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소형 뷰티샵인테리어 디자인 스타일 참고하세요!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소형 뷰티샵인테리어 디자인을 멋지게 진행한 현장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10평, 15평, 20평 정도의 작은 매장을 인테리어 하시려고 한다면 인테리어 전문 업체 196디자인과 함께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작은 공간이지만 예쁘게 완성된 현장 지금부터 함께 보시겠습니다.

     

    시공완료

    매장에 들어오면 가장 먼저 보이는 뷰입니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완성된 공간으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정면에는 카운터 및 인포메이션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옆쪽에는 대기공간을 설계해 드렸습니다. 뒤쪽에는 뷰티숍 제품들이 보이는 모습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실용적이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오픈형 수납장을 배치해 드렸습니다.

    안쪽에 간접조명을 더한 디자인으로 제품이 돋보이는 모습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멋진 인테리어로 만들어 드리기 위해 인테리어 업체 916디자인 회사에서는  작은 공간이지만 레이아웃을 실용적이게 설계하여 완성도 높은 소형 뷰티샵인테리어 디자인으로 만들어 드렸습니다.


    소형 뷰티샵인테리어 디자인 전체 뷰입니다. 골드 프레임을 곳곳에 더하여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 예쁘게 공간이 완성되었으며 멋진 모습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더욱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표현하기 위해 대리석 질감의 디자인을 바닥과 벽면에 넣어 드렸습니다. 또한 천장에는 간접조명으로만 설계하여 은은한 분위기로 공간의 분위기를 높여 주고 있습니다.

    매장 인테리어 전문 회사 916디자인에서는 오늘 소개해 드린 작은 매장인 10평, 15평부터 20평, 30평, 40평, 50평, 60평. 70평등 다양한 평수를 전문적으로 인테리어를 진행하는 곳입니다. 합리적인 비용과 만족스러운 견적을 받아 보실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인정해 주시는 인테리어 전문 업체입니다.

     

    매장 안쪽에 위치하고 있는 작은 탈의실 및 파우더룸입니다. 공간 특성에 맞게 넉넉한 수납장을 넣어 드려 실용적이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안쪽 파우더룸은 벽면에 우드 컬러를 넣어 디자인하였으며 가운에 거울을 넣고 위아래 간접조명을 레이아웃으로 잡아 아늑한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세면대와 함께 아래쪽에는 화이트 컬러의 오픈형 선반을 설치하였습니다. 역시 아래쪽에도 간접조명을 넣어 전체적인 조도를 높여 주었습니다. 916디자인에서는 공간에 맞는 설계와 함께 완벽한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으며 그로 인해 예쁘고 멋진 공간으로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앞서 보신 로비 공간과 같은 소형 뷰티샵인테리어 디자인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916디자인에서는 10평부터 70평까지 매장 인테리어는 물론 사무실 인테리어를 전문적으로 하는 업체입니다. 또한 합리적인 비용으로 견적서를 보여드리고 있어 만족스러운 경험해보실 수 있으며 시공 전 설계부터 차별화된 디자인까지 고객님이 만족하실 때까지 최선을 다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레이아웃을 중요시하고 있어 밸런스가 맞는 인테리어를 만나 보실 수 있으며 누구나 만족스러워할 만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인테리어 회사입니다.

    매장 로비에서 안쪽으로 들어오면 상담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답답해 보이는 느낌이 없도록 통유리로 설계해 드렸으며 골드 프레임 디자인을 더하여 고급스러운 소형 뷰티샵인테리어 디자인으로 완성되었습니다. 거기에 샹들리에 조명을 더해주어 완성도가 높아진 공간으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작은 공간이라도 완벽하게 꾸며드리기 위해 916디자인에서는 전체적인 설계부터 디자인까지 꼼꼼하게 신경 써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예쁘고 멋진 인테리어로 완성해 드리기 위해 다년간의 노하우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디테일하게 작업해 드리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소형 뷰티숍 인테리어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작은 공간이지만 매장 운영에 있어 편리하고 실용적이도록 설계해 드렸으며 디자인적인 측면까지 더하여 멋진 공간으로 완성되었습니다. 항상 모든 공간을 예쁘게 만들어 드리기 위해 신경 써서 작업을 하고 있으며 전체적인 레이아웃을 중요시하여 안정적인 느낌이 드는 매력적인 공간으로 완성해 드리고 있습니다.

    10평부터 70평까지 다양한 규모의 공간을 특징에 맞게 맞춤형 인테리어로 만들어 드리고 있으며 합리적인 비용에 만족스러운 견적을 받으실 수 있도록 하는 인테리어 전문 업체 916디자인입니다. 매장 및 사무실 인테리어를 전문으로 하는 회사를 찾으신다면 916디자인과 함께해 보시기 바랍니다.

    #뷰티샵인테리어 #작은뷰티샵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salon916.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03.28 - [미용실인테리어] - 헤어샵인테리어회사, 남다른 설계 디자인~

     

    헤어샵인테리어회사, 남다른 설계 디자인~

    헤어샵인테리어회사, 남다른 설계 디자인~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헤어샵인테리어회사 916디자인에서 세련된 분위기를 보여주는 헤어숍 매장 인테리어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dopamine7.com

    2021.03.27 - [미용실인테리어] - 20평 헤어샵 인테리어, 멋진 결과로 만족!

     

    20평 헤어샵 인테리어, 멋진 결과로 만족!

    20평 헤어샵 인테리어, 멋진 결과로 만족!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20평 헤어샵 인테리어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전체적으로 아늑한 느낌에 고급스러운 분위기까지 만나 보실 수

    dopamine7.com

    2021.03.26 - [미용실인테리어] - 10평 네일샵인테리어 견적, 디자인도 가격도 합리적!

     

    10평 네일샵인테리어 견적, 디자인도 가격도 합리적!

    10평 네일샵인테리어 견적, 디자인도 가격도 합리적!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소형 평수인 10평 네일숍 인테리어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심플 모던하게 완성된 멋진 인테리어로

    dopamine7.com

    2021.03.25 - [미용실인테리어] - 15평 미용실인테리어 업체는 역시 퀄리티가 남달라요!

     

    15평 미용실인테리어 업체는 역시 퀄리티가 남달라요!

    15평 미용실인테리어 업체는 역시 퀄리티가 남달라요!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현장은 미용실 인테리어로 화이트로 깔끔하게 완성된 모습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좁은

    dopamine7.com

    2021.02.05 - [미용실인테리어] - 50평 헤어샵 미용실인테리어 토탈 뷰티샵공사 현장

     

    50평 헤어샵 미용실인테리어 토탈 뷰티샵공사 현장

    안녕하세요 여러분 반갑습니다. 오늘은 부천에 위치한 미용실인테리어 마감현장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헤어샵 공사현장은 사실 꾀나 마감을 한지 시간이 지났습니다. 바쁘다는 핑계로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