니다. 익스테리어에 사용된 화이트와 블루를 적용해 통일성을 이뤘고 바닥은 그레이톤을 적용해 차분하면서 집중력을 높일 수 있도록 했으며 손상이나 오염에 강한 소재로 마감해 사용성을 높였습니다.

    천장 테두리를 따라 우물형 천장으로 시공하고 간접조명을 설치해 은은한 분위기를 더하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조성했으며 개별 공간은 유리 가벽을 시공해 분리했습니다. 아치형 가벽이 시공된 곳은 탕비실이고 유리 가벽이 시공된 곳은 회의실인데요, 탕비실 왼편에 배치된 대표실 역시 유리 가벽을 적용해 답답함을 해소했습니다. 

     

    개별 공간은 헤링본 패턴 바닥을 시공해 공용 공간과 명확히 구분했고 회의실은 대형 LED 조명을 시공하고 대표실은 고급스러운 우물형 천장에 간접 조명을 시공해 각 공간에 어울리는 인테리어를 구현했습니다. 

     

    탕비실은 길고 좁은 형태를 고려해 답답한 상부장 대신 무지주 선반을 시공해 답답함을 없애고 세련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완성했습니다. 싱크대 주변에는 오염과 물에 강한 타일을 시공해 사용성을 높였고 4구 콘센트 2개와 2구 콘센트 1개를 시공해 편의성을 높였으며 360도 방향으로 입체적으로 움직이는 수전을 시공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클린룸은 내부와 외부에서 진출입할 수 있지만 평상시에는 외부 출입문을 사용하지 않도록 해 습도 및 온도를 유지하도록 했습니다. 클린룸은 정밀한 제품을 다루는 공간이기 때문에 디테일한 조건을 충족해야 하기 때문에 반드시 전문업체에 의뢰해 차질없이 공사를 진행해야 합니다.

    남양주 별내 동광비즈타워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시공사례 및 견적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다양한 제조라인 및 공정에 부합하는 클린룸 시스템 등의 공장형 업무 공간을 퀄리티 높게 구축하고 싶으시다면 저희 916디자인으로 문의해 주세요. 합리적인 견적으로 최적의 시공을 선사하겠습니다. 

    #남양주 별내 동광비즈타워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09.01 - [사무실인테리어] - 김포 장기동 금광하이테크시티, 20평 30평 사무실인테리어 비용

     

    김포 장기동 금광하이테크시티, 20평 30평 사무실인테리어 비용

    김포 장기동 금광하이테크시티, 20평 30평 사무실인테리어 비용 3D 여러 지역에 지식산업센터가 건립되면서 김포 장기동 금광하이테크시티, 20평 30평 사무실인테리어 비용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dopamine7.com

    2021.08.31 - [사무실인테리어] - 안양 평촌k비즈리움 빈티지 사무실인테리어, 블랙 우드 포인트!

     

    안양 평촌k비즈리움 빈티지 사무실인테리어, 블랙 우드 포인트!

    안양 평촌k비즈리움 빈티지 사무실인테리어, 블랙 우드 포인트! 오늘은 안양 평촌k비즈리움 빈티지 사무실인테리어, 블랙 우드 포인트를 더한 현장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던 내추럴

    dopamine7.com

    2021.08.30 - [사무실인테리어] - 남양주 별내 에이스하이엔드타워, 100평 120평 대형평수 사무실 인테리어

     

    남양주 별내 에이스하이엔드타워, 100평 120평 대형평수 사무실 인테리어

    남양주 별내 에이스하이엔드타워, 100평 120평 대형평수 사무실 인테리어 오늘은 남양주 별내 에이스하이엔드타워, 100평 120평 대형평수 사무실 인테리어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크 그

    dopamine7.com

    2021.08.29 - [사무실인테리어] - 오산시 세교동 더퍼스트타워 세교 사무실인테리어 전문 시공비용!

     

    오산시 세교동 더퍼스트타워 세교 사무실인테리어 전문 시공비용!

    오산시 세교동 더퍼스트타워 세교 사무실인테리어 전문 시공비용! 공사완료 오산시 세교동 더퍼스트타워에 입주 예정이시거나 세교 사무실인테리어 전문 시공비용!을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합

    dopamine7.com

    2021.08.28 - [사무실인테리어] - 성남시 중원구 성남 센터M엠 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 대형 럭셔리한 사무실 내부!

     

    성남시 중원구 성남 센터M엠 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 대형 럭셔리한 사무실 내부!

    성남시 중원구 성남 센터M엠 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 대형 럭셔리한 사무실 내부! 오늘은 성남시 중원구 성남 센터M엠 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를 소개해드리겠는데요, 대형 럭셔리한 사무실 내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