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성남 수정구 성남 고등 현대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 사무실공사 전문업체

     

    성남 수정구 성남 고등 현대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 사무실공사 전문업체를 알아보고 있으시다면 디자인부터 시공까지 완벽하게 1:1 맞춤 인테리어를 제공해드리고 있는 저희 916디자인으로 문의해 주세요. 최근 입구 파사드에 대한 시공 문의가 많아졌는데요,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를 홍보하고 신뢰감을 주기 위해서는 입구 파사드 인테리어만 바꿔도 효과가 크기 때문에 코로나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요즘 전체 리모델링 대신 익스테리어를 많이들 물어보시는 것 같습니다. 

    3D

    인테리어 의뢰가 들어오면 미팅을 진행하고 고객님의 요청사항을 반영한 디자인 설계를 완성하고 3D 이미지 작업까지 해서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적극적으로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세 가지 안을 제안드렸는데요, 첫 번쩨 안은 가장 기본적인 디자인으로 사무실 입구 주변만 돌출되게 하고 특별한 디자인은 들어가지 않았으며 대신 레드 사인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두 번째 안은 심플하고 강직한 디자인으로 면분할 디자인만 적용해 회사명과 로고로 장식했습니다.

     

    세 번째 안은 두번째 안과 비슷하게 면분할 디자인을 적용했지만 단차를 두어 입체적으로 연출되게 했습니다. 면 분할된 디자인에 회사명과 로고를 투톤 컬러로 적용하고 단차를 활용해 조명을 계획함으로써 디자인이 풍부한 느낌이 듭니다. 세 가지 안 모두 목공 작업을 한 후 필름 시공으로 마무리하고 아크릴/포맥스/시트커팅으로 로고 및 슬로건을 제작해 마감하는 계획을 세웠습니다. 

    슬로건의 위치와 유리 도어 내부 파사드에 따라 완전히 다른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는데요, 유리 도어는 개방적이긴 하지만 내부가 훤히 들여다 보일 수 있으므로 시트지를 시공하면 직접적인 시선과 노출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안이 최종적으로 채택돼 디테일한 부분을 수정한 후 시안을 확정하고 공사를 시작했습니다. 직원들이 출근하지 않는 주말에 작업을 했는데요, 내부 인테리어는 하지 않고 외부 익스테리어를 하는 작업이기 때문에 먼지가 날리지 않게 비닐로 보양작업을 꼼꼼하게 하는 것도 잊지 않았습니다. 

    목공 작업을 하게 되면 자르고 조립을 하는 과정에서 먼지와 소음이 발생하기 때문에 보양작업을 하지 않으면 시공이 끝난 후 사무실을 사용할 때 곤란할 수 있기 때문에 에어컨까지도 감싸야 합니다. 

     

    수직수평 레이저로 대략의 큰 위치를 잡고 설계도면과 3D 이미지를 참고하면서 디자인을 구현합니다. 알판 작업이 끝나면 다시 레이저를 띄워 레벨링을 체크해 수평과 수직의 균형을 이루는 완벽한 시공이 되도록 합니다. 

    공사진행

    로고가 들어갈 자리와 조명이 시공될 위치를 타공한 후 배선을 연장해 중요 포인트를 세팅하고 단차를 맞춰 마감 후에도 깔끔한 모습이 되도록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성남 수정구 성남 고등 현대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 사무실공사 전문업체인 916디자인은 공정을 철저히 지키며 모든 공정에 베테랑 전문인력을 투입해 함께 진행하면서 시공 중과 시공 후에 안전하고 안정적인 사용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공사완료

    시공이 완료된 입구 파사드 모습입니다. 가장 포인트가 되는 3단 디자인된 파사드에서 회사명과 로고가 시공된 부분은 디자인에서는 4개의 조명을 계획했지만 현장에서 변수가 생겨 폭을 줄임으로써 3개로 바꿨고 열발생과 화재 위험이 적은 LED 할로겐 조명으로 설치했는데요, 이 모든 과정을 고객님과 공유하면서 협의를 했습니다.

    이렇듯 현장에서는 배선, 벽체의 기울기, 소방법 등의 다양한 변수들이 생기는데요, 이를 잘 대처하고 고객님과 협의를 하는 것 또한 전문업체이기에 가능합니다. 916디자인처험 다양한 업종의 수많은 시공을 통해 쌓은 경험과 노하우가 있다면 현장에서의 변수쯤은 아무 것도 아니죠. 

     

    전체적으로 군청색을 메인 컬러로 하고 회사명과 로고가 들어가는 부분은 연한 회색 바탕에 화이트 글씨를 시공해 투톤으로 연출했으며 백색 할로겐 조명으로 주목도를 높였습니다.

    조명은 빛의 색에 따라 이미지가 달라지는데요, 전구색 조명은 친근하고 따뜻한 느낌을 주고 백색 조명은 전문적이고 냉철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신뢰감을 주는 업종과 잘 어울리죠. 유리도어가 열렸을 때 디자인적 통일성을 주기 위해 파사드와 같은 디자인의 이미지월을 시공해 익스테리어를 완성했습니다. 

     

    강화문을 열렸을 때와 닫았을 때의 입구 파사드 모습입니다. 성남 수정구 성남 고등 현대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 사무실공사 전문업체를 찾고 있으시다면 저희 916디자인으로 문의해 주세요. 그 동안의 수많은 시공을 통해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합리적인 견적과 퀄리티 높은 시공을 진행해 고객님이 만족하는 사무실을 구현해드리겠습니다. 

    #성남 수정구 성남 고등 현대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09.01 - [사무실인테리어] - 김포 장기동 금광하이테크시티, 20평 30평 사무실인테리어 비용

     

    김포 장기동 금광하이테크시티, 20평 30평 사무실인테리어 비용

    김포 장기동 금광하이테크시티, 20평 30평 사무실인테리어 비용 3D 여러 지역에 지식산업센터가 건립되면서 김포 장기동 금광하이테크시티, 20평 30평 사무실인테리어 비용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dopamine7.com

    2021.09.02 - [사무실인테리어] - 동탄 sh타임스퀘어2 사무실인테리어 공간분리 3D 디자인 설계도면

     

    동탄 sh타임스퀘어2 사무실인테리어 공간분리 3D 디자인 설계도면

    동탄 sh타임스퀘어2, 사무실인테리어 공간분리 3D 디자인 설계도면 3D 오늘은 동탄 sh타임스퀘어2에 적용하기 좋은 사무실인테리어 공간분리 3D 디자인 설계도면을 사례로 가져왔습니다. 가로

    dopamine7.com

    2021.08.31 - [사무실인테리어] - 안양 평촌k비즈리움 빈티지 사무실인테리어, 블랙 우드 포인트!

     

    안양 평촌k비즈리움 빈티지 사무실인테리어, 블랙 우드 포인트!

    안양 평촌k비즈리움 빈티지 사무실인테리어, 블랙 우드 포인트! 오늘은 안양 평촌k비즈리움 빈티지 사무실인테리어, 블랙 우드 포인트를 더한 현장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던 내추럴

    dopamine7.com

    2021.08.30 - [사무실인테리어] - 남양주 별내 에이스하이엔드타워, 100평 120평 대형평수 사무실 인테리어

     

    남양주 별내 에이스하이엔드타워, 100평 120평 대형평수 사무실 인테리어

    남양주 별내 에이스하이엔드타워, 100평 120평 대형평수 사무실 인테리어 오늘은 남양주 별내 에이스하이엔드타워, 100평 120평 대형평수 사무실 인테리어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크 그

    dopamine7.com

    2021.08.29 - [사무실인테리어] - 오산시 세교동 더퍼스트타워 세교 사무실인테리어 전문 시공비용!

     

    오산시 세교동 더퍼스트타워 세교 사무실인테리어 전문 시공비용!

    오산시 세교동 더퍼스트타워 세교 사무실인테리어 전문 시공비용! 공사완료 오산시 세교동 더퍼스트타워에 입주 예정이시거나 세교 사무실인테리어 전문 시공비용!을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합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