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인천 김포 마곡 학원인테리어 공사비용 합리적인곳에서!

     

    3D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많이 힘들었던 시간들이 지나고 이제는 위드 코로나 시대로 전환이 되면서 학원인테리어에 대한 문의가 부쩍 많아졌습니다. 위드 코로나 시대이기는 하지만 학생들 중에는 접종을 하지 않은 경우도 있어 인테리어에도 이를 대비해야한답니다.

    특히, 힘든 시기를 지나 새로운 각오를 다지며 시작하면서 인테리어를 알아보시는 원장님들이 많으신데요, 인천 김포 마곡 학원인테리어 공사비용 합리적인곳에서! 퀄리티 높게 진행하시고 싶으시다면 저희에게 문의해 주세요.

     

    공사진행

    일반 상가건물 2층에 위치한 현장은 공사 기간 동안 외부에 현수막을 걸어 입시설명회를 홍보하고 있었습니다. 상가의 위치에 따라 다르겠지만 이렇게 번화가에 위치해있는 상가에 있는 학원은 대부분 창문에 시트지 시공이 들어갑니다. 그래야 공부하는 학생들도 외부 환경에 영향을 받지 않고 수업에 집중을 할 수 있으니까요.

    건물 외부에 붙이는 시트지는 홍보 및 영업의 효과가 크기 때문에 고객님과 충분히 상의하고 협의를 거쳐 디자인을 완성했는데요, 완성된 모습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기존 노출천장은 멋있는 인테리어이기는 하지만 집중력을 떨어뜨릴 수 있어 다시 덱스 시공을 하기로 하고 전선, 배관, 공조, 소방 등의 시설을 설계와 법령에 맞게 정리했습니다.

     

    또한, 외부 소음을 차단하는 방음재를 넣어야 하고 층간 소음을 방지하는 바닥 방음 공사도 꼼꼼하게 하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이번 현장은 수학학원이어서 아이들 걸음, 책상과 의자 끄는 소리 정도의 소음만 발생하지만 움직이는 활동량이 많은 종류의 학원 인테리어를 진행할 경우에는 더욱 신경을 써야겠죠. 또한, 학생 및 강사의 케어를 위해 모든 강의실이 인포데스크에서 보일 수 있도록 구조를 나누는 것이 좋습니다.

     

    요즘같이 개인 위생과 방문자 관리가 중요한 시점에는 가능한 입구에 인포데스크를 두어 출입부 관리 및 소독제 사용이 가능하도록 해야하겠죠. 이러한 역할과 더불어 전체 인테리어가 세련되고 깔끔해야하는 것은 당연하고요. 특히, 고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중요 과목의 학원일 경우 인테리어가 너무 화려해서도 너무 칙칙해서도 안된답니다.

    그렇다고 너무 고급소재를 사용하는 것은 비용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인천 김포 마곡 학원인테리어 공사비용 합리적인곳에서! 상담부터 시공을 진행하고 싶으시다면 916디자인과 같은 전문업체에 의뢰하세요.

     

    공사완료

    건물 외부 간판과 시트지 시공까지 완성된 모습입니다. 현수막으로 가려졌던 창문에 대표 강사의 얼굴을 프린팅한 시트지를 붙여 홍보 효과를 높였고 측면 창문에는 수업 프로세스를 안내하도록 했습니다.

     

    입구과 내부 로비 인테리어가 완공된 모습입니다. 입구는 하단부에 불투명 시트지를 시공한 유리 자동문을 시공해 편의성을 높이고 내부 파사드를 정면으로 보이게 함으로써 외부 간판과 레이어드되면서 가독성이 높아졌습니다. 내부로 들어가면 출입명부를 작성하고 학생들의 출결을 관리할 수 있는 인포데스크가 있는 로비 공간입니다.

    깔끔한 화이트 인테리어와 블랙 컬러가 조화돼 극명한 대비를 이루면서 카리스마가 있어 학원의 신뢰성도 높여줍니다. 로비 한쪽 면에는 수납장을 두어 교재를 넣어둘 수 있도록 했고 강사진들의 사진을 전시해 홍보성을 높였으며 벽면에는 화이트보드를 시공해 공지사항을 알릴 수 있도록 했습니다.

     

    강의실 역시 깔끔한 화이트로 마감해 집중력을 높였고 딥그린 컬러의 칠판과 우드톤 템바보드를 시공해 시각적인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그 외에는 어떤 장식도 더하지 않음으로써 칠판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했고 나무 책상을 들여 편안하고 아늑한 안정감을 느끼도록 했습니다.

     

    인천 김포 마곡 학원인테리어 공사비용 합리적인곳에서! 진행하고 싶으시다면 저희 916디자인과 함께 하세요. 다양한 과목의 학원 인테리어를 통해 쌓은 풍부한 경험과 지식을 통해 고객님의 니즈에 맞는 1:1 맞춤 인테리어를 선사해드리겠습니다. 상담부터 시공까지 모든 공정에 전문 인력을 투입해 퀄리티 높은 시공을 합리적인 견적으로 진행해 원장님들의 출발에 도움이 되어드릴테니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인천 김포 마곡 학원인테리어 #학원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https://916er.com/category/academy/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12.02 - [학원인테리어] - 광교 오산 평택 피아노학원인테리어, 심플모던한 디자인설계

     

    광교 오산 평택 피아노학원인테리어, 심플모던한 디자인설계

    광교 오산 평택 피아노학원인테리어, 심플모던한 디자인설계 3D 오늘은 광교 오산 평택 피아노학원인테리어로 제안드렸던 심플모던한 디자인설계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인테리어 업체들은

    dopamine7.com

    2021.12.01 - [학원인테리어] - 동탄 수원 영통 15평 20평 미술학원인테리어 전문에 맡겨야 하는 이유!

     

    동탄 수원 영통 15평 20평 미술학원인테리어 전문에 맡겨야 하는 이유!

    동탄 수원 영통 15평 20평 미술학원인테리어 전문에 맡겨야 하는 이유! 3D 오늘은 깔끔한 화이트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미술학원인테리어 사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소형 평수의 학원으로 장식

    dopamine7.com

    2018.07.24 - [학원인테리어] - 학원인테리어 남들과는다르게

     

    학원인테리어 남들과는다르게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이번에는 학원인테리어에대해 보여드리겠습니다~ 기존 학원과는 다른느낌의 공간인테리어입니다. 막힌 느낌의 학원이 아닌 디자인이 된 학원으로써 학생들이 오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