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광명 영등포 시흥 학원인테리어 공사견적 화이트우드 3D 디자인설계

     

    3D

    위드 코로나로 전환되면서 학원인테리어와 관련된 상담문의가 많아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얼마 전에 제안드렸던 광명 영등포 시흥 학원인테리어 공사견적 화이트우드 3D 디자인설계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새롭게 학원을 열거나 확장이전을 하시게 되면 학생들이 좋아하는 예쁜 학원이면서 교육적 효과도 높은 인테리어를 원하신답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비용적인 부분이 가장 큰 문제가 아닌가 싶습니다. 이런 경우는 전문 인테리어업체의 도움을 받아 전체 컨셉트와 방향을 잡은 후 예산에 맞는 설계를 잡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현장은 영여 교육이 진행되는 학원으로 수업과 자유로운 스터디가 가능하기를 원하셨고 동시에 카페와 같은 예쁜 휴식 공간도 원하셨답니다. 현장을 답사하고 실측해 보니 거의 정사각형의 평면이어서 양측으로 교실을 배치한 복도형으로 제안드리면서 입구측에 카페테리아를 배치해 교육공간과 명확하게 분리했습니다.

    물론, 각 공간에 필요한 조명, 소방설비, 전기, 공조기 등의 설계도 사용하기 편리하게 정해서 적용을 했고요, 교육시설의 법령에 따른 면적도 지켰습니다.

     

    입구파사드 3D 이미지입니다. 건물의 복도 벽면이 화이트여서 이와 잘 어울리는 회색 벽돌을 마감재로 적용해 빈티지하면서 세련된 느낌의 파사드로 제안했습니다. 그래서 완성된 무채색 인테리어에 학원명 사인물은 밝고 경쾌한 컬러로 디자인해 포인트를 줌으로써 가독성도 높였습니다.

    광명 영등포 시흥 학원인테리어 공사견적에는 입구 파사드 시공비용은 포함되지 않지만 화이트우드의 내부 인테리어와 외부 인테리어가 잘 어울리기 위해서는 함께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설계에 따른 마감재와 컬러를 적용한 3D 디자인설계를 함께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완공 후의 모습도 미리 확인해보실 수 있답니다.

     

    내부 파사드입니다. 로비에는 템바보드를 적용한 아트월과 컬러 사인물을 적용해 깔끔하면서 경쾌한 느낌을 줬습니다. 교실로 진입하는 복도 역시 화이트를 적용했고 하단부에는 우드 템바보드를 조화하니 전체적인 밸런스가 생기면서 아늑하고 안정감이 느껴지네요. 복도의 특성상 좁고 답답할 수 있지만 노출천장, 화이트우드 벽면을 적용하니 팽창되고 화사해 넓어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입구에는 학생들을 픽업하는 부모님들이 대기하기도 하고 학생들이 공부를 하다 잠시 쉴 수 있는 카페테리아를 배치해 외부 소음을 차단하는 공간으로 활용했습니다. 화이트우드를 적용해 전체적으로 통일성을 주었고 답답한 상부장 대신 가벼운 느낌의 선반을 적용해 쾌적함을 상승시켰습니다.

    아일랜드 식탁을 디자인해 싱크대 부분을 가릴 수 있도록 했고 식탁 천장에는 구모양의 팬던트형 조명을 적용하니 멋스러움이 더욱 돋보이네요. 휴식을 위한 공간임을 감안해 안락함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내추럴한 우드 테이블을 적용하고 삼면 창문을 시공해 좀 더 자유로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제안했습니다.

     

    카페테리아와 인접한 공간은 자율학습이 가능한 공간으로 그룹 스터디를 하거나 개별 스터디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로 마감하고 창문이 있는 외벽에 외부 파사드에 적용한 회색 벽돌을 적용해 포인트가 되도록 했으며 레일 조명과 팬던트 조명을 적절히 배치해 조도를 확보하고 벽부 조명을 활용해 은은한 분위기도 더했습니다.

    벽면은 격자 무늬를 적용해 입체적으로 연출했는데요, 차후에는 블록별로 공고사항을 게시하거나 영어 관련 교육자료 등을 게시할 수 있습니다.

     

    수업이 이뤄지는 강의실 3D 이미지입니다. 2층 이상의 공간이어서 창문을 크게 적용해 답답한 곳에 갇혀있는 것이 아니라 내추럴한 분위기를 느끼며 좀 더 유연한 사고를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광명 영등포 시흥 학원인테리어 공사견적을 알아보고 계시거나 화이트우드 컨셉트를 제대로 구현할 수 있는지 3D 디자인설계를 통해 미리 확인해 볼 수 있는 전문업체를 찾으신다면 저희 916디자인으로 문의해 주세요.

    고객님의 니즈를 충분히 반영한 최적의 설계와 합리적인 견적을 제안드리고 완벽한 시공으로 진행해드리겠습니다.

    #광명 영등포 시흥 학원인테리어 #학원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https://916er.com/category/academy/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12.02 - [학원인테리어] - 광교 오산 평택 피아노학원인테리어, 심플모던한 디자인설계

     

    광교 오산 평택 피아노학원인테리어, 심플모던한 디자인설계

    광교 오산 평택 피아노학원인테리어, 심플모던한 디자인설계 3D 오늘은 광교 오산 평택 피아노학원인테리어로 제안드렸던 심플모던한 디자인설계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인테리어 업체들은

    dopamine7.com

    2021.12.01 - [학원인테리어] - 동탄 수원 영통 15평 20평 미술학원인테리어 전문에 맡겨야 하는 이유!

     

    동탄 수원 영통 15평 20평 미술학원인테리어 전문에 맡겨야 하는 이유!

    동탄 수원 영통 15평 20평 미술학원인테리어 전문에 맡겨야 하는 이유! 3D 오늘은 깔끔한 화이트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미술학원인테리어 사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소형 평수의 학원으로 장식

    dopamine7.com

    2018.07.24 - [학원인테리어] - 학원인테리어 남들과는다르게

     

    학원인테리어 남들과는다르게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이번에는 학원인테리어에대해 보여드리겠습니다~ 기존 학원과는 다른느낌의 공간인테리어입니다. 막힌 느낌의 학원이 아닌 디자인이 된 학원으로써 학생들이 오

    dopamine7.com

    2018.07.13 - [학원인테리어] - 필라테스인테리어 깔끔하고이쁘게 원하시나요?

     

    필라테스인테리어 깔끔하고이쁘게 원하시나요?

    안녕하세요 요새 유행하고있는 필라테스인테리어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요즘은 인테리어가 별로면 사람들이 안가려고해요 가격보다는 인테리어 좋은집을 선호하는 요즘 인기있는 필라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