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가산 금천구 한화비즈메트로2차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비용은

     

    3D

    최근 가산 금천구 한화비즈메트로2차에 입주를 앞두고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비용은 얼마나 드는지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사무실인테리어 비용은 정해져 있는 기준이 없기 때문에 단답형으로 정확하게 답을 드릴 수는 없지만 자재, 시공법, 인테리어 범위 등에 따라 다르고 이는 업체의 능력에 따라 천차만별로 책정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비싼 자재를 사용할 수 있지만 디자인력이 높은 업체는 비슷한 분위기를 내는 저렴한 자재를 대체할 수가 있습니다. 공사 기간이 오래 걸리고 어려운 시공법을 진행하면 공사기간이 늘어나 비용이 높아질 수 있지만 경험과 노하우가 많은 업체는 이를 효율적으로 빠르게 진행하는 방법을 알고 있어 견적을 합리적으로 제공할 수 있죠.

    저희 916디자인은 다양한 업종의 수많은 시공을 통해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축적해온 전문업체로 고객님의 니즈를 반영한 1:1 맞춤 디자인설계 및 인테리어를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포트폴리오를 충분히 검토한 후 믿고 맡겨 주시면 결과로 답해드리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사무실인테리어는 외부 파사드도 함께 제안을 드렸습니다. 연한 그레이톤을 베이스로 해 차분하면서 신뢰를 주는 이미지를 연출했으며 간접조명을 활용해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줬습니다.

    벽면에 로고와 회사명을 디자인해 가독성을 높였으며 내부 파사드를 유리 도어의 차경으로 활용해 다이내믹한 모습을 연출하도록 의도했습니다. 입구 파사드는 인테리어 비용과는 별개로 추가 견적이기 때문에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비용을 알아보실 때 알고 계시면 좋습니다.

    외부 파사드 시공은 복도식 건물에 입주해있는 사무실에는 반드시 필요한 부분인데요, 많은 입주 회사들 중에 눈에 띄고 임팩트 있는 인상을 줄 수 있는 첫인상이 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에게 신뢰를 줘야할 경우 브랜드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표출할 수 있는 외부 파사드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회사들이 많아졌습니다.

    외부 익스테리어는 내부 인테리어와 연결이 되면서 자연스럽게 흘러야 통일성을 이루면서 회사의 정체성을 확립할 수 있으므로 인테리어를 계획하실 때 외부 파사드 익스테리어도 함께 진행하면 더욱 강력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내부 파사드는 옐로우 컬러의 합판과 루버 형식의 아트월을 길게 계획해 복도라인의 로비를 형성하도록 했습니다. 벽면에는 회사명과 로고를 계획해 외부의 차경으로 활용되도록 했고 내부로 진입하면서 바뀌는 화이트 루버의 반전 디자인을 접하도록 했습니다. 

     

    내부는 오픈형 공용 사무공간, 독립적 대표실 및 회의실, 탕비실 등을 구성해 효율적이면서 실용적인 레이아웃을 계획했습니다. 오픈형 공용 사무공간을 기준으로 입구측에 사무기기를 배치해 소음을 최소화했고 입구 왼쪽에 탕비실을 구성해 사무공간에서 보이지 않도록 함으로써 업무 집중도를 높였습니다.

    벽면을 따라 가벽을 세워 개별 공간을 계획했고 주요 업무를 보고 클라이언트를 응대하는 대표실은 가벽으로 시선을 차단했습니다. 회의실은 유리 가벽을 적용해 독립적으로 사용하면서 공간이 개방적으로 연결되어 보이게 함으로써 공간 분리로 인해 좁아보이고 답답해 보이는 단점을 극복했습니다. 

     

    가산 금천구 한화비즈메트로2차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비용은 레이아웃 구성을 어떻게 하고 그에 따른 가벽을 얼마나 세우는지 어떤 자재를 적용하는지 등에 따라 달라집니다. 아무래도 구조를 나누고 치장을 하는 시공을 목공 작업으로 진행하고 그에 따른 배선, 배관, 공조시스템, 소방시설 등의 추가 및 보완에 따라 비용이 높아질 수밖에 없답니다.

    그렇다고 공간을 분리하지 않고 책상 배치로 사무실을 꾸미게되면 능률이 떨어지고 이는 업무 결과로 이어질 수 있으며 정리되지 않은 어수선한 분위기는 클라이언트에게 신뢰를 줄 수 없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용이 들더라도 효율적이면서 실용적인 레이아웃을 나눠 직원들에게 좋은 근무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개별 공간으로 계획된 대표실입니다. 전체적으로 격자형 벽면 디자인을 적용했고 연한 그레이톤으로 마감해 고급스러우면서 신뢰감을 줄 수 있도록 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매립형 LED 조명을 계획해 충분히 밝은 조도를 확보할 수 있도록 했고 별면에 서포트 조명을 계획해 액자를 걸었을 때 갤러리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했으며 책상 뒷벽에 따뜻한 색감의 간접 조명을 계획해 은은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조성하도록 했습니다. 

     

    직원들이 잠시 휴식을 취할 수도 있고 외부 업체와의 미팅을 진행할 수 있는 회의실입니다. 창가의 자연광을 충분히 확보하도록 창가에 배치했고 내부로는 유리 가벽을 계획해 개방성을 부여함으로써 공간이 넓어 보이도록 했습니다.

    가산 금천구 한화비즈메트로2차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비용은 얼마인지 견적을 받아볼 업체를 찾고 있으시다면 저희 916디자인으로 문의해 주세요. 고객님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한 1:1 맞춤 인테리어를 합리적인 견적으로 퀄리티 높게 시공해드리겠습니다. 

    #가산 금천구 한화비즈메트로2차 사무실인테리어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09.15 - [사무실인테리어] - 하남미사 강변 스카이폴리스 사무실인테리어, 입구부터 회의실 미팅실 대표실 등 3d 디자인설계

     

    하남미사 강변 스카이폴리스 사무실인테리어, 입구부터 회의실 미팅실 대표실 등 3d 디자인설계

    하남미사 강변 스카이폴리스 사무실인테리어, 입구부터 회의실 미팅실 대표실 등 3d 디자인설계 최근 각 지역의 산업단지를 중심으로 지식산업센터 건립이 활발하게 이뤄지면서 인테리

    dopamine7.com

    2021.09.14 - [DOPAMINE] - 인천 서구 주안dh비즈타워 1차 아파트형공장 사무실인테리어 공사견적

     

    인천 서구 주안dh비즈타워 1차 아파트형공장 사무실인테리어 공사견적

    인천 서구 주안dh비즈타워 1차 아파트형공장 사무실인테리어 공사견적 3D 오늘은 인천 서구 주안dh비즈타워 1차 아파트형공장 사무실인테리어 공사견적을 알아보시는 분들을 위해 공간 구성

    dopamine7.com

    2021.09.13 - [사무실인테리어] - 인천 부평 제이타워3차 사무실인테리어 3d 디자인 카페테리아가 매력적인

     

    인천 부평 제이타워3차 사무실인테리어 3d 디자인 카페테리아가 매력적인

    인천 부평 제이타워3차 사무실인테리어 3d 디자인 카페테리아가 매력적인 오늘은 인천 부평 제이타워3차 사무실인테리어 3d 디자인을 소개해드리겠는데요, 카페테리아가 매력적인 디자인

    dopamine7.com

    2021.09.12 - [사무실인테리어] - 용인 기흥 프리미엄 원희캐슬 사무실인테리어 회사 입구부터 내부까지 공사비용

     

    용인 기흥 프리미엄 원희캐슬 사무실인테리어 회사 입구부터 내부까지 공사비용

    용인 기흥 프리미엄 원희캐슬 사무실인테리어 회사 입구부터  내부까지 공사비용 용인 기흥 프리미엄 원희캐슬 사무실인테리어 회사 입구부터 내부까지 공사비용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으

    dopamine7.com

    2021.09.11 - [사무실인테리어] - 안양 평촌 에이스하이테크시티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 비용 견적 고민이라면!

     

    안양 평촌 에이스하이테크시티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 비용 견적 고민이라면!

    안양 평촌 에이스하이테크시티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 비용 견적 고민이라면! 안양 평촌 에이스하이테크시티 사무실인테리어를 계획 중인데 디자인, 비용 견적 고민이라면! 저희와 함께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