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안양 평촌k비즈리움 빈티지 사무실인테리어, 블랙 우드 포인트!



    오늘은 안양 평촌k비즈리움 빈티지 사무실인테리어, 블랙 우드 포인트를 더한 현장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던 내추럴 인테리어에 빈티지함을 더한 공간으로 완성된 현장으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자세한 현장 함께 살펴보시겠습니다.

    공사완료

    회사 사무실 입구 인테리어 입니다. 그레이 우드 인테리어로 모던 내추럴함을 표현한 이번 현장의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모습 보실 수 있습니다. 깔끔한 인테리어에 벽등과 로고를 더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입구에 들어오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바닥은 마블 타일 대리석 시공으로 고급스럽게 연출하였으며 천장에는 조명을 다양하게 설치하여 세련된 분위기를 높였습니다.

     

    천장에 레일등과 라인조명 그리고 원형매입등으로 채워  안양 평촌k비즈리움 빈티지 사무실인테리어, 블랙 우드 포인트로 진행한 공간이 더욱더 화사해 보입니다.

     

    개별 사무 공간의 외부 인테리어의 모습으로 블랙 라인으로 깔끔하게 처리하였으며 우드 컬러를 더하여 내추럴함을 표현하였습니다.

     

    안쪽 인테리어는 외부와 똑같은 디자인으로 연출하여 통일감을 주었습니다. 블랙과 우드 컬러의 조합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입구에 보았던 간살무늬 우드 파티션을 안쪽 공간에도 설치하여 공간 분리에 도움을 드렸습니다. 파티션 위아래 컬러와 함께 벽면에 디자인된 라인 컬러가 동일하여 전체적으로 밸런스가 잘 맞아 보이는 느낌입니다.

     

    깔끔한 디자인의 회사로고에 돋보일 수 있도록 벽등을 설치하였습니다. 어두울 수 있는 공간이지만 벽등 설치로 화사함이 더해졌습니다.

     

    완성된 안양 평촌k비즈리움 빈티지 사무실인테리어, 블랙 우드 포인트 인테리어에 책상과 소품들을 놓았을때의 모습입니다. 중후한 매력의 공간과 어울리는 책상의자 배치로 인테리어의 효과가 더욱더 높아졌습니다.

     

    입구에 설치된 파티션입니다. 간살무늬 디자인으로 시공하여 답답해 보이지 않는 모습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현장의 경우 각 공간마다 분리를 위해 같은 디자인의 파티션을 설치하였습니다. 그로 인해 전체적으로 공간이 깔끔해 보이며 통일감이 느껴져 안정적이게 연출되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어두운 컬러를 사용하여 공간이 답답해 보일 수 있으나 조명 연출을 다양하게 하여 화사함을 더해 그런 느낌이 들지 않아 매력적입니다.

     

    회의실로 사용될 공간으로 테이블 위쪽에 심플한 조명 설치와 합께 벽면 디자인과 비슷한 컬러와 분위기를 보여주는 테이블 의자 배치로 공간의 완성도가 높아졌습니다.

     

    공용 공간 한쪽 부분을 파티션으로 나누었으나 간살 무늬 디자인으로 시공하여 공간이 답답해 보이지 않습니다. 거기에 컬러의 통일성을 더하여 공간이 더욱더 안정적이게 완성되었습니다. 다양한 각도로 보아도 매력적인 안양 평촌k비즈리움 빈티지 사무실인테리어, 블랙 우드 포인트 현장입니다.

     

    개별 사무 공간으로 사용될 곳에는 한쪽 벽면에 화이트 보드를 설치하여 실용성을 높여드렸습니다. 그리고 좀 더 프라이빗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창문 프레임 색과 같은 블라인드를 설치하여 실용성을 높였습니다.

     

    휴게실로 사용될 공간으로 벽면에 벽돌 디자인을 더해 빈티지함을 연출하였습니다. 그리고 앞쪽 부분에 간살 무늬 우드 파티션으로 분리해 주었으며 한쪽 벽면에는 수납공간을 채워 실용성을 높였습니다. 그리고 따스한 불빛의 펜던트 조명으로 공간을 더욱더 아늑하게 연출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깔끔한 디자인에 회사 로고가 포인트로 들어간 회사 사무실 인테리어를 보여드리면서 안양 평촌k비즈리움 빈티지 사무실인테리어, 블랙 우드 포인트를 진행한 현장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회사 사무실 인테리어로 고민이 되신다면 인테리어 전문 업체 916디자인과 함께해 보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과 소통하며 맞춤 공간으로 만들어 드리고 있으며 전문가의 감각을 더하여 멋진 예쁜 공간으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 주시기 바라며 친철하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안양 평촌k비즈리움 빈티지 사무실인테리어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08.30 - [사무실인테리어] - 남양주 별내 에이스하이엔드타워, 100평 120평 대형평수 사무실 인테리어

     

    남양주 별내 에이스하이엔드타워, 100평 120평 대형평수 사무실 인테리어

    남양주 별내 에이스하이엔드타워, 100평 120평 대형평수 사무실 인테리어 오늘은 남양주 별내 에이스하이엔드타워, 100평 120평 대형평수 사무실 인테리어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크 그

    dopamine7.com

    2021.08.29 - [사무실인테리어] - 오산시 세교동 더퍼스트타워 세교 사무실인테리어 전문 시공비용!

     

    오산시 세교동 더퍼스트타워 세교 사무실인테리어 전문 시공비용!

    오산시 세교동 더퍼스트타워 세교 사무실인테리어 전문 시공비용! 공사완료 오산시 세교동 더퍼스트타워에 입주 예정이시거나 세교 사무실인테리어 전문 시공비용!을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합

    dopamine7.com

    2021.08.28 - [사무실인테리어] - 성남시 중원구 성남 센터M엠 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 대형 럭셔리한 사무실 내부!

     

    성남시 중원구 성남 센터M엠 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 대형 럭셔리한 사무실 내부!

    성남시 중원구 성남 센터M엠 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 대형 럭셔리한 사무실 내부! 오늘은 성남시 중원구 성남 센터M엠 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를 소개해드리겠는데요, 대형 럭셔리한 사무실 내

    dopamine7.com

    2021.08.27 - [사무실인테리어] - 군포 부곡동 에이스스퀘어 지식산업 사무실인테리어, 대표실 회의실 3D디자인

     

    군포 부곡동 에이스스퀘어 지식산업 사무실인테리어, 대표실 회의실 3D디자인

    군포 부곡동 에이스스퀘어 지식산업 사무실인테리어, 대표실 회의실 3D디자인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군포 부곡동 에이스스퀘어 지식산업 사무실인테리어, 대표실 회의실 3D디자

    dopamine7.com

    2021.08.26 - [DOPAMINE] - 남양주 별내 동양 파라곤스퀘어 모던 심플 지식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남양주 별내 동양 파라곤스퀘어 모던 심플 지식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남양주 별내 동양 파라곤스퀘어 모던 심플 지식센터 사무실인테리어 공사완료 오늘은 남양주 별내 동양 파라곤스퀘어에 시공한 모던 심플 지식센터 사무실인테리어 사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