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10평 네일샵인테리어 견적, 디자인도 가격도 합리적!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소형 평수인 10평 네일숍 인테리어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심플 모던하게 완성된 멋진 인테리어로 화사한 분위기까지 더해주고 있어 인테리어 퀄리티가 높아 보이는 현장입니다. 작은 공간이지만 실용적이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알차게 꾸며드린 공간입니다. 10평 네일샵인테리어 견적이 궁금하시거나 인테리어 비용을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오늘 현장 자세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자세한 현장 살펴보겠습니다.

    시공완료

    매장 입구에 들어서면 보이는 모습입니다. 깔끔하면서 아늑해 보이는 예쁜 공간으로 완성되었습니다. 화이트 컬러와 그레이 컬러를 기본 메인으로 하여 공간을 설계하여 꾸며 드렸습니다. 모던하면서 세련된 분위기까지 만나 보실 수 있는 네일숍 매장입니다.

    매장 벽을 하프 시공하여 위와 아래가 다른 디자인으로 진행하였으며 그로 인해 안정감이 드는 모습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작은 공간이지만 벽 레이아웃을 따라 간접조명을 더하여 공간을 화사하게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공간을 조금 더 고급스럽게 만들기 위해 골드 컬러를 곳곳에 포인트 디자인을 넣어 완성도를 높여 드렸습니다.

     

    네일 케어를 받을 수 있는 곳으로 10평~ 15평 네일숍 인테리어의 가장 메인 공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느낌을 보여드리기 위해 뒤쪽 벽면에 무지 선반에 라운드 프레임 레이아웃을 잡고 디자인을 높여 드렸습니다. 거기에 선반 밑쪽에 간접조명을 넣어 네일 케어 제품들이 돋보이도록 예쁘게 만들어 드렸습니다.

     

    앞서 보신 부분을 정면으로 바라봤을 때의 뷰입니다. 위쪽에 설치된 원형 팬던트 조명과 함께 전체적으로 소프트한 느낌을 보여주는 멋진 공간입니다. 간접 조명이 곳곳에 설계되어 작은 공간을 화사하게 표현해 주고 있습니다.

    예쁜 디자인의 네온 조명이 벤치 의자 공간을 매력적이게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고객이 앉아 쉬고 대기하는 공간으로 직사각형 모양의 패턴을 고르게 디자인하여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옆쪽에는 실용적이게 활용하실 수 있도록 수납장을 설치해 드렸습니다.

     

    옆쪽에서 바라본 네일숍 인테리어입니다. 깔끔한 분위기가 작은 공간을 예쁘게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카운터부터 네일 케어를 받는 공간까지 일직선으로 이어져 있어 더욱더 깔끔해 보이는 모습이며 위쪽에 팬던트등도 함께 디자인 되어 있어 공간이 안정적이게 보입니다.

    전체적으로 밝은 컬러로 진행하여 공간이 넓어 보이는 느낌입니다. 작은 공간일수록 어두운 컬러보다 밝은 컬러로 진행해 주는 것이 공간을 넓어 보이게 하며 그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 회사 916디자인에서는 이렇게 컬러 하나하나 신경 써서 디자인해 드리고 있으며 공간 활용을 극대화한 인테리어를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네일 케어를 받는 공간 뒤쪽에는 화이트 수납장을 설치해 드렸습니다. 다양한 제품들을 수납하실 수 있도록 넉넉하게 수납공간을 배치해 드렸습니다. 또한 케어를 받는 테이블과 의자에는 골드 컬러를 더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높여 주었습니다. 어떠한 공간이라도 그 특성에 맞추어 인테리어를 진행해 드리고 있는 916디자인 업체를 통해 10평 네일샵인테리어 견적과 견적서를 합리적이게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10평 네일숍 안쪽 공간으로 독립된 프라이빗 한 공간 입구 모습입니다. 인테리어 전체 콘셉트에 맞추어 부드러운 느낌이 들 수 있도록 아치형으로 입구를 설계해 드렸습니다. 인테리어 전문 업체 916디자인에서는 10평 네일샵인테리어를 합리적인 비용에 보여드리고 있으며 거기에 만족스러운 인테리어 디자인까지 추가적으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네일숍 안쪽에 위치하는 작은 관리실입니다. 관리를 받을 수 있는 베드와 함께 창가 쪽에는 잠시 대기할 수 있는 바 테이블 설계하여 실용적인 공간을 마련해 두었습니다. 거기에 벽 쪽에는 무지 선반과 아치형 디자인의 거울을 디자인하여 실용성을 높였습니다. 916디자인에서는 디자인적인 측면은 물론 실용성까지 높여 보여드리는 회사로 10평 네일샵인테리어 견적을 받아 보시면 너무 만족스러운 비용 부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네일숍 매장 안쪽 공간에는 풋 케어를 받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케어를 한곳에서 받아 보실 수 있도록 작은 공간이지만 알차게 꾸며 드렸습니다. 10평 네일샵인테리어 견적이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언제든 견적서 관련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니 합리적인 비용에 차별화된 디자인을 보여주는 인테리어 업체 916디자인에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10평네일샵인테리어 #인테리어견적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salon916.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19.08.27 - [미용실인테리어] - 예쁜 미용실 네일샵인테리어 같이 진행하세요

     

    예쁜 미용실 네일샵인테리어 같이 진행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구일육입니다. 오늘은 네일샵과 미용실인테리어 공간을 한 매장에서 공사한 현장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이지는 않지만 최근에 이러한 컨셉과 연출로 진행을 원하

    dopamine7.com

    2018.08.14 - [SHOP DESIGN] - 네일인테리어견적문의 상큼한공간

     

    네일인테리어견적문의 상큼한공간

    안녕하세요916디자인입니다.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곳은 네일아트인테리어입니다. 푸른계열로 꾸며놓은 네일인테리어는 방에 온것 같은 기분이 들면서 편안한 기분이 들게합니다 전체적으로 의

    dopamine7.com

    2018.07.10 - [SHOP DESIGN] - 여성들이 선호하는 럭셔리한 네일샵인테리어

     

    여성들이 선호하는 럭셔리한 네일샵인테리어

    안녕하세요 요새 핫한 네일샵인테리어에 대해 보여드릴게요~ 네일샵이라는 공간은 요새 여성들이 자주 찾는 곳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네일샵인테리어 문의도 많이 들어오고 있는데요 여성들이

    dopamine7.com

    2017.12.05 - [SHOP DESIGN] - 10평 15평 20평 예쁜 뷰티샵 네일샵인테리어 비용견적은 ?

     

    10평 15평 20평 예쁜 뷰티샵 네일샵인테리어 비용견적은 ?

    안녕하세요 구일육 디자인 입니다. 오늘은 10평 15평 20평 규모로 가장개업을 많이 하시는 예쁜 작은 소형규모의 뷰티샵 네일샵인테리어 현장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용견적에 대한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