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인천 부평 제이타워3차 사무실인테리어 3d 디자인 카페테리아가 매력적인



    오늘은 인천 부평 제이타워3차 사무실인테리어 3d 디자인을 소개해드리겠는데요, 카페테리아가 매력적인 디자인설계랍니다. 대형 면적의 사무실이지만 다양하고 많은 공간이 구성됐고 기밀하게 배치된 것을 확인할 수 있죠.

    출입구 공간은 원형 모양으로 특색있게 디자인해 포인트를 줬고 중앙에 가장 큰 사이즈의 교육 및 사무 공간을 배치하고 이를 중심으로 우측에는 개별 공간과 대회의실을 배치했고 좌측에는 다양한 크기의 회의실들과 카페테리아를 계획해 영역과 동선을 명확하게 구분했습니다. 

    3D

    층 전체를 사무실로 사용할 경우 엘리베이터 공간까지도 회사로 인식되기 때문에 통일된 디자인을 적용한다면 익스테이어와 인테리어가 자연스러운 흐름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외부 파사드 역할을 하기 때문에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를 노출할 수 있는 좋은 수단이 되는데요, 내부 분위기와 어울릴 수 있도록 대리석을 적용해 고급스럽게 연출했고 우물형 천장에 간접조명을 더해 층고가 높아 보이도록 함으로써 호텔 로비를 연상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내부로 진입하면 만나는 광장형 로비는 부드러운 첫인상이 되고 모든 공간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동선을 유기적으로 연결할 수 있어 넓은 사무실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단절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둥근 형태로 계획된 로비의 3D 이미지를 보면 전체적으로 감싸 안은듯한 형태여서 안정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고 벽체는 단차를 둔 블록 형식으로 디자인하고 간접 조명을 적용해 깔끔하면서 입체적인 공간을 조성하도록 했습니다. 

     

    각 공간으로 이동하는 동선은 복도라인으로 설계하고 깔끔한 화이트를 적용했으며 유리 가벽을 적용해 공간과 시선의 답답함을 해소했습니다. 복도 벽면에는 기업의 연혁이나 실적 등을 사인물로 계획하면 회사의 정체성을 확립시킬 수 있고 대형 면적의 사무실일 경우 키맵을 사인물로 제작하면 가독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천장에는 원형 매립등을 적용하면 층고가 높아져 공간이 커 보이면서 전체적으로 심플한 분위기를 강조할 수 있어 모던한 분위기를 원하는 인천 부평 제이타워3차 사무실인테리어에 적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저희 916디자인은 고객님의 니즈를 반영한 1:1 맞춘 디자인을 제공하고 3d 디자인을 제안드리고 있으니 이를 적극적으로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개별 공간은 화이트, 블랙, 우드, 그레이 등의 컬러를 적절히 조화해 모던하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디자인 통일성을 주면서 각 공간에 맞도록 디자인 변화를 주면서 영역성을 명확히 했습니다. 특히, 우물 천장을 디자인해 공간을 넓어 보이게 하고 간접 조명을 계획해 은은하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도록 했으며 회사명과 로고를 적재 적소에 계획해 인테리어 포인트가 되면서 회사의 정체성을 인지할 수 있는 요소가 되도록 했습니다. 

     

    전체 평면의 중심에 배치된 교육 및 사무 공간입니다. 천장은 격자형으로 디자인하고 매립형 조명으로 계획해 공간을 넓고 화사하게 연출했으며 화이트, 그레이, 블랙의 모노톤을 적용해 업무 집중도와 능률을 높였습니다. 모노톤의 차가운 분위기에 우드톤을 부분적으로 매치하면 공간을 안정적이면서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포인트가 될 수 있는데요, 여기에 회사와 관련된 사인물을 제작해 적용하면 소속감과 자부심을 조취시킬 수 있답니다. 

     

    회의실은 대회의실, 중회의실, 소회의실로 구분해 쓰임과 목적을 다르게 했고 공간에 맞는 디자인설계를 적용하되 통일성을 이루도록 했습니다. 다만, 회의실이라는 특성을 고려해 창의적이면서 집중력 있는 공간이 되도록 다양한 조명을 계획했고 충분한 조도를 확보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인천 부평 제이타워3차 사무실인테리어 3d 디자인은 최근 트렌드인 카페테리아가 매력적인 사무실로 제안을 드렸습니다. 글로벌 기업을 선두로 자유로운 업무를 진행할 수 있는 회사 분위기를 중요시하게 됐고 이는 직원들의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을 다양한 컨셉트의 휴식 공간 조성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파벽돌, 우드, 패턴 타일, 금속 등의 소재를 적용한 캐주얼한 분위기의 휴식 공간을 선호하고 있고 직원들은 단순히 식음료를 즐기면서 쉬는 공간을 넘어 간단한 회의를 하거나 개인 업무를 가져와 진행하는 공간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야근이나 철야 근무를 대비해 화장실에 샤워 공간을 함께 계획해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제안드렸습니다. 업종과 회사 분위기와 어울리는 특별한 사무실인테리어를 조성하고 싶으시다면 저희 916디자인으로 문의해 주세요. 합리적인 견적과 퀄리티 높은 시공으로 차별화된 멋진 사무실을 선사해드리겠습니다.

    #인천 부평 제이타워3차 사무실인테리어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09.12 - [사무실인테리어] - 용인 기흥 프리미엄 원희캐슬 사무실인테리어 회사 입구부터 내부까지 공사비용

     

    용인 기흥 프리미엄 원희캐슬 사무실인테리어 회사 입구부터 내부까지 공사비용

    용인 기흥 프리미엄 원희캐슬 사무실인테리어 회사 입구부터  내부까지 공사비용 용인 기흥 프리미엄 원희캐슬 사무실인테리어 회사 입구부터 내부까지 공사비용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으

    dopamine7.com

    2021.09.11 - [사무실인테리어] - 안양 평촌 에이스하이테크시티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 비용 견적 고민이라면!

     

    안양 평촌 에이스하이테크시티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 비용 견적 고민이라면!

    안양 평촌 에이스하이테크시티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 비용 견적 고민이라면! 안양 평촌 에이스하이테크시티 사무실인테리어를 계획 중인데 디자인, 비용 견적 고민이라면! 저희와 함께

    dopamine7.com

    2021.09.10 - [사무실인테리어] - 가양역 태영 데시앙플렉스 지식산업센터 아파트형공장 사무실인테리어

     

    가양역 태영 데시앙플렉스 지식산업센터 아파트형공장 사무실인테리어

    가양역 태영 데시앙플렉스 지식산업센터 아파트형공장 사무실인테리어 공사진행 오늘은 가양역 태영 데시앙플렉스 지식산업센터 아파트형공장 사무실인테리어에 적용할 수 있는 독창적이

    dopamine7.com

    2021.09.09 - [사무실인테리어] - 가산 에이스 가산 포휴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깔끔한 디자인 추천!

     

    가산 에이스 가산 포휴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깔끔한 디자인 추천!

    가산 에이스 가산 포휴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깔끔한 디자인 추천! 3D 산업단지를 중심으로 지식산업센터 건립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데요, 지식산업센터는 제조업과 지식산업,

    dopamine7.com

    2021.09.08 - [사무실인테리어] - 의왕 삼동 더리브 비즈원, 대표이사실 회의실 사무실인테리어

     

    의왕 삼동 더리브 비즈원, 대표이사실 회의실 사무실인테리어

    의왕 삼동 더리브 비즈원, 대표이사실 회의실 사무실인테리어 3D 오늘은 의왕 삼동 더리브 비즈원 대표이사실 회의실 사무실인테리어를 사례를 통해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독특한 모양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