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판교 구리 남양주 요가 피티샵 인테리어 고려중이라면 참고하자!

     

    공사완료

    오늘은 요가 피티샵인테리어 시공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판교 구리 남양주 요가 피티샵 인테리어 고려중이라면 참고하시면 도움 되실듯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살도 찌고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이 많아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찾은 해결책이 운동인데 여전히 제한적 운영이 많아 많은 사람들이 함께 하는 운동보다는 요가나 필라테스같이 소규모 프로그램을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이번 현장 역시 소규모 형태의 클래스를 운영하는 소규모 요가 피티샵으로 고객님께서 아늑하면서 편안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원하셨습니다. 입구 파사드부터 살펴보면 화이트로 마감하고 스팟 조명을 활용해 은은하면서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벽면에는 운영 시간, 프로그램, 연락처를 적은 현판을 시공해 홍보 수단으로 활용했고 간판은 도어 위에 큰 폰트의 한글로 사인물을 제작해 설치했습니다.

     

    센터명을 한글로 시공하면 가독성이 높아져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데요, 폰트 디자인을 어떻게 적용하느냐에 따라 촌스러울 수도 감각적일 수도 있으므로 반드시 디자인력을 갖춘 전문업체에 맡기실 것을 추천합니다. 도어는 웨인스코팅을 시공한 합판에 아쿠아 글래스를 끼운 문으로 시공했는데요, 유리 소재의 시원함 덕분에 답답함은 해소하면서 내부 모습은 차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내부로 들어오면 따뜻하고 부드러운 색감의 인테리어가 조성돼있어 운동 전 심신을 안정시킬 수 있습니다. 입구 쪽에 위치한 탈의실은 크지 않기 때문에 도어를 설치하면 개폐시 불편할 수 있어 딱딱한 문대신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는 커튼을 설치해 공간의 효율성을 높였습니다.

     

    내부로 들어가면 회원을 맞이하고 배웅하는 인포메이션이 있는 로비공간이 있고 그 뒤로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스튜디오가 있습니다. 로비 벽면은 화이트로 마감하고 바닥은 헤링본 패턴의 우드를 적용했으며 인포메이션 테이블은 인디고 핑크로 도장해 아늑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했습니다.

    전체 조명은 깔끔한 천장 매립형으로 시공해 빛이 고르게 잘 퍼져 구석구석을 비출 수 있도록 했고 인포메이션 테이블 위 천장에는 디자인 조명을 팬던트형으로 시공해 좀 더 밝고 화사하게 만들었습니다.

     

    로비와 스튜디오는 가벽으로 공간을 분리했고 유리 도어와 창문을 시공해 공간의 답답함을 해소했습니다. 판교 구리 남양주에 좁은 면적의 요가 피티샵 인테리어 고려중이라면 공간 분리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스튜디오로 진입하는 문은 격자형 프레임이 멋스러운 유리문을 시공했고 창문은 아쿠아 글래스를 적용해 부담스러운 시선을 차단시켰습니다.

    상단에 요가원명을 영자로 부착해 이국적인 느낌이 들도록 했고 요가명은 골드 컬러의 메탈로 제작해 벽부등과 함께 시공해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했습니다.

     

    요가원에서 가장 중요한 스튜디오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곳이지만 심신을 수련하는 곳이므로 아늑하게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전체적으로 밝은 우드 소재를 적용해 내추럴하면서 깔끔한 인테리어를 조성했고 빛이 고르게 퍼지는 분할 매입 조명을 시공해 밝고 화사하며 높고 깔끔한 공간이 되도록 했습니다. 벽면에 거울을 시공해 공간이 두 배로 넓어 보이도록 했고 조명이 비춰 더욱 화사한 공간이 되도록 했으며 운동 시 정확한 동작을 취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천장에는 플라잉 요가를 위한 설치물을 달았는데요, 동작 범위가 넓은 점을 감안해 서로 간섭하지 않는 간격으로 견고하게 시공했습니다. 벽면에는 우드 소재의 걸이와 수납장을 시공해 아늑한 공간이 더욱 따스한 느낌이 들고 했는데요, 합판으로 만든 요가 매트 수납공간이 이 곳의 정체성을 보여주면서 세련된 인테리어를 완성하고 있네요.

     

    탈의실 입구에는 라카를 배치해 내부 노출을 차단했고 매무새를 단장할 수 있는 거울을 배치해 공간이 두 배로 넓어 보일 수 있는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자연스러우면서 깔끔한 판교 구리 남양주 요가 피티샵 인테리어를 고려중이라면 916디자인과 함께 하세요. 수많은 시공을 진행해 오면서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합리적인 견적으로 퀄리티 높은 요가원을 시공해드리겠습니다.

    #판교 구리 남양주 요가 피티샵 인테리어 #요가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https://916er.com/category/fitness/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10.18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이천 용인 수지 스크린골프장&헬스장인테리어 추천! 고급스러운 디자인 연출!

     

    이천 용인 수지 스크린골프장&헬스장인테리어 추천! 고급스러운 디자인 연출!

    이천 용인 수지 스크린골프장&헬스장인테리어 추천! 고급스러운 디자인 연출! 3D 오늘은 이천 용인 수지 스크린골프장&헬스장인테리어 추천! 고급스러운 디자인 연출!로 시공된 사례를 소개해드

    dopamine7.com

    2021.10.17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안성 천안 아산 요가원 헬스장인테리어 30평 40평 화이트 내츄럴 분위기로!

     

    안성 천안 아산 요가원 헬스장인테리어 30평 40평 화이트 내츄럴 분위기로!

    안성 천안 아산 요가원 헬스장인테리어 30평 40평 화이트 내츄럴 분위기로! 공사완료 여름 내내 지치고 힘들었던 몸을 채워주고 힐링하면서 단련할 수 있는 방법으로 운동을 선택하는 분들이 많

    dopamine7.com

    2021.10.16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수원 영통 광교 헬스장인테리어 추천, 심플 모던

     

    수원 영통 광교 헬스장인테리어 추천, 심플 모던

    수원 영통 광교 헬스장인테리어 추천, 심플 모던 공사완료 오늘은 수원 영통 광교 헬스장인테리어 추천으로 심플 모던한 스타일의 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회원들의 운동 공간을 최우선

    dopamine7.com

    2021.10.15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과천 성남 강남 필라테스 피티샵인테리어, 운동하며 머물고 싶은 공간으로

     

    과천 성남 강남 필라테스 피티샵인테리어, 운동하며 머물고 싶은 공간으로

    과천 성남 강남 필라테스 피티샵인테리어, 운동하며 머물고 싶은 공간으로 공사완료 아침 저녁으로 쌀쌀지면서 일교차가 커진 것을 보니 하늘은 높고 말이 살 찐다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

    dopamine7.com

    2021.10.14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일산 부천 광명 필라테스 헬스장인테리어 추천!

     

    일산 부천 광명 필라테스 헬스장인테리어 추천!

    일산 부천 광명 필라테스 헬스장인테리어 추천! 최근 일산 부천 광명 필라테스 헬스장인테리어 추천!을 받으셨다면서 문의를 주시고 의뢰를 하시는 고객님들이 많아졌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실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