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화성 동탄 수원 필라테스인테리어, 심플한 내부 공사비용 및 컨셉 살펴보자!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이번에 소개를 해드릴 곳은 화성 동탄 수원 필라테스인테리어입니다. 심플한 내부 공간 구성을 통해서 인테리어를 해드렸으며 클라이언트에게도 공사비용과 컨셉을 조율하여 시공 작업을 해보았습니다. 저희 916 디자인은 화성 동탄 수원에서 시공 작업을 진행부터 완료하는데까지 도와드렸습니다. 클라이언트가 심플하지만 우아한 내부 공간을 원하였기에 이에 맞춰서 여러 도안을 준비해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공사완료

    필라테스 샵의 카운터 전경입니다. 카운터는 샵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있어 고객이 맨 처음 들어왔을 때 자연스럽게 향하는 곳이기에 매우 중요한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강렬하게 인상을 남기거나 포인트를 주어서 관심을 끌고 어떨 때에는 샵의 특색을 살려서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해야 할 때도 있습니다. 저희는 이런 부분을 색감과 조명의 조화를 통해서 살려보았습니다.

     

    카운터 같은 경우는 유광 코팅이 되어있는 대리석을 통해서 이를 살려보았습니다. 대리석은 우아한 분위기를 내는데에서 많이 사용이 되고 있는 가구 인테리어입니다. 내부 카운터의 뒷 외벽 같은 경우에는 화이트톤의 색을 살린 외벽을 배치하였으며 중간에 기업 로고를 넣음으로서 이곳이 이런곳이다라는 것을 고객에게 알리는 효과를 가져오게 하였습니다.

     

    카운터 공간의 인테리어 배치 또한 우아한 분위기를 살리는데 일조를 하고 있습니다. 외벽과 천장 같은 경우에는 위에서 설명을 해드렸듯이 화이트톤의 색을 살려서 무늬 없이 배치를 해보았으며 바닥 인테리어도 이와 시너지 효과가 날 수 있도록 갈색톤을 이용하고 거기에다가 사선 모양의 타일을 이용해서 배치해보았습니다. 또한 밋밋할 수 있는 공간을 살린 것은 조명 구성입니다. 이를 통해서 우아한 분위기가 형성이 완성 되었습니다.

     

    필라테스 샵의 휴게 공간의 모습입니다. 카운터 전경과 동일하게 무늬가 없는 외벽과 천장을 이용해서 인테리어 배치가 되어있는 부분을 조명을 통해서 우아하게 구성해보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휴게 공간이라면 고객의 심신이 편안하게 정돈이 되는 부분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래서 저희는 휴게 공간에 여러 식물을 배치함으로서 한 층 더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운동 공간의 외벽 모습입니다. 필라테스인테리어를 하는 부분에서 공간의 분리성을 넣는 것은 매우 어려운 숙제이기도 합니다. 공간을 나누기 위해서 무리하게 가벽을 설치하였다가는 오히려 좁아보이는 결과를 낳을 수도 있고 이를 나누지 않는다면 난잡한 분위기가 형성이 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이러한 부분을 공간을 개방시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유리 외벽을 통해서 해결해보았습니다.

     

    필라테스 샵의 운동 공간의 모습입니다. 다양한 필라테스 기구들이 정갈하고 깔끔하게 구성 배치가 되어있습니다. 저희 916 디자인은 상대적으로 좁아 보일 수 있는 운동 공간의 불필요한 동선을 제거함으로서 가장 효율적인 공간 구성 배치를 해보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기구의 퀄리티 또한 매우 높고 필라테스를 운동하는 고객들이 기분 좋게 이용할 수 있게 만들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색감의 구성 배치를 통해서 저희는 필라테스 샵의 내부 모습을 심플하게 디자인 구성해보았습니다. 이와 같은 색감과 조명 배치를 통한 분위기 조성은 저희만의 경험 많은 인테리어 전문가를 통한 시공 작업의 특색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복도의 모습입니다. 안내데스크와 이어지는 색감 배치와 분위기 조성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으며 샵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분위기의 통일성을 강조하고 있기도 합니다. 

     

    운동을 마치고 마무리를 하는 부분이 있다면 그곳은 샤워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몸과 마음이 지친 고객들이 편안하게 몸을 정돈할 수 있도록 인테리어 하였으며 샤워실의 외벽 또한 고객의 마음을 달랠 수 있는 외벽을 배치하여서 느낌있는 샤워실 인테리어를 구성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 916 디자인은 클라이언트의 요구 사항에 맞춰서 심플하지만 우아한 분위기의 필라테스 샵을 인테리어 해보았습니다. 이와 같은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저희에게 문의해주시기를 바랍니다.

    #필라테스인테리어 #필라테스인테리어 공사비용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category/fitness/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04.09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20평 30평 40평 예쁜 필라테스인테리어, 고급 설계 전문업체

     

    20평 30평 40평 예쁜 필라테스인테리어, 고급 설계 전문업체

    20평 30평 40평 예쁜 필라테스인테리어, 고급 설계 전문업체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시공은 예쁜 필라테스인테리어 입니다. 저의 916 디자인은 20평 30평 40평 의 다양한 인테

    dopamine7.com

    2021.04.05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40평 50평 60평 모던한 필라테스인테리어와 피티샵을 한공간에 디자인설계한 시공사례

     

    40평 50평 60평 모던한 필라테스인테리어와 피티샵을 한공간에 디자인설계한 시공사례

    40평 50평 60평 모던한 필라테스인테리어와 피티샵을 한공간에 디자인설계한 시공사례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이번에는 모던한 필라테스 관련 인테리어 시공을 진행해보았습니다. 저

    dopamine7.com

    2021.04.01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10평 20평 30평 피티샵인테리어 디자인 설계, 소형평수도 모던하게 연출!

     

    10평 20평 30평 피티샵인테리어 디자인 설계, 소형평수도 모던하게 연출!

    10평 20평 30평 피티샵인테리어 디자인 설계, 소형평수도 모던하게 연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 저희 916디자인은 피티샵인테리어 디자인 설계 시공을 해보았습니다. 10평 20평 30평 전

    dopamine7.com

    2021.03.24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모던디자인 휘트니스인테리어 사진 다양하게 확인하자!

     

    모던디자인 휘트니스인테리어 사진 다양하게 확인하자!

    모던디자인 휘트니스인테리어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모던디자인 휘트니스인테리어 사진 살펴보시면 인테리어는 916디자인에서 견적받으시고 진행하셔야 된다는 것 아실텐데요. 코로나

    dopamine7.com

    2021.03.22 - [피티샵 헬스장인테리어] - 예쁜 60평 헬스장인테리어 전문 인테리어 업체의 고퀄리티 사례

     

    예쁜 60평 헬스장인테리어 전문 인테리어 업체의 고퀄리티 사례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현장으로는 예쁜 60평 헬스장인테리어로 고급스럽게 완성된 공간으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상업 인테리어를 전문적으로 하는 916디자인의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