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강동구 노원 양주 카페같은 학원인테리어, 고급스럽게 연출하고 싶다면

     

    3D

    요즘은 학원을 개원하시거나 확장 이전을 계획 중이신 분들의 상담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학원 인테리어를 할 때는 결정을 하고 공사가 시작되면 다시 바꾸기 어렵고 원장님의 취향뿐만 아니라 학생들을 배려해야하며 실용성을 갖춰야하기에 계획적이고 체계적으로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강동구 노원 양주 지역에서 카페같은 학원인테리어로 고급스럽게 연출하고 싶다면 참고하시면 좋은 사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인테리어 공사는 적지 않은 비용을 들여 원하는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인데 어떤 결과물이 나올지 궁금하신 것이 당연합니다. 그래서 업체들은 설계도면을 보여주기도 하는데요, 전문가가 아닌 이상 평면도와 입면도만 가지고는 머리 속에 그려보는 것이 힘든 것이 사실이죠.

    3D 작업을 하게되면 전체 구조는 물론 공간에 적용된 소재, 컬러 등을 반영한 이미지가 나오기 때문에 시안을 결정할 때 많은 도움이 되고 이를 토대로 시공을 하기 때문에 업체, 전문가, 고객 모두에게 꼭 필요한 부분이랍니다. 저희 916디자인은 3D 이미지 작업을 통해 기획단계에서부터 디테일하고 정확한 모습을 잡고 고객분들께 확인한 후 공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공사진행

    인테리어의 꽃이라고 하는 목공작업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시공이 진행되었습니다. 목공사를 할 때는 설비 공사도 함께 진행이 되는데요, 이 때 탕비실에서 사용할 싱크대에 상수 및 하수 배관, 콘센트 전기 배선, 조명 전선, 냉난방 공조 등의 작업이 해당합니다.

    석고보드로 천장을 덮어준 후 가벽을 만들어 레이아웃에 맞게 공간을 구분하는데 이 과정에서 학원인테리어의 필수인 방음재 작업이 이뤄집니다. 무게가 있는 거울, TV, 선반 등 벽에 피스로 고정해야하는 위히에는 합판을 부착해 단단하게 고정해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고 밑작업이 끝나면 장식 목공 작업을 진행하며 마감 도장을 완성하면 공사는 마무리됩니다.

     

    공사완료

    드디어 공사가 완료된 모습입니다. 강동구 노원 양주 카페같은 학원인테리어, 고급스럽게 연출하고 싶다면 공간의 첫인상을 좌우하는 입구 로비부터 신경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바닥은 마블 무늬의 타일을 적용하고 천장은 블랙으로 마감해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도록 했고 벽면은 화이트의 사선 디자인을 적용해 감각적인 공간이 되도록 했습니다.

    천장을 블랙으로 마감하면 중압감이 느껴서 공간에 짓눌리는 느낌을 받을 수 있지만 이번 현잔은 노출천장으로 층고를 높였기 때문에 그런 문제점은 없고 오리혀 깊은 느낌이 들어 천장이 더욱 높게 느껴지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집을 제외하면 직장인은 회사가 학생은 학교, 학원, 독서실이 가장 오래 머무는 곳일텐데요, 그래서 공간의 분위기는 일상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경쟁이 가속화되는 사회 분위기 속에서도 분명히 휴식은 필요하기 때문에 이런 욕구에 맞춰 공간 디자인을 할 때 딱딱하지 않고 자연스러우면서 편안함이 느껴지는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죠. 이번 현장 역시 공부의 압박에서 벗어나 편안하면서 즐거운 시간으로 지낼 수 있는 공간을 고객님께서 원하셨고 그 니즈를 반영해 우드, 유리, 조명을 조화한 카페같은 학원 인테리어를 완성했습니다.

     

    인포메이션은 진갈색 우드톤으로 컬러를 설정해 클래한 느낌이 들게했고 은은한 간접조명을 더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완성했습니다. 인포데스크는 벽면의 사선 디자인을 적용해 우드톤 템바보드와 대리석으로 디자인했고 단차 사이에 간접조명을 넣어 그라데이션 느낌을 주었습니다. 뒷 벽면에는 간판을 설치해 포인트가 되면서 인지성을 높였고 간접조명을 설치해 멀리서 봐도 입구임을 단박에 알아볼 수 있도록 했습니다.

     

    강의실로의 이동은 복도형식으로 만들었습니다. 각 강의실을 가벽을 세워 공간을 나눴기 때문에 생긴 복도인데요, 코너 공간은 유리가벽을 적용해 답답하지 않고 확장돼보여 넓은 느낌이 듭니다. 유리가벽인 덕분에 공간과 복도의 조명이 상호작용을 해 더욱 밝아 보이는 시너지가 생길 수 있어 복도라는 생각보다는 오히려 또 하나의 공간이란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본격적인 레슨 공간으로 진입하는 복도의 벽면은 화이트와 우드를 적절하게 매치했는데요, 상하부의 비율을 다르게 해 복도가 좀 더 넓고 길어 보여 넓은 느낌이 드네요. 화장실이 있는 곳은 우드를 적용하지 않은 화이트 벽면으로 인테리어해 깨끗하고 위생적인 느낌을 강조했고 분리 수거를 할 수 있는 휴지통을 배치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천장에 메탈 소재의 조명을 설치해 세련된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강동구 노원 양주 카페같은 학원인테리어, 고급스럽게 연출하고 싶다면 강의실 분위기의 통일성을 이루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을 적용해 화사하고 쾌적한 느낌이 들도록 했고 노출천장으로 층고를 확보했으며 레일조명, 라인조명, 팬던트 조명 등을 적절히 시공해 충분한 조도를 확보했습니다.

    학원 인테리어가 고민이시거나 구체화시키기 힘드시다면 풍부한 시공을 통해 많은 포트폴리오를 갖고 있는 경험많은 저희 916디자인으로 문의해주세요. 상담부터 시공까지 동일한 전문가가 책임지고 1:1 맞춤 인테리어를 합리적인 견적과 퀄리티 높은 시공으로 제공해드리겠습니다.

    #강동구 노원 양주 카페같은 학원인테리어 #학원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https://916er.com/category/academy/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12.08 - [학원인테리어] - 화성 고덕 안성 피아노 학원인테리어 추천!

     

    화성 고덕 안성 피아노 학원인테리어 추천!

    화성 고덕 안성 피아노 학원인테리어 추천! 3D 근 위드코로나 시대로 전환되면서 학원 인테리어에 대한 문의가 많아지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 오늘은 화성 고덕 안성 피아노 학원인테리어로 추

    dopamine7.com

    2021.12.07 - [학원인테리어] - 덕양구 강북 광진구 컴퓨터학원인테리어, 어떻게 할지 고민된다면!

     

    덕양구 강북 광진구 컴퓨터학원인테리어, 어떻게 할지 고민된다면!

    덕양구 강북 광진구 컴퓨터학원인테리어, 어떻게 할지 고민된다면! 3D 안녕하세요, 최근 코딩이나 컴퓨터를 다룰 줄 아는 능력이 중시되면서 이와 관련된 학원들이 다양하게 생겨났습니다. 그래

    dopamine7.com

    2021.12.06 - [학원인테리어] - 구리 남양주 별내 수학학원인테리어비용, 3D디자인 설계부터 철저하게!

     

    구리 남양주 별내 수학학원인테리어비용, 3D디자인 설계부터 철저하게!

    구리 남양주 별내 수학학원인테리어비용, 3D디자인 설계부터 철저하게! 오늘은 구리 남양주 별내 수학학원인테리어비용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3D디자인 설계부터 철저하게! 진행되어야 하는 이

    dopamine7.com

    2021.12.05 - [학원인테리어] - 인천 김포 마곡 학원인테리어 공사비용 합리적인곳에서!

     

    인천 김포 마곡 학원인테리어 공사비용 합리적인곳에서!

    인천 김포 마곡 학원인테리어 공사비용 합리적인곳에서! 3D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많이 힘들었던 시간들이 지나고 이제는 위드 코로나 시대로 전환이 되면서 학원인테리

    dopamine7.com

    2021.12.04 - [학원인테리어] - 안산 안양 의왕 90평 100평 학원인테리어, 높은 퀄리티의 시공사례 확인하세요!

     

    안산 안양 의왕 90평 100평 학원인테리어, 높은 퀄리티의 시공사례 확인하세요!

    안산 안양 의왕 90평 100평 학원인테리어, 높은 퀄리티의 시공사례 확인하세요! 3D 오늘은 안산 안양 의왕 90평 100평 학원인테리어를 사례로 준비했는데요, 그 높은 퀄리티의 시공사례 확인하세요!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