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하남 미사 분당 헬스장 피티샵인테리어, 화이트그린 포인트가 매력적인

     

    3D

    오늘은 하남 미사 분당 헬스장 피티샵인테리어 시공 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화이트그린 포인트가 매력적인 피트니스 인테리어랍니다. 늘 상쾌한 기분으로 운동을 할 수 있는 곳이었으면 좋겠다는 고객님의 니즈를 반영해 깔끔하고 화사한 화이트로 마감하고 싱그러운 그린 컬러로 포인트를 줬습니다. 로비에서부터 느낄 수 있는 화이트 그린은 운동영역과 탈의실까지 이어져 활기차게 운동한 후 상쾌하게 몸을 씻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운동 영역은 1:1 PT 존, 근력운동을 할 수 있는 머신존, 유산소운동존, 프리웨이트존으로 구분해 기구를 배치했습니다. 기구를 존별로 배치를 하면 운동 효율과 효과를 높일 수 있지만 그렇지 않으면 두서없는 기구배치로 완공 후 기구 재배치라는 큰 공사를 다시 해야하므로 반드시 경험 많은 전문 인테리어업체에 공사를 맡기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입구쪽에 탈의실 및 샤워실을 배치해 운동 전후 이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사용성과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샤워실은 개별 공간으로 계획해 프라이버시를 확보할 수 있도록 했고 바닥과 벽면 마감재는 물에 강한 타일을 적용했습니다.

    공사진행

    헬스장 인테리어를 할 때는 고려해야할 몇 가지가 있는데요, 우선은 층간 소음입니다. 헬스장에의 프리웨이트존은 무게를 늘리면서 운동을 하는 공간이어서 기구를 들고 내릴 때 충격이 발생할 수 있어 고무 매트를 깐다고 해도 소음이 발생할 수 있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아래층 입주 업종을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은 배관과 배수입니다. 운동시설에 빠질 수 없는 것이 샤워실인데요, 수도 시설이 잘 되어 있지 않거나 위치가 애매한 경우 공사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이를 잘 살펴봐야 합니다. 그 다음은 층고인데요, 운동을 하는 공간이 낮고 답답하면 쾌적함이 떨어질 수 있으므로 층고를 확인하고 만약의 경우 덱스를 제거해 오픈형 천장으로 시공해야할 수도 있습니다.

     

    철거가 마무리되면 레이아웃에 따라 배선, 배관, 공조 시스템, 소방설비 등을 정리해야 효율적인 시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런 후에는 목공 작업을 통해 구조를 나누고 치장을 하는 등의 공사를 진행하는데요, 이 때 모든 공정을 철저히 지켜야 완공 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저희 916디자인은 모든 공정을 철저히 지키는 것은 물론 각 공정에 베테랑 전문인력을 투입해 함께 작업하고 있으니 믿고 맡기셔도 됩니다.

    공사완료

    입구에서부터 화이트그린 포인트가 매력적인 하남 미사 분당 헬스장 피티샵인테리어가 완료된 모습을 살펴볼까요? 외부 파사드는 올 화이트를 적용했고 도어는 시트지를 시공한 유리로 시공해 개방성과 프라이버시를 모두 확보했습니다. 위드 코로나를 대비해 발열 체크기를 외부에 달았고 분리수거함을 배치해 외부 쓰레기의 유입을 막고 개인 락커를 외부에 설치해 실외화에 묻어있는 오염물질이나 먼지를 차단했습니다.

     

    로비에는 인포메이션 테이블을 두고 뒤편에 상담실을 독립적으로 배치해 업무를 완벽하게 분리했습니다. 인포메이션 뒷벽은 그린으로 마감해 화이트 그린 포인트 인테리어가 시작되도록 했는데 실내 바닥의 인조잔디보다는 진하고 중후한 딥그린 컬러를 적용했습니다. 상담실은 화이트로 마감하고 플랜테리어를 적용했으며 골드 프레임 테이블과 오렌지 컬러 의자를 배치해 포인트가 되도록 했습니다.

     

    과거의 헬스장은 운동기구들만 나열돼있는 곳이었다면 최근에는 심플하면서 차분하고 운동과 힐링의 목적을 가진 곳으로 조성되는 것이 많습니다. 그런 이유로 자연과 비슷한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를 많이 볼 수 있는데요, 이번 현장 또한 자연 속에서 걷고 운동하는 느낌을 주기 위해 바닥에 인조잔디를 깔았고 자연광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자연 채광은 운동이 주는 심신 안정의 효과를 극대화시키는데 여기에 간접조명을 적용하면 눈의 피로를 낮추면서 운동에 집중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헬스장 전체 조명은 노출 천장을 활용한 라인 조명을 시공해 화사하고 밝은 공간이 되도록 했습니다.

     

    프리웨이트존 바닥에는 고무 매트를 깔아 충격과 소음을 흡수하도록 했고 벽면에는 거울을 설치해 동작을 바로잡고 몸 상태를 수시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운동 효율과 효과를 높였습니다. 1:1 PT가 이뤄지는 곳은 블랙 컬러와 파벽돌 시공을 적용해 완벽한 분리를 함으로써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옷을 갈아입고 샤워를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출입문은 딥그린 컬러로 마감하고 내부는 화이트를 적용해 통일성을 유지했습니다. 하남 미사 분당 헬스장 피티샵인테리어를 할 때 화이트그린 포인트가 매력적인 공간으로 만들고 싶으시다면 저희 916디자인으로 문의해 주세요. 수많은 시공 경험을 통해 축적한 노하우로 고객님이 원하는 1:1 맞춤 인테리어를 합리적인 견적으로 퀄리티 높게 제공해드리겠습니다.

    #헬스장 피티샵인테리어 #피티샵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https://916er.com/category/fitness/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10.19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판교 구리 남양주 요가 피티샵 인테리어 고려중이라면 참고하자!

     

    판교 구리 남양주 요가 피티샵 인테리어 고려중이라면 참고하자!

    판교 구리 남양주 요가 피티샵 인테리어 고려중이라면 참고하자! 공사완료 오늘은 요가 피티샵인테리어 시공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판교 구리 남양주 요가 피티샵 인테리어 고려중

    dopamine7.com

    2021.10.18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이천 용인 수지 스크린골프장&헬스장인테리어 추천! 고급스러운 디자인 연출!

     

    이천 용인 수지 스크린골프장&헬스장인테리어 추천! 고급스러운 디자인 연출!

    이천 용인 수지 스크린골프장&헬스장인테리어 추천! 고급스러운 디자인 연출! 3D 오늘은 이천 용인 수지 스크린골프장&헬스장인테리어 추천! 고급스러운 디자인 연출!로 시공된 사례를 소개해드

    dopamine7.com

    2021.10.17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안성 천안 아산 요가원 헬스장인테리어 30평 40평 화이트 내츄럴 분위기로!

     

    안성 천안 아산 요가원 헬스장인테리어 30평 40평 화이트 내츄럴 분위기로!

    안성 천안 아산 요가원 헬스장인테리어 30평 40평 화이트 내츄럴 분위기로! 공사완료 여름 내내 지치고 힘들었던 몸을 채워주고 힐링하면서 단련할 수 있는 방법으로 운동을 선택하는 분들이 많

    dopamine7.com

    2021.10.16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수원 영통 광교 헬스장인테리어 추천, 심플 모던

     

    수원 영통 광교 헬스장인테리어 추천, 심플 모던

    수원 영통 광교 헬스장인테리어 추천, 심플 모던 공사완료 오늘은 수원 영통 광교 헬스장인테리어 추천으로 심플 모던한 스타일의 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회원들의 운동 공간을 최우선

    dopamine7.com

    2021.10.15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과천 성남 강남 필라테스 피티샵인테리어, 운동하며 머물고 싶은 공간으로

     

    과천 성남 강남 필라테스 피티샵인테리어, 운동하며 머물고 싶은 공간으로

    과천 성남 강남 필라테스 피티샵인테리어, 운동하며 머물고 싶은 공간으로 공사완료 아침 저녁으로 쌀쌀지면서 일교차가 커진 것을 보니 하늘은 높고 말이 살 찐다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