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부천 광명 지역 10평 20평 바버샵인테리어, 남성고객을 위한 미용실 디자인 설계 및 시공 견적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시공은 10평 20평 바버샵인테리어 입니다. 저희 916디자인은 부천 광명 지역에서 진행이 되었을 하고 있으며 남성고객을 위한 미용실 디자인 설계와 포트폴리오를 통한 시공 견적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10평에서 20평에 달하는 소형 실내 같은 경우에는 공간배치를 효율적으로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고객과의 동선을 잘 고려해서 배치해야 하며 이를 잘 파악하고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공완료

    업무공간 같은 경우에는 고객과의 동선을 잘 생각해서 의자 3개를 파인 공간으로 밀어넣고 들어오는 고객의 동선의 최대한 일자형으로 구성함으로 공간배치를 효율적으로 해보았습니다. 외벽과 바닥은 전체적으로 그래이 톤을 이용해서 바닥에 머리카락이 떨어저도 어수선해 보이지 않게 디자인 하였으며 가운대에는 흰색비경에 무늬를 자연스럽게 넣어서 고급스러움도 첨가하였습니다.

     

    천장도 기존의 천장보다 들어가게 끔 인테리어 하여서 한층 더 공간이 넓어보이게 만들었으며 가운데에는 느낌있는 샹들리에 조명을 설치함으로 우아한 느낌의 매장 분위기에 한층더 업그레이드를 시켜보았습니다. 작업 의자 앞마다는 랜턴형의 조명을 달아서 전체적인 느낌에 한숟갈을 추가하였으며 미용하들이 작업을 하는 것에 방해가 되지 않게 밝은 조명을 설치하여 일의 효율을 높였습니다.

     

    업무공간은 전체적으로 그래이 톤이 배치가 되어 있기에 깔끔한 부분에서는 효과가 있겠지만 너무 한 톤만 유지가 되다보면 은근히 밋밋한 느낌을 줄 수가 있습니다. 저희 916 디자인은 이러한 느낌을 감소시키기 위해서 뒷에 위치한 외벽의 경우에는 화이트톤의 벽을 인테리어 하여 한층 미용실의 느낌을 밝에 구성하였으며 위에는 조명을 일정간적으로 설치하여 느낌을 더하였습니다.

     

    의자과 거울은 미용실의 전체적인 느낌이 계속해서 진행이 될 수 있게 그래이 색의 인테리어 가구를 배치하였습니다. 다만 고객의 입장에서 이용을 하는 부분에 조금더 안정감을 느끼게 하기 위해서 우드톤의 중요 포인트를 넣어서 의자와 거울에 엣지함을 첨가하였습니다. 위에서 설명드린 랜턴 형의 조명을 이러한 엣지함을 한층더 부각시켜주기에 디자인의 완성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업무공간의 끝에는 샴푸대 실과 이어지고 있습니다. 고풍스러움을 살리기 위해 아치 모양으로 문을 형성하였으며 내부의 외벽이 보이지 않게 만들어서 작업공간과는 다른 분위기를 형성하였습니다. 거기에다가 상대적으로 조명의 힘으로 은은하게 밝은 느낌을 주는 작업공간과는 다르게 어두운 느낌을 넣은 샤워대로 인해서 고객들에게 심리적인 편안함을 넣어주고 있습니다.

     

    샴푸대 실의 내부입니다. 아치형으로 디자인한 문을 지나서 이 공간에 들어오면 작업공간과는 전혀 다른 공간이 인테리어 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블랙톤을 이용하여 구성을 해보았고 바닥은 무난한 타일을 배치해서 샴푸대 실로 들어가는 고객의 마음을 한층 안정시킬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외벽같은 경우에는 블랙톤의 벽통 외벽을 이용해서 깔끔함을 넣어보았습니다.

     

    안내 대스트 또한 입구에서 적당한 거리에 배치를 하였으며 의자와 거울에 이은 우드톤 인테리어로 데스크를 구성하였기에 미용실의 전체적인 분위기와 잘 녹아들어서 배치가 되어 있습니다. 아래부분은 샴푸대 실과는 다르게 화이트톤 벽돌을 이용해서 인테리어를 해보았으며 바닥에 이어진 화이트톤과 이어지기에 한층 더 멋진 인테리어를 구성할 수 있었습니다.

     

    샴푸대 실에서 작업공간을 바라보면 이런 인테리어가 보일 수 있습니다. 작은 미용실임에도 불구하고  천장부터 입구까지 일자로 이어지는 게 효율적인 공간배치로 넢게 인테리어를 한 모습이 보입니다. 소형 실내 인테리어 같은 경우는 위에서 설명 드렸듯이 도안을 통해서 실내를 미리 이해하고 정확한 구성을 한다면 한층 더 멋진 인테리어가 가능합니다.

     

    저희 916 디자인은 10평 20평 바버샵인테리어 시공을 도와드리고 있으며 남성고객을 위한 고급스러운 미용실 설계 디자인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의 니즈에 맞춰서 시공 견적까지 해드리고 있으니 이게 관심이 있으신 분은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바버샵인테리어 #미용실디자인설계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salon916.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03.29 - [미용실인테리어] - 소형 뷰티샵인테리어 디자인 스타일 참고하세요!

     

    소형 뷰티샵인테리어 디자인 스타일 참고하세요!

    소형 뷰티샵인테리어 디자인 스타일 참고하세요!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소형 뷰티샵인테리어 디자인을 멋지게 진행한 현장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10평, 15평, 20평 정도의 작

    dopamine7.com

    2021.03.28 - [미용실인테리어] - 헤어샵인테리어회사, 남다른 설계 디자인~

     

    헤어샵인테리어회사, 남다른 설계 디자인~

    헤어샵인테리어회사, 남다른 설계 디자인~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헤어샵인테리어회사 916디자인에서 세련된 분위기를 보여주는 헤어숍 매장 인테리어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dopamine7.com

    2021.03.27 - [미용실인테리어] - 20평 헤어샵 인테리어, 멋진 결과로 만족!

     

    20평 헤어샵 인테리어, 멋진 결과로 만족!

    20평 헤어샵 인테리어, 멋진 결과로 만족!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20평 헤어샵 인테리어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전체적으로 아늑한 느낌에 고급스러운 분위기까지 만나 보실 수

    dopamine7.com

    2021.03.26 - [미용실인테리어] - 10평 네일샵인테리어 견적, 디자인도 가격도 합리적!

     

    10평 네일샵인테리어 견적, 디자인도 가격도 합리적!

    10평 네일샵인테리어 견적, 디자인도 가격도 합리적!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소형 평수인 10평 네일숍 인테리어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심플 모던하게 완성된 멋진 인테리어로

    dopamine7.com

    2021.03.25 - [미용실인테리어] - 15평 미용실인테리어 업체는 역시 퀄리티가 남달라요!

     

    15평 미용실인테리어 업체는 역시 퀄리티가 남달라요!

    15평 미용실인테리어 업체는 역시 퀄리티가 남달라요!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현장은 미용실 인테리어로 화이트로 깔끔하게 완성된 모습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좁은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